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랜드 코인 시세 전망

알고랜드 코인 시세 전망, 하루 두세번 거래하는 OOO 전략

여러분께서 알고랜드 코인 시세나, 전망을 검색하셨다면 ‘알고랜드 코인 얼마간다’와 같은

시세 전망 글을 많이 접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알고랜드 전망 있는건지?’, ‘지금 사도 되는지? 아니면 팔아야 되는지?’ 가 막상 궁금한데..

실질적인 매매 방법은 없고 온갖 전망 예측만 하는 글만 보셔서 답답하셨죠.

그래서 여러분께 오늘 알고랜드 전망 시세와 상관없이 ‘무조건 개수만 폭발적으로 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5분봉 단타 전략 알고랜드 시세 전망, 단타 전략

OKX 알고랜드 차트(ALGO/USDT)에서 상단에 물결 표시를 (지표) 누르고 RSI를 클릭해주면 다음과 같이 열리게 됩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RSI 세팅값을 다음과 같이 맞춰줍니다.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RSI 50에 사서 60에서 판다.

2. 손절은 -1%에서 한다. (레버리지 10을 쓴다면 -10%가 손절)

실제 트레이딩뷰에서 보면 매수타점은 다음과 같이 뜨게 됩니다.

30분봉 밑꼬리 잡는법

30분봉에서 쓸 수 있는 방법으로 알고랜드 코인에 적용이 된다. 승률은 70%에 육박합니다.

30분봉상으로 -7%가 떨어지는 걸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다가 밑꼬리가 형성되면 신호를 줍니다.

30분봉이라는 뜻은 -7%에 잡아서 다음 시가에 팔면 된다라는 것입니다.

굉장히 매력적인 역추세 전략입니다.

신호가 별로 나오지 않지만 레버리지를 활용한다면 한번 신호가 뜰때 크게 먹는 아웃복서 스타일입니다.

물론 전부 여기서 자동화된 버전을 받아볼 수 있구요.

가능하다면 트레이딩뷰에 얼러트를 맞춰놓고 본인이 직접 매매하셔도 무방합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X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