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메이저 라이트코인에 대해

빗썸 메이저 라이트코인에 대해

비트코인으로 시작된 가상자산 상승으로 인하여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외에

다양한 알트코인에도 이제는 투자자들에 관심이 상당히 많이 쏠리는 것 같아요.

이러한 부분은 전체적인 가상자산 시장의 볼륨이 그만큼 증가 했다고 볼 수도 있을 것이고,

알트코인들의 상승이 그만큼 눈부셨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알트코인의 경우에도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지만,

상승률과 함께 안정성까지 더해진 가상자산을 찾아 투자를 해보려고 하시는 경우가 많을 거에요.

이러한 경우에 주로 빗썸 거래소의 메이저 코인으로 분류된 가상자산을 많이들 매매하실 텐데요.

빗썸의 경우 초보자 분들도 쉽게 코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이저 코인을 별도로 분류하여 확인이 가능한데요.

메이저 코인의 경우에는 가상자산의 유동성과 시가총액,

프로젝트의 건정성 등을 종합하여 평가 후 투자안정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가상자산을 모아둔 거라 보시면 됩니다.

현재는 비트코인을 포함한 11종의 가상자산이 메이저로 분류가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알트코인들을 보면 이더리움 기반으로 만들어진 가상자산은 참 많은 편이나,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한 가상자산은 없을까?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이 경우라면 메이저 코인으로 분류된 라이트코인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코인의 경우에는 LTC를 화폐단위로 활용하며,

2011년 10월 경에 비트코인의 하드포크를 통해 파생되어 나온 최초의 암호화폐입니다.

흔히 이야기할 때 비트코인을 디지털 금이라고 하듯이 라이트코인을 디지털 은으로 이야기를 할만큼 유명한 메이저 코인이기도 하죠.

아래는 빗썸 거래소의 라이트코인의 차트인데요.

최근 일시적으로 조정이 오기는 했으나, 다시 저점을 잡고 반등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중간중간 등락은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우상향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저점과 고점 라인을 연결해 보아도 저점과 고점 모두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는 것을 볼 수 있구요.

메이저 코인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분들이 매매를 하시곤 할텐데요.

이러한 경우 거래소의 선택도 상당히 중요하다 할 수 있겠죠.

물론 수익에 대해서 고민을 할 경우에도 빗썸 거래소는 상당히 좋은 거래소라 할 수 있는데,

이러한 안정성 부분 역시 국내에서는 가장 앞서 있는 거래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빗썸 거래소 경우 특징을 한번 살펴본다면,

우선은 수익성이 좋다는 부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한 초기 가입시의 수익 부터, 에어드랍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신규 가상자산의 상장이 꾸준 하기에,

초보분들이 커뮤니티 등에 올리는 수익에 관한 글들을 보면 빗썸 거래소 인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여기에 안정성과 신뢰도가 높은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여러 가상자산 관련 사이트에서의 가상자산 거래소 신뢰도 지수나 순위를 보면 국내 거래소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 하고 있는 곳은 꾸준하게 빗썸이 포함되고 있습니다.

현재도 마찬가지이구요. 믿고 거래를 할 수 있는 거래소 이기에 더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활용을 하는 활성화 된 거래소라는 점 역시 빗썸을 선택하게 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특히나 라이트코인과 같은 메이저 코인은 매매를 할 때 유동성과 거래량을 꼭 체크하셔야 하는데 빗썸은 이러한 부분에서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는 거래소이기도하구요.

매매방식에 따라 선택하여 투자하는 코인은 다를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거래소를 고르는 기준은 모두 비슷할겁니다.

라이트코인을 비롯한 보다 안정적인 메이저 코인을 거래하실 경우라면 더욱 더 거래소는 빗썸이 좋지 않을까 싶구요.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금액 혹은 서비스를 제공받고 작성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