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가입방법 비트코인 하는법

바이낸스 가입방법 비트코인 하는법

입출금 가능 해외 거래소

요즘 가상화폐 거래를 하고자 하는 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국내 가상화폐 투자자가 약 600만 명에 달하는 수준이며 경제 활동 인구 대비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투자자가 가상화폐 시장을 통해 재테크하고 있지만 이용하는 거래소는 모두 다릅니다.

수백 개에 달하는 거래소가 있고 거래소마다 지원하는 부가 기능과 수수료가 모두 다르므로 어느 곳을 통해 거래하느냐에 따라 수익에서 상당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편하고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바이낸스 가입방법 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비트코인 혹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정보를 통해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관심을 갖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이나 혹은 뉴스 기사를 통해 접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일단 다양한 가상화폐 상품들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이며 가상화폐 거래소의 코인bnb를 이용하는 방식이 바이낸스 가입방법 을 많이 찾게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실제 이용자분들은 풍부한 거래량이 장점이라고 말씀하십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코인마켓앱에서 가상화폐 거래소 중 거래량 순위에서 세계적으로도 1위인 걸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bnb 보유량에 따라 수수료에 대한 할인율도 높아지게 되는데요 최대 25%까지도 증가해 큰 장점이라 말합니다.

바이낸스는 창펑 자오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웬만한 암화화페는 거의 다 있다고 생각하면 되며 현물거래 수수료는 회원 등급이 올라가면 갈수록 조금씩 할인되며 선물거래 수수료도 저렴한 편입니다.

가입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만큼 바이낸스 가입방법 과 함께 선물거래 진행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잘 이해하고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바이낸스는 규제로 인해 한국어 지원을 하지 않은 상태이며 이에 대한 불편함은 크롬 번역을 이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때 레퍼럴을 기입하게 된다면 수수료 20% 혜택을 받게 됩니다. 간편 가입을 위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닫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은 이메일 입력 후 패스워드 설정으로 가능하며 핸드폰 인증번호 인증을 통해 일차적인 가입이 끝나게 되며 이차적인 가입으로 국적,신원 인증 등이 마무리되어야 하며 본격적인 선물거래가 진행되게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스 1차 가입 이후 신원인증을 통해 선물 지갑 오픈이 이뤄져야 하는데요 verify Now 버튼을 통해 인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정부 공인 신분증 그리고 안면인식의 과정으로 진행되며

순서대로 국적, Surename은 성, Gibven name은 이름을 적고 Date of birth는 생년월일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다음 영문으로 주소를 입력하여야 하며 검색을 통해 영문 주소 변환 후 이용하면 됩니다.

3가지 수단 중 하나로 신원을 인증하게 되는데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이 가능하며 주민등록증은 ID Card이며 Continuue를 통해 촬영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본 사용과 만료되지 않는 본인 소유 신분증 등을 규칙으로 촬영해달라는 문구가 안내됩니다.

신분증 앞면, 뒷면 하나씩 촬영이 필요하며 그 다음은 본인 셀카를 이용해 제출해야 합니다.

안내 사항으로는 무표정으로 셀카를 찍어야 하며 얼굴 전체가 보이도록 중앙 위치에서 눈을 떠줘야 된다고 합니다. 또한 필터나 모자 등을 착용하여 얼굴 일부분을 숨기지 말라는 문구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으로 이틀 정도 기다리면 신원 확인과 함께 정상적인 계정 사용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바이낸스 화면에서 프로필을 눌러 Security 클릭으로 화면이 바뀌면 구글 otp나 sms 인증, email 인증을 하고 선물 거래를 위한 usdt를 입금한 후 현물에서 선물 지갑으로

돈을 옮기며 선물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리플을 사고파는 식의 진행이 되며 격리는 현재 거래되고 있는 거래 금액에만 적용이 된다고 하빈다. 교차로 본인이 가진 모든 담보금을 가지고 거래하는 것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어떤 거래소를 이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는 만큼 바이낸스 이용으로

편안하게 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이낸스 가입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고 가입이 원활히 끝난 후 계정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보안 설정과 업비트에서 코인을 전송해 사용하는 과정 등에 대한 학습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글들을 통해 필히 숙지하시고 원활한 바이낸스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