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움 코인 AI 관련 코인의 상승 이유와 시세 전망

델리시움 코인과 같은 AI 코인(월드코인, 아캄 등) 상승이유와 전망

최근 시장 어떠셨는지요?

반도체 관련 주들이 시장에서 중심을 이루면서 지수는 괜찮았으나 개인투자자 입장에서는 난도가 높았던 시장으로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인공지능 ( AI)라는 산업의 물결 속에서 이에 걸맞은 반도체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여기저기 난리인데요.

우리와 같은 개인투자자들은 물리더라도 인공지능 관련 업종에서 물린다면 언젠가는 수익 탈출할 타이밍이 꼭 온다고 생각이 됩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뿐만 아니라 비트코인의 반감기를 앞두고 비트코인 가격이 1억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관심이 있는 투자자분들이 있으실 거 같아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AI 관련 코인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ai코인 상승이유는?

ai코인의 상승이유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델리시움 코인

보시다시피 코인도 기술주가 대세인 시대가 왔습니다.

요즘 주식 시장에서도 인공지능과 메타버스에 대한 종목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코인도 마찬가지로 ai와 클라우드와 관련된 종목이 급등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해서 조금 더 상세하게 살펴보자면, 얼마전 오픈ai 소라의 공개로 인해서 더욱더 이목이 집중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최근 ai와 블록체인 생태계의 결합이 가상자산 시장 안에서도 주목을 받은 이유가 가장 큰 것 같습니다.

점점 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서 이와 관련된 종목들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건 당연한 것 같은데요.

상황이 어떻게 흘러가는지만 잘 파악하셔서 투자하신다면 그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지켜보고 있는 AI 관련 코인으로는 델리시움, 월드코인, 아캄, 폴라리스 쉐어 입니다.

델리시움 코인 ( 시총 : 3683억)

델리시움 개요

빗썸

델리시움 코인은 ( AGI)는 AI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사용자들은 AI를 활용하여 가상 인물들을 창조하고 이를 게임, 커뮤니티, 미디어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18년 설립된 AI 솔루션 업체인 rct AI가 프로젝트를 인큐베이팅하고 있으며 AI 기반 운영 시스템인 Lucy, AI 기반 가상 인물인 David와 Catherine을 개발하였습니다.

델리시움 프로젝트 팀은 DMO ( Delysium Metaverse Opaerator), DMA ( Delisium Metaverse Accelerator) 등을 활용하여 생태계 확장을 시도 중에 있습니다.

델리시움 코인 일봉 차트

델리시움 코인 일봉 차트

월드코인 ( 시총 : 1조 8136억)

월드코인 개요

빗썸

  • 월드코인 ( WLD)은 ChatGPT를 개발한 오픈 AI의 CEO 샘 알트만이 이끄는 프로젝트로 사회 경제적 지위와 상관없이 누구나 접근 가능한 세계 최대의 금융 및 신원 증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 이를 통해 인간과 AI의 구분이 점점 어려워지면서 발생하는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는 인프라를 확충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목표입니다.

월드코인 일봉 차트

월드코인 일봉 차트

아캄 ( 시총 : 6199억)

아캄 개요

빗썸

  • 아캄 ( ARKM)은 자체 개발 AI 기술 울트라를 활용하여 온 체인 활동을 추적하고 시각화하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입니다.

  • 온 체인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거래 플랫폼을 운영하여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 아캄 플랫폼은 온 체인 정보 비대칭성을 해소하기 위한 투명한 데이터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ARKM은 아캄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거버넌스, 인센티브 등으로 사용됩니다.

아캄 일봉 차트

아캄 일봉 차트

폴라리스 쉐어 ( 시총 : 297억)

폴라리스 쉐어 개요

빗썸

  • 폴라리스 쉐어 ( POLA)는 분산형 인센티브 지식 거래 시스템으로 지식 콘텐츠 생산자와 사용자를 연결하여 지식 공유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클라우드 오피스 서비스 Polaris Office의 제공자이기도 한 폴라리스는 단순한 문서 공유 서비스를 뛰어넘어 지식의 가치를 평가하고 거래함으로써 지식 생산자가 합당한 보상을 얻고 수용자는 낮은 비용으로 고품질의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폴라리스 쉐어 일봉 차트

빗썸

폴라리스 쉐어 일봉 차트

최근 들어서 코인 투자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투자자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느껴집니다.

저도 코인에 대해서 일부 투자를 하고는 있지만 좋게 말하면 시세가 다이나믹하게 움직인다라고 표현할 수 있겠지만, 나쁘게 표현을 하면 시세가 참 근본 없이 움직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감기를 앞두고 자본시장에서 투자를 하는 투자자라면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관심 갖고 공부하시면 투자하시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코인에 대해서 깊은 지식은 갖고 있지 않지만 코인에 투자를 한다면 앞으로 산업의 큰 축을 담당할 것이고 인공지능은 실생활에서 뗄 수 없는 부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으시다면 AI 관련 코인에 관심을 가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코인 외에 AI 관련된 코인으로는 알타바, 알에스에스프리, 뉴메레르, 오션프로토콜, 더그래프, 랜더토큰, 싱귤래리티넷 등이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이 있다면 해당아래의 링크를 접속하여 가입을 하시면 수수료 20% 할인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남겨드리니 투자하시는 데 있어서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