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비트코인전망 인생의 난이도가 올라가는 느낌

주식투자 비트코인전망 인생의 난이도가 올라가는 느낌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당연하게도 투자를 해야하며 그것으로 일정한 수익을 만들어 내야지 자산을 증가시킬수가 있는것 같아요.

저또한 아무런 관심도 없었던 주식투자나 비트코인에 대해 관심을 갖고 조금씩 진행하다보니 돈이라는 것을 노동을 통해서만 벌어들이는것이 아닌 적당한 재테크는 필요하다고 느낍니다.

스펙을 쌓으면서 근로소득의 상승이 없다면 시간이 남을때마다 적절한 방법들을 찾거나 내가할수있는것을 최대한 활용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무조건 하향세를 보이고 있는 여러가지들 때문에 골머리가 아파옵니다.

주식투자 이해하기

처음 주식이라는 단어를 들었을때 자주먹는 음식인가? 하는 생각을 했지만 재테크를 하게되면서 단어의 뜻을 알아보니 어느정도 상장한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본금을 나타내는 단위 즉 회사의 규모를 표현하는 것이며 이정도로 성장을 했으니 투자를 하시는 분들에게 이득을 남겨줄수 있다고 유가증권을 발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더 쉽게 설명을 해보면 회사의 규모에 따라서 한주당 값이 측정이 되며 사는사람이 많아질수록 규모는 커지고 시가총액도 높아지게 되며 반대로 득이없을것이라 판단이 되어서 파는사람이 많아지면 총액은 낮아지고 규모또한 줄어들게 됩니다.

주식투자를 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배당이라는것도 존재하는데 기업에서 운용을 잘해서 이윤이 많이 생겨나게 되면 그에대한 대가를 주주들에게 지급을 해주게됩니다.

발행한 주식을 많이갖고 있을수록 매년 지급받는 금액도 많아지는 것이죠.

단기적으로 이슈가 생겨서 급등을 하게되면 그만큼의 수익이 형성이 되며 장기적으로 기대가치가 높으면 오랫동안 가져가서 몇배의 이득을 남기기도 합니다.

단순한 숫자나 그래프만 놓고 볼수도 있지만 하고있는 일이나 앞으로의 가치등을 판단을 해서 주식투자를 하시는게 현명하죠.

국내에서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것은 코스피와 코스닥의 지수로 전체적인 흐름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대장들이 떨어지게 되면 나머지 부하들도 동반으로 하락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게 되어서 최근 코스피지수가 2400대로 낮아지게 되면서 다른종목들또한 맥을못추고 있는것 같아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비트코인 왜할까?

눈에도 보이지 않고 언제사용이 될지도 모르는 가상의 화폐는 어느순간 부터인가 많은이들의 재테크 수단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사놓고 하루만 지나면 2배의 수익이 생긴다? 돈이 복사가 된다는 유행어가 생길만큼 자고일어날때마다 많은 변화를 보이고 있죠.

주식이라는 것은 오랜기간동안 쌓여진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해서 급등을 하게되면 잠시 멈추가되는 vi가 발동을 하게되는데 비트코인은 이러한 상황이 없이 전날에 10만원 하던것이 다음날 1원이 되기도 합니다.

살짝 무섭게 말을 해보면 만원짜리 지폐의 가치가 한순간에 아무도 쳐다보지 않는 돌덩이가 될수도 있는것이죠.

하지만 반대로 생각을 해보면 1~2원에 시세가 유지가 되던것이 갑자기 1000원이 될수도 있습니다.

흔히말하는 호재가 터지거나 이슈가 생긴다면 큰이득을 볼수도 있죠.

요즘 젊은층들은 빠른 정보와 데이터들을 기반으로 분석을 하면서 비트코인전망을 알아보고 미래에 대한 투자를 하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보게되면 최초에는 300만원정도로 시작을 했던것이 8천만원이상으로 오르기도 하며 이외에 알트나 기타 코인들의 경우에도 몇천%가 상승하기도 합니다.

직장에서 하루종일 일을해도 한달로 따지면 몇백만원을 벌게되는데 1000만원을 넣어두고 30%만 올라도 급여를 벌수있는 세상이 되어버리니 안하면 바보라는 소리를 듣게되고 많은이들이 혹하게 되는것이죠.

하지만 결과적으로 본다면 돈을 버는 사람들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자체가 누군가가 돈을 잃어야 가져가는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아니겠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을 했다가는 그동안 힘들게 모은 돈들을 한번에 잃어버릴지도 모릅니다.

비트코인전망

몇년마다 한번씩 주기적으로 떨어졌다 올랐다를 반복하며 지금은 저점이라 부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또한 많은 고민을 하며 돈을넣어볼까? 앞으로 오르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품고는 있지만 언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죠.

오늘자를 기준으로 해서 비트코인 1개의 가격은 2,600만원 정도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국내의 준중형 자동차 한대의 가격과 비슷합니다.

눈에 보이지도 않고 주머니에 담을수도 없는것의 가치를 기대하며 매수를 한다는것은 많은 리스크를 감소해야 하니 본인이 잘판단해서 진행을 하시는게 중요할것 같아요.

하염없이 떨어지고만 있는 칼날을 붙잡고 있기가 힘든상황에서 좋은 소식이 조금이라도 들려오면 좋겠어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