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격 3000달러에서 반등할 수 있을까

이더리움 가격 3000달러에서 반등할 수 있을까

2022년 4월 18일, 오늘의 암호화폐 주요 뉴스 살펴보겠습니다.

이더리움 가격 예측 : 거래량 활동은 이더리움 가격이 3000달러에서 반등할 것

v-top 조정 집회는 이더리움 가격을 3000달러로 급락했습니다.

50 및 100 DMA 라인과 일치하는 이 지지 수준은 진행중인 되돌림을 멈췄고 거래량 활동 감소는

강세 반전을 예고합니다. 잠재적인 회복은 알트코인을 다시 3600달러로 급등시킬것입니다.

이더리움 회복 랠리는 4월 5일 3600달러를 기점으로 급등했습니다. 비트코인이 45000달러 지원 아래에서

플래시 충돌을 목격하면서 판매자는 동전 가격에 엄청난 압력을 가했습니다.

조정 랠리로 이더리움 가격이 16% 하락하여 심리적 지지선인 3000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의 불확실성 속에서 코인 가격은 지난 6일 동안 이 지지선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락 중 거래량 활동 감소와 하락 추세선의 강세 돌파는 반전 가능성을 강화합니다.

이런일이 발생하면 이더리움 가격은 3281달러의 초과 한도를 위반하고 3600달러 표시에 다시 도전하게 됩니다.

반대로 판매자가 알트코인을 3000달러 지지선 아래로 덤핑하면 연장된 수정 단계는 3월 회복 랠리를

약화시키고 코인을 2750달러 지지선으로 떨어뜨린 다음 2500달러로 떨어뜨릴 것입니다.

이더리움 가격은 현재 0.24%의 장중 상승과 함께 3065달러 표시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라이트코인(LTC) 고래는 2021년 초 이후 최고 수준으로 거래

블록체인 분석 회사인 Santiment는 라이트코인의 최대 보유자들이 거의 1년 만에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라이트코인을 이동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산티멘트는 4월 14일에 100,000달러 이상의 라이트코인 거래가 암호화폐 시장의 변동성이 폭발했던 2021년 5월 이후 최고점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라이트코인의 주요 이해 관계자는 지난 주 초에 가격 바닥 근처에서 대규모 거래가 발생하면서 매우 바빴습니다.

100,000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5,508개의 라이트코인 거래는 11개월 만에 가장 높은 총계였습니다.

출처:트위터(산티먼트)

라이트코인의 현재 가격은 약 111달러이며 사상 최고치인 410달러에서 72% 하락했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해 분석 회사는 소셜 미디어가 낙관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온체인 데이터에 따르면 시장 참가자가 아직 바닥이 났다는 데 베팅하지 않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든 것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군중 심리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바닥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설득력이 없습니다.

놀랍게도 사람들은 강세 사례와 관련된 항목에 돈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낙관적인 이야기가 있지만 우리는 행동을 보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좋은 징조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온체인 데이터를 신뢰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긍정적인 뉴스의 총량은 약간 우려스럽습니다.

한 번 더 딥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마지막으로 본 단기 지표의 경우 조금 더 올라가야 할 좋은 기회입니다.

비트코인 : 전문가들은 이러한 요인 덕분에 비트코인에 대해 낙관적이다

트코인 세션에 대한 최근 팟캐스트에서 패널리스트 미래에 비트코인에 대해 강세를 보일 준비가 된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들의 낙관론은 최근 비트코인이 40,000달러 이하로 급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오고 있습니다.

Progressivebitcoiner의 설립자인 마크 스테파니는 비트코인의 강세 이유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의 다양한 애호가들과 함께 비트코인의 급속한 성장을 위한 커뮤니티 중심 접근 방식을 옹호했습니다.

이것은 Gemini 2022 글로벌 암호화폐 현황 보고서에 추가로 반영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한 암호화폐 소유자의 41%가 2021년에 처음으로 암호화폐를 구매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들어갈 뿐이지 빠져나가는 사람은 보이지 않습니다.

항상 더 많은 제품, 더 많은 회사, 더 많은 팟캐스트, 더 많은 내용을 작성해야 합니다.

저에게 그것은 가장 낙관적인 신호입니다.

비트코인 정책 연구소의 또 다른 패널리스트인 마고는 이 주제에 대해 약간의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재생 가능한 비트코인 채굴 작업을 위한 블록스트림, 블록 및 테슬라 동맹에 특히 흥분했습니다.

내 말에 따르면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가동 시간 및 우리가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포함하여 모든 데이터를 공개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투명성이 연구 출판물을 자극하여 대증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전력 소비는 오랫동안 비트코인에 대한 주요 비판이었습니다. 이 벤처가 성공한다면 비트코인 커뮤니티의 주요 승리가 될 수 있습니다.

Santiment 트윗에 따르면 25,878 비트코인이 최근 거래소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최근 5주간 유입과 유출의 가장 큰 차이입니다.

이것은 시장 심리를 이해하기 위해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표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유출은 고래들이 비트코인의 강세에 대해 점점 더 낙관적임을 나타냅니다.

역사적으로 이러한 유출 패턴은 패턴이 며칠 동안 지속되는 경우 급격한 가격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출처:산티먼트

이러한 상황에서 이 경우 비트코인과 같은 자산에 대한 보안이 강화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산을 꺼내 냉장 창고나 보관되지 않은 지갑에 장기간 보관합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