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사건이 곧 끝날 것이라는 희망 리플 랠리

​리플 사건이 곧 끝날 것이라는 희망 리플 랠리

2022년 2월 9일,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 살펴보겠습니다.

새로운 법원 명령이 리플 사건이 곧 끝날 것이라는 희망을 제시하면서 리플 가격 랠리

미국계 핀테크 회사인 리플과 제휴한 코인인 XRP는 리플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 사이에 진행 중인 법정 싸움에서 판사가 리플에 긍정적으로 보는 결과를 보낸 후 시장 랠리가 이어졌습니다.

화요일 기준으로 XRP는 지난 24시간 동안 8.8%, 지난 7일 동안 36% 상승했습니다.

현재 코인은 약 0.85달러에 거래되며 현재 코인게코 랭킹에서 암호화폐 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XRP의 최근 상승으로 인해 코인은 24시간 및 7일 기준으로 최고 성과자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상위 100위에서 4개의 소형 알트코인만 지난 날보다 더 나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지난 주 XRP에 대한 강세 움직임은 SEC가 리플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과 관련하여 판사가 내린 새로운 명령에 뒤이어 나타났습니다.

소송은 리플이 2013년부터 시작한 XRP 토큰의 매각이 불법 및 미등록 증권 매각에 해당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아놀리사 토레스 판사가 내린 명령은 리플이 SEC가 제기한 주장에 대해 처음으로 답변을 제출할 합당한

이유를 제공했다고 말하면서 리플에게 SEC 법전 각서에 응답할 수 있는 권한을 주었습니다.

법률 회사 호건앤호건의 파트너인 제레미 호건에 따르면, 최근 명령의 주요 내용은 토레스 판사가 사건을 인계할 준비를 하고 있고 사건을 진행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토레스 판사의 새로운 명령은 리플이 이더리움이 증권으로 간주되는지 여부에 따라 SEC관리의 인용문이 포함된 많은 논쟁이 있는 문서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했다는 지난달 보고서에 따릅니다.

SEC가 ETH를 보안으로 간주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은 XRP의 법적 지위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가정됩니다.

에이브와 트위터의 블루스카이가 새로운 소셜 미디어 표준을 향해 나아간다

탈중앙화금융(DeFi) 프로토콜 에이브(AAVE)가 렌즈 프로토콜이라는 오픈 소스, 분산형 소셜 미디어 생태계를 출범시켰습니다.

동시에 트위터가 지원하는 블루스카이 프로젝트는 ‘소셜 미디어의 개방적이고 분산된 표준’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구현하기 위해 독립된 조직을 구성했습니다.

에이브는 월요일에 렌즈 프로젝트를 발표히며 “웹3 소셜 플랫폼을 쉽게 구축할 수 있는 무허용・복합형・분권형 소셜 그래프”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는 커뮤니티가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의 오픈 소스 특성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토콜의 이름은 “특정 토양 박테리아와 공생 관계를 맺고 있는 키가 크고 가지를 뻗은 식물”인 렌즈 컬리나리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렌즈 웹사이트에 따르면, 뿌리가 땅속에 남아 있다면, 이들은 이웃에게 질소의 원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소셜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 프로젝트는 “프로필, 댓글, 게시물 다시 공유 등 친숙한 소셜 미디어 기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렌즈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모든 콘텐츠를 소유하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구동됩니다.

에이브의 설립자이자 CEO인 스타니 쿨레초프는 7월 중순에 이 프로젝트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트위터의 창립자 잭 도시가 비트코인 탈중앙화 거래소 프로젝트 TBD를 공개한 후 나왔습니다.

“잭이 비트코인에 에이브를 구축할 것이기 때문에 에이브는 이더리움에 트위터를 구축해야 합니다.”라고 쿨레초프는 말했습니다.

한편, 트위터를 언급하면서 블루스카이는 소셜 미디어를 위한 공개 프로토콜에 포함되어야 하는 프레임워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Public Benefit LLC인 Bluesky PBLLC의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개방적이고 분산된 공개 대화를 위한 기술의 대규모 채택을 개발하고 추진하는 것입니다.

연구팀은 잭 도시가 블루스카이 CEO 제이 그래버, 재버 발명가 예리미 밀러와 함께 이사회 멤버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소셜 미디어의 탈중앙화를 향한 새로운 경향을 강조합니다.

10월 4일 페이스북과 해당 앱 제품군은 몇 시간 동안 다운되었습니다. 이번 정전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나아가 분산형 소셜 플랫폼의 필요성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비트코인 블록 공간의 최고 소비자, 바이낸스는 1위 거래소

암호화폐 거래소는 현재 비트코인 블록 공간의 가장 큰 소비자이고, 이들 거래소와 관련된

거래가 그 공간의 약 40%를 차지한다고 온체인 분석 회사인 글래서노드가 밝혔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가 사용하는 블록 공간의 점유율은 “일반적인 상승 추세”를 보여주며,

이는 “금융 자산을 향한 비트코인의 중심축”에 대한 이야기를 더욱 확증해준다고 분석가는 말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소수의 교환만이 대부분의 블록 공간을 소비한다는 것입니다.

분석가는 또한 “지금까지” 가장 큰 블록 공간 소비자가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임을 발견했습니다.

바이낸스와의 거래는 전체 블록 공간의 약 15%를 차지하는 반면 코인베이스와 관련된 거래는 약 10%를 차지합니다.

이 회사는 SegWit 관련 비트코인 개선 사항의 채택을 측정하는 방법을 조사하기로 결정하고 교환에 “스포트라이트”를

배치하기로 선택했으며 이러한 채택을 측정하기 위해 SegWit 활용이라는 새로운 측정항목을 도입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SegWit은 확장성을 개선하기 위한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대한 2017 업그레이드입니다.

코인베이스가 SegWit을 완전히 채택한 반면 바이낸스의 SegWit 채택률은 2021년 말까지 10%에 이르는 수준이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