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LTC 및 네오NEO 코인 시세 전망

라이트LTC 및 네오NEO 코인 시세 전망

기타 저소득 국가들에서 법정화폐를 비트코인으로 바꾸는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이슈는 각 국가에서 인플레이션에 대한 통제가 국가 화폐로는 관리가 안된다고 볼수 있고,

화폐 제도에 대한 이슈가 지속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가능한 정책이다.

온두라스와 같은 국가들은 화폐발행에 대한 이슈도 문제지만 특히 인플레이션에 대한 경제정책이 전무하다 싶을 정도로 국가가 발전하지 못하였고,

통화에 대한 화폐 공격이 진행될 경우 매우 취약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꾸는것 또한 나쁘지 않은 검토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여러 국가들에서 이슈가 나오기 시작하고 호재로 작용하면서 가상화폐 시장에 활력이 불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문제점도 여러가지 존재 한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가상화폐 시장에서의 가장 큰 문제점은 자금세탁에 대한 문제로 미국/중국/한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실명제를 강화하는 정책을 내놓고 있다.

자금 세탁이 가장 큰 문제라고 꼽는 이유는 사용자가 얼만큼의 가상화폐를 가지고 있는지 알수 없고, 어디로 흘러가는지 알수 없기 때문이다.

정부의 통제권에 올려놓기 위해서는 실명제가 반드시 필요하고, 금융 설명서 또한 존재하지 않는 가상화폐 시장에서의 투자자 보호를 하기는 매우 어렵기 떄문이다.

현재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호재와 악재가 공존하기 때문에 가려서 볼 필요성이 매우 높으며, 가격의 변동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주의가 굉장히 필요하다.

라이트코인 일봉 기준 가격의 형태의 다음과 같다.

①21년 상반기 150,000원에서 500,000원 상승

②21년 하반기 170,000원에서 250,000원 상승

③비트코인 50%이상 회복했으나 라이트코인 미회복

④박스권 상태에서 매수하기 좋음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현재는 4단계로 이루어진 상태로 볼수 있다. 많은 코인들이 급등한느 시점에서 박스권을 형성하고 있는 라이트코인과

같은 경우에는 투자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상대적으로 많이 올라가지 못하였으며,

아직 전고점 까지의 가격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라 볼수 있다.

라이트코인 시가 총액은 전체 코인 10위에 위치한 13조8천억 규모이다. 상대적으로 이슈로 올라가는 코인들

대비해서 높지 않은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게 된다면 라이트코인 또한 같이 올라간다.

그렇기 때문에 단기적인 저점 매수가 상당히 좋다고 볼수 있다.

단기점인 관점에서는 200,000원 까지 하락할 가능성도 높으나 현재의 위치에서는 매우 좋은 가격이라고 볼수 있다.

비트코인 및 시가총액이 높은 코인들이 박스권을 형성하면서 알트코인들이 많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따라서 라이트코인이 아니라도 오르지 못한 코인들을 매수하게 된다면 좀더 높은 수익률을 가져갈수 있다고 생각 한다.

네오코인은 라이트코인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많이 올라가지 못하였다. 50,000원 가격에서 100,000원 까지 올라가지 못하였기 때문에 충분히 상승할 여력이 많이 남아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올라가지 못하였다고 하더라도 현재는 매물대 형성으로 인해서 올라가지 못하였다고 볼수 있고,

대량 거래량으로 들어온 물량은 있으나 아직 나간 물량은 없다고 볼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대량 거래가 들어오게 된다면 충분히 상승할수 있다.

디테일하게 위치를 보게 된다면 상당히 어려운 위치일수 있다. 하락폭이 가장 크기 전 위치에 매물대가 많이 형성되어 있는데 딱 그위치 까지 왔기 때문이다.

현재는 투자자들이 많은 고민들이 생길 위치이다. 올라갈 가능성과 내려갈 가능성이 상호 공존하는 위치라고 볼수 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살짝 추세선은 이탈한 위치이기 떄문에 리스크를 줄일 필요성이 있다. 만약 거래량이 늘어나고 고점을

돌파하게 된다면 큰 대세상승장이 올수 있으나, 그렇지 않을경우에는 역해드앤숄더가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

√ 위 자료는 투자 추천의 목적으로 작성되지 않았습니다.

√ 투자 손실의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투자 참고 자료 활용 부탁드립니다

√ 자료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이웃추가 부탁드립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