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크체인 코인 QKC 토큰 샤딩 차트 시세

쿼크체인 코인 QKC 토큰 샤딩 차트 시세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이어서 QuarkChain, QKC를 알아보겠습니다.

 

QuarkChain Network는 글로벌 상업 표준을 충족시키기 위한 비무용 블록체인 아키텍처입니다

official website

안전하고 분산된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100,000개 이상의 온체인 TPS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xangle

QuarkChain 네트워크의 주요기능 유연성

official website

QuarkChain은 단일 네트워크에서 여러 합의, 여러 트랜잭션 모델(가상 머신 VM 포함),

원장 및 토큰 이코노믹스를 지원할 수 있는 공용 체인입니다. 

다양한 산업/기업/DApps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각 샤드의 합의,

트랜잭션 모델(VM 포함), 원장 및 토큰 이코노믹스를 사용자 정의하여 블록체인 혁신에 적응할 수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official website

이 네트워크는 Pow와 POSW (PoS + POW의 조합)라는 두 가지 합의 알고리즘을 지원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합의 알고리즘(DPOS, PoS 등)이 다양한 샤드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EVM과 호환됩니다.  

이더리움에 배포된 모든 DApp은 QuarkChain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팀은 개발자가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도록 다양한 샤드에 가상 머신(예: EOS VM)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확장성 :

official website

QuarkChain은 100,000개 이상의 체인 TPS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커뮤니티 내에서 개최된 TPS 대회에서는 55,000개 이상의 피크 TPS가 이미 달성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루트 체인 또는 샤드로 마이닝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사용성:

official website

QuarkChain은 각 샤드가 고유한 토큰 경제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네이티브 토큰을 지원합니다

또한 확장 가능한 크로스 샤드 트랜잭션을 지원합니다. 

모든 샤드의 전체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계정은 하나뿐이며 스마트 월렛은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쿼크체인 QKC 시세와 전망

xangle, CoinMarketCap

시총이 작은편이고, 업비트와 바이낸스에 어느정도 분산이 되어있어 예전보다 위험도가 줄어들었다고 보인다.

이번 주간차트상 저점으로 보이는 구간에 거래량을 동반한 상승으로 보아 매집으로 보인다.

현시각 저점으로 보이는 부분에서 거래량 동반한 매수가 없어보여

일간차트 확인시 작성시간 기준 일봉에서 다시 저점구간에서 거래량과 함께 양봉을 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저점에서 매수로 매집흔이 짙다. 

개개인의 목적에 따라 길게보고 수량을 늘릴지, 자리 나올때 단타로 매매할지 선택하면 될 것 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