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SEC 소송 증권 분류될까 리플 가격 하락

리플 SEC 소송 증권 분류될까 리플 가격 하락

리플 증권으로 분류된다면 어떻게 될까?

리플 가격 하락의 원인은 무엇일까?

제일 먼저 SEC가 승소하면

암호화폐거래소에서는 다 폐지될 것이다.

뭐 상폐가 그리 쉽게되겠냐만은

이번에는 상대가 다르다!

여러번 이런일이 있었지만, 이번 상대는 SEC 이다.

SEC : 미국증권거래위원회

워싱턴 DC, 2020 년 12 월 22 일 —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리플 랩스 (Ripple Labs Inc.)와 주요 보안 보유자 인 2 명의 임원에 대해

등록되지 않은 지속적인 디지털 자산 증권 제공을 통해 13 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EC의 불만에 따르면 Ripple; 회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이사회 회장이자 전 CEO 인 Christian Larsen; 그리고 회사의 현 CEO 인 Bradley Garlinghouse는 회사의

사업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자본을 조달했습니다. 불만 사항은 Ripple이 2013 년부터 미국 및 전 세계 투자자에게 제공되는 미등록 증권에서

XRP로 알려진 디지털 자산의 판매를 통해 자금을 조달했다고 주장합니다. Ripple은 또한 노동 및 시장 형성 서비스와 같은 비 현금 대가로 수십억 개의 XRP를 배포했다고합니다.

불만에 따르면, Larsen과 Garlinghouse는 회사의 사업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되는 XRP 판매를 구조화하고

홍보하는 것 외에도 약 6 억 달러에 달하는 XRP의 개인 미등록 판매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스테파니 아바 키안 이사는 “소매 투자자에 대한 접근, 광범위한 유통 및 2 차 거래 시장을 포함하여 공모의 혜택을 추구하는 발행인은 등록 면제가

적용되지 않는 한 공모 등록을 요구하는 연방 증권법을 준수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C의 집행부. “우리는 Ripple, Larsen 및 Garlinghouse가 소매 투자자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수십억 개의 XRP 제안 및 판매를

등록하지 못했기 때문에 잠재적 구매자가 XRP 및 Ripple의 사업에 대한 적절한 공개 및 기타 중요한 장기 보호 기능을 박탈했다고 주장합니다.

강력한 공공 시장 시스템. “SEC 집행부 부국장 인 Marc P. Berger는 “등록 요건은 잠재적 인 투자자 (중요하게는 개인 투자자 포함)가 발행사의

사업 운영 및 재무 상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Ripple과 그 경영진이 이러한 핵심 투자자 보호 조항을

충족하지 못해 몇 년 동안 실패했으며 그 결과 투자자가 자격이있는 정보가 부족했다고 주장합니다.”

오늘 맨해튼 연방 지방 법원에 제기 된 SEC의 고소장은 1933 년 증권법의 등록 조항을 위반 한 피고를 기소하고 금지 명령 구제,

편견이있는 불협화음 및 민사 처벌을 요구합니다.SEC의 조사는 SEC 사이버 부서의 Daphna A. Waxman, Jon A. Daniels 및 John O. Enright가 수행했습니다.

이 사건은 SEC 집행부의 사이버 부서장 Kristina Littman이 감독하고 있습니다. SEC의 소송은 Jorge G. Tenreiro, Dugan Bliss, Ms. Waxman

및 Mr. Daniels가 수행하고 Preethi Krishnamurthy가 감독합니다.

 

저 소식이 뜨고난 뒤

미국 소재의 Beaxy 거래소에서 리플 거래지원을 중단하였다.

천조국형님들 일처리 ㅎㄷㄷ 하죠잉

가격 하락 실화냐?

아침에 20% 이상빠져서 300원 따리 구경갔다올라온 모습

본인은 하따 들어간 모습.. ㅋ

리플의 입장 발표는?

— 발췌 JoinD 인용 —

13억달러 미등록 증권 판매 혐의로 SEC에 피소된 리플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가 12월 22일(현지시간)

리플 공식 홈페이지에 리플 임직원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SEC는 사실관계, 법적으로 모두 틀렸다.

-XRP는 세 번째로 큰 암호화폐로 매일 수십억 달러씩 거래되고 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처럼 투자계약이 아니다.

-우리의 케이스는 ICO와 다르며, (증권 여부를 판단하는) 하위 테스트 기준에 적용시킬 수 없다.

-법무부, 재무부 핀센 등 미국의 다른 정부기관들은 이미 XRP를 통화라고 인정했다.

-XRP 홀더는 리플의 이익을 공유하거나 배당을 받지 않는다. 의결권 등 기타 권리도 없다.

-리플사에는 주주가 있다. 회사에 투자하고 싶으면 XRP가 아니라 리플 주식을 사면 된다.

-증권과 달리 XRP의 시장가치는 리플의 활동과 상관관계가 없다.

XRP는 23일 오전 10시 25분 현재(한국시간) 코인마켓캡 기준 24시간 전보다 18.79% 내린 0.42251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사실 리플은 증권법에 관련하여

논란이 꽤 있었던 편이였다.

근데 예전엔 좀 스무스하게 넘어갔는데

이번 상대는 SEC인게 큰 문제이다.

즉 SEC가 이길 경우

리플은 암호화폐거래소에서 퇴출당한다.

솔직히 현재 바낸에서만

거래폐지한다고해도

빛의 속도로 300원 회귀할 것이다.

이와중에?

이 와중에 리플 전 CTO인 제드에게

대량의 XRP가 이체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뭐 코인쟁이라면 알테지만

리플 주기적으로 팔아대는

물량이 보통이 아니다.

전 CTO인 제드라는 사람도

매일!! Daily로다

약 1000만개 리플을 정리중이다.

Ref. 영택 형님

재단이 겁나팔아댄다 ㅋㅋㅋ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파는 걸 멈출 생각 없다고 했던

인터뷰도 기억나는데

굳이 안가져와도 될듯.

왜냐면 이와중에도 팔아대니까 ㅋㅋ

애증의 코인 리플..

잘되길바란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