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BTC) 2022년 이후 가격은?

비트코인

비트코인 (BTC) 2022년 이후 가격은?

1/ #Bitcoin  가격 스레드: 2022년 이후

이 스레드에서 나는 많은 통찰력으로 #Bitcoin  가격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Bitcoin이 어디로 향하고 있으며 Bitcoin 가격이 미래에 어떻게 움직일 것인지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것입니다

2/ 비트코인 가격을 보면 투자 행위의 중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나는 3가지 주요 층을 확인했어요. 비트코인 가격은 세 가지 층 또는 행동의 조합이다.

3/ 계층 3이 기본 계층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세계는 #비트코인 네트워크를 채택할 것이다.

3계층은 이 채택에 관한 것입니다. 이 채택은 인터넷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네트워크 채택과 유사하다.

계층 3은 비트코인 가격의 주요 지지층입니다(하단 차트 @raoulgmi).

 

4/ 레이어 2가 투자 계층입니다. 투자를 위해서는 투자 사례가 있어야 합니다.

다른 것들 중에서 #비트코인의 경우는 더 나은 버전의 금이 되는 것입니다.

사진은 사람들이 금과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이유를 보여준다.

그러므로 금과 비트코인을 모두 확대해보자.

5/ 이것이 과거에 금이 행동했던 방식입니다.

인플레이션과 베어마켓(또는 에 대한 두려움)은 금의 가격과 분명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6/ #비트코인은 2014년과 2016년 사이에 죽은 것처럼 보였다.

주식시장은 2008년 폭락에서 회복되었고 인플레이션은 1% 미만이었다.

정부는 1%에서 3% 사이의 인플레이션을 원한다. 비트코인 1% 이상은 더 활기차게 움직인다.

최근 몇 년 동안 또한 많은 화폐 인쇄가 있었다.

7/ 금 인플레이션과 약세장(+fears)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의 투자 사례도 비슷해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가격이 오르는 이유다. 인플레이션과 약세 시장이 모두 사라지면 돈이 남는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8/ 비트코인과 금은 모두 기술이기 때문에 새로운 기술에 대한 “시장 곡선”을 보는 것은 흥미롭다.

70년대에는 스태그플레이션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위해 재창조/재활용된 기술이었다.

9/ 저는 #비트코인과 골드 시장 곡선을 적용했습니다.

서로 다른 단계들이 인플레이션과 겹치는 것 같다./

시장을 두려워하는 시간대이다. 그것은 또한 비트코인이 1999년에서 2011년 사이에 금에 대한 상승 단계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10/ 두 존을 비교해보니 #비트코인이 2013년부터 8년째 1999-2011 골드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RSI가 관건입니다. 상대적인 측도이므로 동일한 단계에서 금과 거의 동일한 동작 신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 이 모든 것이 비트코인이 디지털 골드이며 사람들은 이미 그렇게 투자하고 사용하고 있다.

가총액이 1조인 #비트코인은 이미 기성 자산이다. 실제 투자 계층 2는 거래 계층 1의 중요한 패턴입니다.

12/ 2017년 사이클 탑은 #비트코인을 디지털 골드 a digital gold a deviation(에너지 와이즈)로 선정했습니다.

이 정점은 암호화폐 시장의 발생, 암호화폐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비트코인, 새로운 ATH, 주기 연장 효과와

같은 조합의 결과였다. 그것은 비트코인 자체에 대한 것이 아니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3/ 이제 이거. 금은 낮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8년,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11년이 걸린다.

마지막 최저치는 2015년 12월이었다. 다음 최저 기온은 2023년 말이나 2024년 초가 될 것이다.

다음 최고 기록은 2026년 말이나 2027년 초에 있을 것이다.

14/ #비트코인이 금을 인수하기 위해서는 금 가격을 결정하는 투자 행태에 맞춰 금의 순환에 맞춰야 합니다.

1999년부터 2011년까지의 금색 무늬가 여기에 딱 맞습니다!

15/ 계층 1이 거래 계층입니다. 모든 단기적인 행동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Short는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고전적인 관점에서 보면, 투자는 약 5년에서 10년 이상이다.

이것은 사이클 탑을 낮게 사고 파는 것이 #비트코인에 거래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혼동한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16/ #비트코인의 포물선은 미디어가 그것에 대해 보도하기 시작할 때 새로운 ATH 근처에서 시작됩니다.

그 뉴스는 산불처럼 퍼지고 사람들은 녹색 양초 때문에 구입하기 시작한다.

“골드 러시”는 거래 행위로, 사람들은 빠른 수익을 원한다.

17/ Realized Cap HODL 파형 차트에서 우리는 모든 포물선이 4개의 수요파를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이 사이클 수요는 사이클 초기에 이미 매우 높다. 사이클 효과가 사라지거나 사라졌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18/비트코인의 금 패턴이 더 우세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현실에서는 사람들이 서로 #비트코인을 장기적으로 조언하고 구매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격을 움직이는 큰 돈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사이클 트레이더들이 알트코인을 거래하고 있다.

19/ 나는 #비트코인의 작은 사이클 효과가 여전히 있다고 믿지만,

그것의 골드 패턴이 점점 더 우세해지고 있다. 그러나 사이클 동작은 로컬 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2023년 2월부터 3월까지를 보고 있다. 금색 무늬의 탑이기도 합니다.

20/ 길어지는 주기 뒤에 순서가 있을 수 있다. 사이클 길이 연장이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다음 주기의 길이에 대한 제 계산입니다. 이것은 정규 분포, 지수 붕괴, 감쇠 진동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21/ #라이트코인은 디지털 실버이고 #비트코인의 발진기입니다.

그것은 가장 넓은 의미의 비트코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것은 비트코인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현재로선 2023년 3월 경에 리테코인 무늬가 국지적으로 정상임을 나타내고 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22/ 지난 2016년 거래소들의 #비트코인 잔액이 이미 줄어들고 있었습니다.

비트코인을 디지털 골드로 장기투자한 것이 여기서 시작됐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예상보다 빠르게 상승해서 사람들은 팔기 위해 그들의 돈을 다시 거래소로 보냈다.

23/ #비트코인의 첫 해 관련하여, 이것은 유용한 정보입니다.

장기간의 강세 끝에 블루칩 자산은 폭락하고, 더 위험하고 최신의 기술 과대 광고로 자금이 유입됩니다.

그들은 시장의 나머지 부분으로부터 분리되고 사라진다. 예: DJI 대 나스닥 및 골드 대 비트코인

24/ 2010-2013년 #비트코인은 은과 같은 금의 대안이었으며,

2011년 은이 2013년 나머지 상품 시장에서 분리될 때까지 은을 바짝 추격하고 있었다. 은과 금의 수익이 비트코인으로 대량 유입되었다.

25/ 미래의 행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과거의 행동과 이벤트가 포함된 #비트코인의 타임라인입니다.

26/ 저는 #비트코인이 장기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가격에 대한 지배적인 영향을 보고 있습니다.

1단계: 기술 과장/계층 1: 거래 우위

2단계: 디지털 골드/레이어 2단계: 투자 우위

IMT2000 3GPP –

3단계: 세계 통화망 / 계층 3: 망 사용 – 채택 우위

27/ 마지막으로, 이 패턴은 현재 최고의 #비트코인 모델입니다. 나에게 이 패턴은 현재 비트코인 가격의 중추입니다. 그냥 패턴이 아니에요. 그것은 진화하는 시장 발전 패턴이고 비트코인 혁명의 무대이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