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QTCON) 코인 백서 소개

퀴즈톡(QTCON) 코인 백서 소개

퀴즈톡(QTCON) 코인 백서 소개

퀴즈톡(QTCON) 코인 이란?

퀴즈톡은 퀴즈 창작자, 정답 풀이자, 큐레이터, 광고주, 후원자 모두가 시간과 장소의 구애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광고-리워드 생태계를 목표로 하는 토큰 입니다. 퀴즈톡 플랫폼 사용자는 자신의 기여에 따른 보상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도모하여 지속 성장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데요.

‘Quiztok’은 ‘Quiz Content Service Platform’비즈니스를 통한 블록 체인 기반의 스타트 업으로, 2017 년 1 월에 시작하여 현재 퀴즈 토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일본과 필리핀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있습니다.

퀴즈톡(QTCON) 코인 백서 소개

사명과 비전(발행처 및 발행방식)

퀴즈톡은 2020년 4월 6일 Quiztok Co.Ltd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퀴즈톡은 퀴즈와 소통, 광고, 보상을 결합한 탈중앙화된 지식 공유 플랫폼 구축을 통해 참여자가 주체가 되어 이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데요.

모든 사람이 공존 할 수 있도록 퀴즈라는 콘텐츠 형식을 통해 흩어진 지식과 정보를 고르고 수정 등의 과정을 거쳐 압축하는 지식 공유 플랫폼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다양한 형태의 퀴즈를 통해 자신이 알고 싶은 것을 배우고 서로 알고 싶어하는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퀴즈 작성자에게 지식을 전달하고, 풀이자는 퀴즈 작성자의 세련된 지식을 해결할 때 지식을 공유하며,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퀴즈톡(QTCON) 코인 백서 소개

기능 및 특징

1. 생태계 참여자

퀴즈톡에는 퀴즈를 창작하여 제공하는 퀴즈 창작자, 퀴즈와 광고가 결합된 퀴즈를 푸는 퀴즈 풀이자, 창작된 퀴즈를 팔로워에게 전달하는 퀴즈 큐레이터, 퀴즈톡 광고 등록 시스템에 광고를 등록하는 광고주, 그리고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 및 퀴즈톡 토큰을 기부하는 후원자가 존재합니다.

2. 아키텍처

퀴즈톡의 플랫폼은 Blockchain layer, Service layer, Application layer, External interface layer로 구성되었습니다.

퀴즈톡(QTCON) 코인 백서 소개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