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DVI) 코인 백서 소개

디비전(DVI) 코인 백서 소개

디비전(DVI) 이란?

디비전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가상현실 콘텐츠 생태계로써 네트워크 참여자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환경 및 데이터를 제공하여 상호 협업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존 VR 산업내 분산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합하여 신규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생태계 활성화와 추가 파트너사의 참여를 독려하며, 이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가상현실 콘텐츠 생태계를 실현함으로써 구성원 모두 VR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서비스를 구현하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Dvision Network는 VR-Blockchain 융합의 시너지를 추출하는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 한 완전히 새로운 가상 현실 콘텐츠로, Dvision Network는 ICT 기반 4 차 산업 혁명의 중심에서 풍요로운 삶을 영위 할 수있는 새로운 가상 현실 세계를 제시합니다.

사명과 비전(발행처 및 발행방식)

디비전은 2020년 6월 MVBR Software Ltd에 의해 구축되었으며, 블록체인 기반 가상현실 콘텐츠 생태계 형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디비전 팀은 앞서 언급 한 이슈를 해결하여 VR 시장에 혁신을 가져와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 한 새로운 VR 콘텐츠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디비전 팀은 다음과 같은 생태계를 제공하여 VR 산업을 발전시키고 더욱 육성하기위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고품질 콘텐츠 : VR-City는 게임, 쇼핑, 교육 등 다양한 VR 콘텐츠를 체험 할 수있는 공공 장소로 다양한 전시회를 관람할 수도 있습니다.

VR 공간 커스터마이징 : VR-Space는 사업주, 디자이너, 매장 주 및 기타 일반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개인화 된 가상 공간을 만들 수있는 기능입니다.

VR 생태계 확장 : VR 시장은 다양한 VR 아이템을 거래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항목은 사용자가 직접 개발하거나 요청시 타사 디자이너가 설계합니다.

기능 및 특징

Divison Network는 역할에 따라 크게 3가지로 Layer로 분류됩니다.

Network Transaction Layer : 네트워크 트랜잭션 레이어는 3가지 서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랫폼의 유저 행위의 결과값을 수집, 처리하는 서버와, 상호작용을 전담하는 서버, DB 서버로 구성됩니다.

Asset Layer : 플랫폼 내 오브젝트들은 모두 독립적인 Asset으로 관리되며 플랫폼 내 거래시 사용되는 모든 Price Value 및 소유주에 대한 관리를 담당합니다.

Blockchain Layer : 플랫폼 내 모든 Object들은 거래가 가능하며 신뢰성 확보가 필수인 거래 및 소유주 이전 등은 모두 스마트 컨트랙트로 관리됩니다. 또한 스마트 컨트랙트 사용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프라이빗 블록체인의 사이드 토큰을 활용하여 운영 및 유지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