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네임 서비스 코인 ENS 전망 호재 시세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 코인 ENS 전망 호재 시세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 코인 ENS 전망 호재 시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 정보글입니다.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 코인 ENS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는 ‘nick.eth’와 같은 도메인에 이름을 붙이는 DNS(Domain Name Space)와 같은 기능을 수행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는 식별자로서 도메인으로 분류될 수 있으며 계층적인 특성을 통하여 자신이나 타인을 위한 하위 도메인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서 pay.nick.eth과 같이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ENS는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블록체인 네이밍의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도메인 이름은 21700개 이상이며

5410000명의 소유자를 보유하고 있다.

ETH을 주소로 사용하게 되면 더 이상 긴 주소를 가질 필요가 없으며 쉽게 접속이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

ENS의 레지스트리는 도메인의 소유자, 도메인의 리졸버, 도메인 아래에 있는 레코드로 구성이 되며 도메인의 소유자는 스마트 컨트랙트가 가능하며 단순히 도메인일 소유하거나 계약에 의해서 하위 도메인을 발급하거나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리졸버(Resolver) : 이름을 주소로 변환하는 실제 프로세스를 담당 함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 코인 ENS 전망

스마트 컨트렉트를 통하여 ENS의 고정길이인 256비트 암호화 해시만으로 작동이 되며 이를 통하여 이름을 정규화 하며 사용할 수 없는 문자나 밑줄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 이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UTS46의 동일한 정규화와 검증을 따르게 된다.

탈중앙화된 웹사이트로 검열에 제한적이며 매니저를 통하여 IPSF를 웹사이트로 업로드 하여 ENS 이름을 사용할 수 있으며

탈중앙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하여 기록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해킹이나 보안의 위험에서 안전하게 유지가 되며

분산화 웹3기술을 통하여 전송 및 처리 속도가 우수하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기존의 도메인이 나왔을 때도 도메인을 선점하려는 움직임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만큼 이름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블록체인 플랫폼들도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주소를 선점하고 거래하고 있으며 이는 ETH의 가치를 높이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더리움 네임 서비스 코인 ENS 시세

시가총액이 3999억 가량이며 총수량은 1억ENS 유통중인 수량이

2024만 ENS 정도로 20% 가량이 상장되어 있다.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는 91군데이며 바이넨스에서

14.9% 가량이 거래되고 있으며 10위 홀더가 물량의 82%가량

보유하고 있다.

바닥인 8달러에서 단기 18달러까지 상승한 후에 다시 조정을 받아 11달러에서 14달러까지 상승중에 있다. 대체로 거래량이 4월부터 급등하고 있는 상황이며 13달러선을 유지해준다면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