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소 비트코인 수수료 무료이벤트 정리!

바이낸스 거래소

비트코인 수수료 무료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크립토 쿼런시여러분, 오늘은 세계 최고의 크립토 거래소, 바이낸스의 새로운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발표된 지 조금 지나긴 했으나 아직도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려도 무방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훠훠 이벤트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 드리기 전에 바이낸스 거래소 자체에 대한 소개 잠시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바이낸스 알아보기

바이낸스는 명실상부한 크립토 거래소입니다. 다양한 코인의 현물거래는 물론이고 선물거래, 디파이, P2P거래, 런치패드, NFT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물거래와 선물거래 모두 전체 거래소 중 최고 거래량(1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돈이 움직이는 거래소이니만큼 믿고 사용해도 된다는 간접증거가 됩니다.

짱펑,, 왠지 잘생겨 보여,,

바이낸스의 창립자인 창펑은 중국에서 태어나 캐나다 밴쿠버에서 유년기를 보낸 사람입니다. 2014년 처음 비트코인을 매매하고 2017에 바이낸스를 설립했습니다. 시기를 잘 탄 것도 맞겠지만,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던 것들, 실행했던 것을은 깎아내릴 수 없을 겁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에는 BNB라는 코인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BNB의 뜻은 Binance Coin으로 그냥 바이낸스 그 자체를 대표하는 코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이비트의 Bitdao, MEXC의 Mx, Ftx의 Ftt 등 여러 거래소를 대표하는 코인이 있지만, 근본 그 자체인 BNB 앞에서는 어깨를 펼 수 없습니다 ㅋㅋ

바이낸스 비트코인 무료 수수료 이벤트

바이낸스에서 발표한 비트코인 무료 수수료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바이낸스의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BTC 현물 거래 페어에 대한 수수료 없는 거래를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해당 BTC 페어 : AUD, BIDR, BRL, BUSD, EUR, GBP, RUB, TRY, TUSD, UAH, USDC, USDP, USDT

해당 BTC 페어를 거래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이 들어가시면 됩니다.

BTC 페어 거래 방법-1

바이낸스 로그인 후 Trade – Spot 클릭

이벤트는 현물거래에서 수수료 없는 거래를 제공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꼭 Spot 거래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BTC 페어 거래 방법-2

그다음 우측에 코인 티커 검색란 아래에 보면 BTC를 선택하고 현물 거래를 원하는 페어 코인을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이벤트 코인 중 BTC/BIDR이 있는데, BIDR을 검색해서 거래 후 혜택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굳이 BTC를 거래하시겠다고 이상한 페어로 매매를 진행하시는 것보다, BTC/USDC가 스테이블코인 기반으로 매매가 진행되는 거라 이걸로 거래하시는 게 가장 유리할 것 같네요.

바이낸스 비트코인 무료이벤트 기간

바이낸스에서 진행하는 비트코인 무료이벤트 기간은 2022년 07월 08일부터 추후 공지 시까지 입니다. 무기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언제 꿀통이 사라질지 아무도 모릅니다. 비트코인을 매수할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은 얼른 바이낸스에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량으로 매수하게 되면 수수료도 부담스러운 게 사실인데, 이번에 매수해놓으시면 무료로 매수하실 수 있으니깐요!?

마치며

지난 한 달 비트코인이 20%에 가까운 상승률을 기록하며 지난해 10월 이후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 전환 호재와 함께 FOMC에서 금리 인상 속도 조절을 한다는 발언에 꽤 괜찮은 움직임을 보여주게 됐습니다. 이 흐름을 잘 유지해서 다시 시즌이 시작될지 꼬꾸라질지 아무도 모르는 것이지만, 다시 불장이 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