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저 코인 중 저평가된 코인

이저 코인 중 저평가된 코인

라이트 코인(LTC)은 2011년 10월에 비트코인(BTC)의 소스 코드를 바탕으로 전 Google엔지니어의 Charlie Lee에 의해 개발된 가상화폐입니다.

라이트코인는 비트코인이 갖고 있는 트랜잭션 처리 속도 문제 등을 해결할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BTC 발행 한도 2,100만개에 견주어, LTC 발행 한도는 그 4배의 8,400만개입니다.

비트 코인(BTC)과 달리 일상적인 소액과 빠른 결제에 사용되는 것을 전제로 설계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라이트코인은 관리하는 단체나 조직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트 코인처럼 마이닝에 의해서 채굴되는데 대부분의 채굴자에 의해서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안전성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부와 은행 등의 중앙 관리 단체의 의해 좌우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비트보다 빠른 블록 생성 속도

Litecoin의 블록 생성 속도는 비트코인(BTC)과 비교했을 때 4배 정도 빠릅니다.

Bitcoin은 1블록에 약 10분 걸리는데 Lite coin의 경우는 약 2.5분이라고 볼 수 있겠죠.

라이트 코인은 “Segwit”이라는 기술을 비트코인(BTC)에 최초로 구현하는 블록 사이즈 압축 기술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Segwit”을 이용하여 확장성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확장성 문제는 블록의 크기나 제약, 트랜잭션(거래) 용량 등 데이터 처리 즉 송금이 늦어지는 문제입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도입

또”Segwit”를 이용하여, 라이트닝 네트워크의 도입이 쉽게 되었습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는 확장성 문제의 대폭적인 개선이 기대되는 기술로서 현재도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의 거래만이 블록체인 상에 기록되어 매회 거래를 블록 체인에서 기록할 필요가 없어서,

소액, 복수 결제하더라도 수수료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이용함으로써 고속 처리가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향후 라이트코인의 성장 가능성은 결제 수단으로 채용하는 기업이 늘어나면 LTC의 가치는 지금보다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비트 코인보다 쉽고 실용성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아직 메이저 코인중에서도 가격 상승이 되지않았고, 앞으로 떡상 가능성은 더 큽니다.

비트코인(BTC)이 금이라면 라이트코인(LTC)은 은으로 자주 비유를 합니다.

예를 들면 액세서리고도 금과 백금은 매우 비싼 값으로 쉽게 구입할 수는 없지만

금보다 가치가 낮은 은(실버)은 가장 많은 액세서리로 사용되었으며,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으며 어디서든 구매가 더 용이합니다.

실제로 라이트코인운 결제 서비스의 실용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빠르고 저렴하게 안전 결제할 수 있는 암호화폐로 기업 및 결제 서비스와의 연계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사용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가상 화폐기 때문에 가상 화폐가 결제 솔루션으로서 보급되면

비트 코인보다 라이트 코인이 일반인 들에게 많이 사용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2019년 8월경은 마이닝의 반감기가 있었죠.

반감기는 마이너(채굴자)에 지급되는 보수가 반으로 줄어드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라이트 코인은 미리 동전의 발행 갯수가 정해졌으며 마이닝 할 수 있는 분량도 정해져있죠.

메이저 코인중에서 가장 저평가 되어 있는 라코!!

코인을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명심하세요!

많은 블로그와 유튜브들이 공통으로 이야기하는 코인! 그레이스케일과 코인베이스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필두로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클래식을 메인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시면

물렸다 하더라도 다른 잡코인에 비해 마음이 편안해질 것입니다.

오늘은 이만!!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