알트코인 폭락 예견되어 있었다

알트코인 폭락 예견되어 있었다

도미넌스의 상승에 따라 알트코인 하락을 말씀드렸는데요. 저는 보이는 것을 말씀드릴 뿐 코인의 가치를 폄하할 생각은 없습니다.

상승을 말씀드리면 매크로 경제를 논하고 하락을 말씀드리면 기술력과 가치를 운운하며 악플을 다는 개미들의 심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바는 아닙니다.

NFT 엑시인피니티 디센트럴랜드 차트분석

엑시인피니티 및 디센트럴랜드 하락 카운팅 말씀드린 그대로 진행중입니다. 벌써 16만원에서 12만원까지 조정진행되며 25% 하락진행되었습니다.

비트코인 도미넌스

관건은 도미넌스 상승이었죠. 도미넌스 9월부터 급반등 나올 것임을 말씀드렸습니다.

도미넌스 월차트인데요. 월봉상 추세가 대단히 강합니다. 최대 57%까지 상승 가능한 구간이기에 알트코인의 리스크를 말씀드렸습니다. MACD 골든크로스 각인되면 강한 상승이 진행될 것입니다.

도미넌스 주차트상 3파 상승이 나오기 직전이므로 갭상승과 함께 비트코인 하락 진행시 알트코인의 3파 하락 나올 수 있습니다.

카이버네트워크 차트분석

카이버네트워크 역시 9월 B파 고점부터 지속적으로 저점갱신 말씀드렸습니다. 마지막 조정파동의 구간이나 5파동을 확인해야 반등을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다.

에이다 차트분석

하락 카운팅 역시 두가지로 나뉘나 공통적으로 여전히 추가하락이 보입니다. 숏포지션 10월은 쭉 홀딩할 계획입니다.


모든 것이 필자가 말씀드린대로 흘러갑니다. 카운팅 그대로 진행되고 있네요. 삼성전자가 망하면 나라가 망한다더니 주가는 반토막이 낫죠. 개미들의 의견은 의미가 없습니다.

개미들이 아무리 그럴싸한 근거들을 가져와 논리를 전개해도 우스울 뿐입니다. 저는 모든 분들이 가능하면 차트대응하시길 바라며, 가치투자가 아닌 트레이딩을 통해 수익거두는 투자생활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알트코인 뜻 종류 어떤 코인에 투자해야 할까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