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알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시세 전망

​메이저 알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시세 전망

보기 편하시라고 비트코인 원화차트를 가져왔습니다. 비트코인은 페이팔 등 다양한 호재를 받으며 대체투자처로 인정받으며 급등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르다 라는 타이틀을 달고 이번에 btc/달러 기준으로 최고점에 도달했는데요.

비트코인 시세가 오른 것에 비하면 알트코인들은 별로 오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기존 가상화폐 투자자들은 큰 재미를 못보고 있는데요. 각 메이저 알트코인들의 시세 전망을 한번 알아보시죠.

리플 시세 전망

먼저 리플 코인 원화 차트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메이저 코인인데요. 리또속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급등에 성공했습니다.

재료는 스파크 코인 에어드랍으로 에어드랍일은 12월 10일 입니다.

리플 시세 전망은 호재일까지 달러기준 타겟 1달러, 원화기준 1100원 수준까지는 무난하게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즉 실제로 상승한다면 남은 타겟점은 30%수준으로 보여지네요.

이더리움 시세 전망

이더리움 코인 입니다. 그나마 잘 따라가고 있는 메이저 코인 중 하나인데요. 현재 66만원 수준으로 정말 안정적인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알트코인 중 늘 무난한 흐름을 보여주는게 이더리움입니다. 이더리움 시세는 늘 안정적이죠.

이더리움 전망은 이더리움 2.0에 걸려있는데요. 기존 채굴방식에서 지분증명방식으로 바뀌는게 핵심입니다. pos 라는 지분증명방식은 내가 가진 지분만큼 코인이 일을 해서 이자를 지급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이더리움은 2.0 전환을 위해 이더리움 보유자들에게 투표를 한 상태이고 투표율 100%를 초과해 동의를 얻었습니다. 이더리움 2.0 예상 출시일은 2021년 1월 3일입니다.

이더리움 시세 전망은 여기에 달려있지 않나 생각되며 만약 시세가 오른다면

여기서부터 얼마나 더 올라갈지 모르겠습니다. 조용히 올랐지만 덜 올랐던 부대장의 화끈한 상승이 예상됩니다.

비트코인캐시 시세 전망

과거 코인 상승장의 주도 알트코인을 하나 뽑으라면 10명중에 9명은

비트코인캐시 코인을 뽑을 텐데요. 이번 상승장엔 상당히 실망스런 시세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캐시 코인 시세는 최근 비트코인에이비씨 분할 이슈로 급등했다가 또 다시 내린 상태입니다.

비트코인캐시 시세 전망은 나쁘지 않습니다. 키맞추기가 펼쳐질 것 같고 신규진입도 유리해 보이네요. 실제로 이번 반등장에 가장 큰 반등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오스 시세 전망

마지막으로 이오스 코인입니다. 다른 메이저들에 비하면 정말 오르지 못했습니다.

이오스 역시 제 2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며 엄청난 상승을 보여줬던

코인인데 이번 메이저 코인들은 전체적으로 지지부진한 모습입니다.

다만 과거의 명성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법입니다. 그래서 이오스 시세 전망은 딱히 호재가 없어도

어느정도는 따라서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손해를 최소화하고 가장 안전하게 신규진입하기 좋은 메이저 알트코인입니다.

메이저 알트코인 총평

개인적으로 메이저 알트코인들을 봤을때 아직 상승의 폭이 많이 남아 있어 보입니다.

물론 신규진입은 굉장히 하이리스크 구간이지만 이미 올라타있다면 내릴 이유가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최고 거래량을 보이고 있는 리플의 12월 10일 이후 그 돈들이 어디로

몰릴지 연구하면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시점에 작은 마이너 알트코인들이 급등을 한다?

이런 그림은 그리기 좀 어려워 보입니다.

좀 덜 올랐으나 거래량이 충분한 메이저 알트코인이나 큰 호재는 아니지만

앞으로 2.0출시와 같은 호재를 가지고 있는 이더리움 같은 것들이 시세를

더 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마이너 알트코인을 사는건 메이저 알트코인들이

분히 상승하고 더이상 수익낼 게 없는데? 싶은 수준까지 올라와야 마이너들에 돈이 쏠립니다.

애매한 시점에 애매한 코인을 사면 상승장을 온전히 놓칠 확률이 있습니다.

지금은 메이저 알트코인 매매시점으로 판단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