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개같이 박살 feat 부처빔

비트코인 개같이 박살 feat 부처빔

안녕하세요. 서돌박입니다.

파월의 안심하세욧! 발언은 큰 효과가 없는 모양입니다. 이후로 주식은 물론 비트코인까지 크게 휘청거리고 있네요.

작년에도 비트코인은 부처빔이 있더니 올해도 어김없이 부처빔~

비트코인 3만불?

3만불 가지마

BTC가 35,000불 아래로 하락했습니다. 하락의 이유는 같다 붙이면 다 맞는 말이 되긴 합니다만.. 우선 금리 인상과 물가 상승에 대한 우려라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분명히 파월 형님이 파격 인상은 없다고 시장을 안심시켰는데, 그 발언의 효과가 오래 가지 않았네요.

그리고 주목할 만한 점은 미국 증시와 비트코인이 점차 커플링 현상을 보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나스닥 5% 하락

사람 살려..

FOMC 후 파월의 발언으로 시장이 안정세를 보여주나 싶었지만, 아무래도 fake였던 것 같습니다.

국내 투자자들의 경우 높은 환율로 인해 당장 달러 추매하기도 애매한 상황이고 정말 어려운 시기가 되어버렸네요. 저도 이제 환전하기가 좀 무섭더라구요.

환율 ㄷㄷ

현재 원달러 환율입니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1300원대까지 상방이 열릴 가능성을 염두에 둬야 한다고 하네요.

월요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부처빔

a.k.a 붓다빔

2021년 5월 19일은 코인 투자자들에게 공포 그 자체였습니다. 확실한 이유 없이 코인이 20~30%는 거뜬히 하락을 했거든요.

특히 알트코인과 김치코인을 매수하셨던 분들은 굉장한 타격을 받았습니다.

답은 ‘스테이블’ 코인이다.

어게인 2022 부처빔인지;; 앞으로 코인 투자자들은 매년 부처님 오신 날에 긴장하고 있어야겠습니다.

비트코인이 기침을 하면 알트코인은 반쯤 줘 터지죠. NFT를 비롯해 국내 투자자들에게 괜찮은 수익을 줬던 클레이튼도 지금 상황이 좋지 않아요.

klay 가격

스테이블 코인 취급을 받았던 클레이튼인데, 50%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최근 카이카스 지갑을 해킹당해서 한동안 관련 프로젝트나 코인 매수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그걸 다행이라 해야 할지;; 뭐라 해야 할지;;

손절 vs 존버

이런 예측은 사실 저에게 큰 의미가 없습니다. 저 같은 투자자에게는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다시 한번 점검하고 앞으로 함께 갈지 결정을 할 시기가 지금인데요.

투자하고 있는 분야는 계속 가져갈 예정입니다만, 이런 추세가 장기간 지속된다면 한 종목 정도는 정리할 것 같네요.

시장에서 강제로 퇴출당하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추세를 지켜보되 당분간은 보수적인 스탠스를 취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