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란체 음모론? 코인 분석 및 이슈 전망

아발란체 음모론? 코인 분석 및 이슈 전망​

오늘은 #아발란체 코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발란체 코인 개요

아발란체

아발란체(#AVAX)는 블록체인과 앱들을 지원하는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 플랫폼 입니다.

아바랩스에서 2020년에 출시한 아발란체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및 맞춤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한 유연한 오픈 소스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가장 많이 활용되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으로 #이더리움 을 제거하려는 많은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아발란체는 확장성 측면에서 이더리움보다 크게 향상되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초당 4,50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인데요,

다른 블록체인과 비교했을 때 확연히 눈에 띄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아발란체 공식 홈페이지

실제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폴카도트 와 비교했을 때 강점이 확연히 눈에 띄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랜잭션 처리량을 살펴보았을 때 서브넷 포함으로 무한대 tps인 것과 거래의 완결성이 2초면 가능한 것이 눈에 띄는 장점이네요.


아발란체 코인 이슈 정리

#아발란체이슈 #아발란체코인

CryptoLeaks는 암호화폐 산업 내에서 다양한 부패와 사기를 폭로하는 그룹입니다.

그런데 이 그룹이 최근 Avalanche 블록체인의 모회사인 Ava Labs가 운영에 반경쟁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의심스러운 행동으로 규제 규칙을 피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주장을 입증하기 위해서 CryptoLeaks는 일부 비디오를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법률 회사인 Roche Freedman은 AVAX의 최고 경쟁업체에 대해 민감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소송을 제기하는 데 사용한다고 했습니다.

그 행동으로 회사는 Ava Labs의 주식과 AVAX 토큰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CryptoLeaks는 일부 비디오를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비디오 중 하나는 Roche Freedman의 직원인 Kyle Roche를 보여주며 일부 혐의를 확인했습니다.

Ava Labs의 CEO인 Emir Gun Sirer는 이 주장이 음모론에 근거한 주장이라고 반박했습니다. 또한 CEO는 Ava Labs에 대해 게시된 모든 부정적인 기사와 비디오는 선동적인 것이며, 지금까지 아발란체의 네트워크의 성과는 모두 자회사 기술 팀의 노력으로 결코 숨겨지지 않을 것이라고 대중을 안심시켰습니다.

CryptoLeaks는 지금까지 ICP에 대해 호의적인 언급을 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ICP 보유자를 대상으로 수십억 달러 상당의 소송을 수차례 걸었다고 하네요. 집단소송을 통해 거액의 합의금을 과시하며 블록체인 머니들로 돈을 잃은 바보들을 움직일 수 있다고 자랑합니다.

결론적으로

무엇이 사실인지 정확히 판별나지 않았지만 아발란체는 대중들의 신뢰를 잃을 것이며, Roche Freedman의 악의적인 행보에 의한 결과 또한 지켜봐야 알 수 있겠지요. 또한 미국의 규제시스템을 오용하지 못하도록 조치를 취해야 할 필요성이 느껴집니다.


사실 어떠한 코인이든지 호재를 찾으면 호재가 보이고 악재를 찾으면 악재가 보일만큼 모든 코인들은 다양한 이슈들이 상존합니다. 이슈를 참고하면서 원칙적인 차트대응을 통해 수익을 도모하는 것이 올바른 투자방법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발란체 코인 역시 MEXC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어 선물 포지션 진입이 가능한 종목입니다. 아발란체 코인 역시 알트코인이므로 무엇보다도 비트코인의 방향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죠. 비트코인 시황과 관련하여 선물거래 포지션 공유 및 방법까지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저희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