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참여방법

업비트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참여방법

5월 22일은 비트코인 피자데이입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에서 비트코인을 입금한 사람에게 피자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가 바로 오늘 진행됩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2010년 5월 18일 비트코인을 실생활에서 사용해볼 수 있는지 실험해보고 싶었던 개발자가 비트코인에 거래를 제안해 나흘 뒤인 22일에 1만 비트코인과 피자2판을 교환하는 거래가 성사되었는데요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최최의 실물거래를 한 기념으로 만든 날입니다.

함께라서 더 좋은

업비트 피자데이

이벤트 당첨 대상자는 선착순 2, 022명이며 함께라서 더좋은 업비트 피자데이 이벤트 참여는 신규회원, 기존 회원 대상 모두 참여가능합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

참여방법

비트코인 피자데이 참여하기 위해서는 실명이 입증된 업비트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5월 19일 오후 2시부터 23시 59분 59초까지 열리게 되는데

업비트 이벤트 전용지갑에 업비트 입금주소로 <바로출금>기능으로 0.001비트코인을 선착순 입금하면 됩니다.

당첨된 선착순 2천 22명에게 4만원 상당의 피자쿠폰을 줍니다.

이벤트 선정 대상자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 사람들에게

5월 23일 피자쿠폰이 전송됩니다.

이벤트 참여로 입금된 디지털 자산도 2022년 5월 23일이내로 반환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

유의 사항

○출금방식에서 <바로출금>선택하신 뒤 출금해 주세요

○바로 출금은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출금 수량은 0.001BTC에 맞춰 진행합니다.

○선착순 2,022명의 입금이 완료되면 출금 시 이벤트 마감 메세지가 표시되며 더 이상 해당 주소로 입금이 불가합니다.

○본인 인증 계정을 기준으로 하며 여러 계정으로 이벤트 참여시 중복지급은 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