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비트코인 공매도 숏 롱 선물거래 하는법

코인 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하던 분들이라면 한번 이상은 소위 말해 빔이라고 부르는 급격한 가격 변동을 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만 국내거래소를 이용하고 있다면 현물거래만 가능하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가격이 상승해야만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 공매도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숏 롱 선물거래 방법에 대한 니즈가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그

래서 오늘은 코인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과 거래소, 수수료 할인방법, 간단한 소개 등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런식으로 비트코인의 가격 하락폭이 급격할 때 차트나 시장 등을 분석하여 비트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은 했지만

국내에서 현물거래만 하고 있어서 숏을 잡지 못했다면 아쉬움이 크게 남을 것 입니다.

그러면 이제 어떻게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수수료 할인을 평생 50% 받을 수 있는 비트겟 거래소 할인 코드도 살펴보도록 합시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비트코인 선물거래 거래소인 비트겟에서

제가 안내드린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할 경우 평생 거래 수수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PC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확인까지 마쳤다면 이메일, 전화번호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입하면 됩니다.

가입시에는 트래블룰을 염두에 두고 국내거래소에서 사용하는 정보와 동일한 것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비트겟에 가입하고 KYC 인증을 마친 뒤 국내에서 트론이나 리플 등과 같은 코인을 옮겨 USDT까지 마련했다면

선물거래 페이지로 들어와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BTCUSDT는 비트코인을 선물거래하겠다는 것이고 차트나 오더북, 거래량, 주문창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한가지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이와 같은 거래소에서는 비트코인을 공매도 할 수 있다는 것이지

숏이나 롱, 매수 매도에 대한 의견이나 추천을 드리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에 대한 결정은 본인의 분석과 시장에 대한 파악을 기반으로 하시면 됩니다.

선물거래 롱/숏 설정​

주문을 할 수 있는 부분을 보시면 위쪽에는 Margin mode를 선택할 수 있는 버튼과

레버리지를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이 보이고 지정가, 시장가 선택 등과 같은 항목들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Buy를 하면 롱이고 Sell을 하면 숏인거죠. 비트코인의 가격이

상승하겠다고 생각하면 롱으로, 하락을 보면 공매도 즉 숏으로 거래하면 됩니다.

​격리와 교차 포지션 설정

마진모드는 격리와 교차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 당연하게도 어떤 방식이 좋고 이런 것은 없습니다.

개인의 투자 성향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에 나오는 안내를 읽어보시고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레버리지 설정하는 방법​

비트겟 레버리지 설정은 1배에서 125배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익히 들었던 비트코인 레버리지 100배 거래 등과 같은 것들이 가능한 것이죠.

아무래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잔고보다 더 많은 포지션을 잡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적절한 투자와 레버리지 활용이 만나면 높은 수익을 내는 것도 어렵지 않겠죠.

코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실법한 600만원으로 3천억 이상을 벌어들인

전설적인 투자자인 워뇨띠 역시 선물거래를 이용했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확실히 가격이 상승하는 것에서만 수익이 나고 레버리지 활용이 어려운 현물거래로는 한계가 있다는 이야기죠.

모바일로 선물거래 하는 방법​

또한 비트코인 공매도 롱 숏 거래는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선물거래 특성상 오버나잇을 하려는 것이 아니라면 자주 봐야하는데

매번 컴퓨터 앞에서 앉아있을 수도 없으니 모바일에서도 매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잘 되어있다는 것은 큰 메리트인데요.

앱 스토어나 마켓에서 비트겟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로그인하여

Futures로 들어가시면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잡아둔 포지션도 확인하고 할 수 있겠죠.

오늘 알려드린 것처럼 비트겟 거래소를 이용하여 비트코인 공매도 숏 롱 선물거래를 해볼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코드도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하시고요.

요즘같이 복잡한 시대에는 투자도 꾸준히 활발히 해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투자를 하실 때는 본인의 판단과 결정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거래 방법만 알려드렸을뿐 매수나 매도에 대한 추천을 드리는 것은 아니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모바일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PC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