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위믹스 이더리움클래식 시세 전망

비트코인 위믹스 이더리움클래식 시세 전망

오랜만에 코인 분석 입니다.

분석에 앞서 그동안의 비트코인 매매 복기를 간단히 하자면, 일단 개인매매는 분석없이

TS시그널로 계속 매매해보는 중 입니다.

애초에 분석이 귀찮아 내가 진입하는 타점을 시그널화 해보자라고 시작하게된 프로젝트라 계속 실제 매매에 활용하고 향후 분석에도 TS시그널 분석을 기반으로 하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은 횡보장이라 위아래 시그널을 다 활용할 수 있어서 그런지 크게는 못먹어도 승률은 괜찮은 편 입니다.

비트코인 15분봉

비트코인 1시간봉

최근 TS시그널 변곡점 확률이 너무 높아 당황스럽긴한데, 그만큼 장이 지저분한 노이즈 없이 정직한 횡보 중이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

개인 매매는 차트를 떠나있을 수 있는 긴 매매를 선호해서 비트코인 1시간 봉으로 손절 여유있게 잡아놓고 스위칭으로 계좌 돌리는 중인데 아직까지는 손절없이 연승 유지 중 입니다. 횡보장이라 위아래 시그널 다 활용 가능해서 최근들어 가장 편안한 매매하고 있는 듯.. 시그널도 초창기 버전보다 보수적으로 세팅하니 타점은 자주 안나와도 더 마음이 편한것 같기는 합니다.

TS 시그널 채널 운영은 오늘 11시 쯤부터 오픈했는데, 첫 시그널이 15분봉에서 한번 나왔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TS시그널 알림봇

비트코인 5분봉까진 테스트라서 오늘 비트코인 15분봉이 신청하신 분들 초대하고 첫 시그널 입니다.

표시된 부분이 TS시그널 비트코인 알림 전송된 시간

무료 비트코인 시그널 알림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블로그 공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시그널은 그냥 조건되면 자동으로 전송되게 코딩되어 있으며, 리딩방 같은거 아니니 본인 포지션에 대한 답 같은건 드리지 않습니다.

이걸로 제 시간이 너무 빼앗기면 향후 운영이 어려워짐..

제가 어제 영상으로드린 매매전략은 활용 방법 중 하나이니, 스스로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그거에 맞는 전략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트코인

3월 10일 비트코인 분석

저당시 분석을 계속 활용해서 말씀드리는 이유가 중장기 시황이 변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 일봉

지금은 빨간색 박스친 구간에서 횡보하며 기간 조정에 들어가고 있는 중 입니다. 이제 바닥이 나온거냐고 물으신다면… 아직 인것 같다 라고 말씀을 드려야할 것 같습니다. 분석 계속 보시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작년말부터 2만불 깨는 하락파동이 한번 올거라고 계속 보는 중임. 저도 제 분석이 틀리고 불장이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만 여기서 그냥 올리는 차트패턴은 매우 드물기 때문에, 더 높은 확률에 배팅할 뿐 입니다.

위믹스 코인

위믹스 코인 일봉

위믹스 코인은 오늘 고점 찍힌 자리가 매우 중요한 매물대 입니다. 일단 기술적 반등 목표치는 채웠다고 봐도 무방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강홀딩 하시는 분들이라도 일부 익절할만한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판단은 알아서..

위믹스 코인 일봉

위믹스 코인은 장기 하방 채널을 탈출한건 아주 좋아 보입니다. 가짜 돌파가 아닌 경우 저런 채널은 장대양봉+ 거래량 콤보로 뚫린다라고 항상 말씀드리고 있습니다만, 위믹스 코인은 전형적으로 하락추세 돌파되는 흐름이 나왔습니다.

위믹스 코인 일봉

위믹스 코인을 피보나치 되돌림 찍어봤을 때 기술적 분석의 상승 목표치는 5930원 정도 입니다. 다만 이런 알트코인은 한번 상승 추세타면 고점 예측이 무의미해지니 기술적 반등의 목표치는 다왔다 정도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위믹스 코인 4시간 TS 시그널

저는 개인매매에서는 TS 시그널을 장기분봉, 일봉 위주로 활용 중입니다. 위믹스 코인은 당시 제 관심밖이라 매수하지 않았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알트코인들은 1시간,4시간, 일봉의 TS시그널 기준으로 매매하려고 합니다. 단기분봉보다는 장기분봉 추세 전환 캐치의 신뢰도가 더 높기도 하고, 차트 앞에 앉아 있지 않아도 되기 때문..

그리고 시그널 정확도 높은편이라 손절 안잡는 분이 있을까봐 문득 노파심이 듭니다. 거래량이 적고, 인위적으로 개미들 턴 흔적이 있는 차트, 빔 뜨는 구간에서는 시그널 밀고 내려가니 손절 꼭 잡고 매매해야 합니다.

알트코인 및 장기 시그널은 TS시그널 VIP 채널에서 무료 제공 합니다. VIP채널은 퀼리티 유지 위해 인원제한 있습니다.

TS 시그널 공식 채널에서는 비트코인 단기 시그널 제공하며 별도의 인원제한 없음.

이더리움클래식 코인

이더리움클래식 4시간 봉 TS시그널

이더리움클래식 4시간봉 TS시그널은 위와 같습니다. 참고로 시그널은 리페인팅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닥이라고 생각되는 지점에서는 손절 짧게 잡고 시그널 역매매도 들어 갑니다만, 초보들에게는 추세 방향으로만 하라고 하는 이유가 거래량 같은걸 잘 보고 들어가야 하는데, 그냥 시그널 뜨는 역박향 족족 들어갈 까봐 걱정이 되서 추천 못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 일봉

이더리움클래식은 일단 급락후 비트코인 횡보와 함께 반등 중 입니다만, 다른 알트코인과 마찬가지로 대장 무시하고 혼자 가기는 어려우므로 일단은 기술적 반등을 생각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하단의 추세선에 이더리움클래식 가격이 표시안되어 있는데, 혹시나 저점 깰시 지지받을수 있는 중요가격은 13불, 10불 이니 참고 바랍니다.

이더리움클래식 15분봉 TS시그널

TS 시그널의 기본적인 매매 방법은 추세 방향 시그널에 진입, 반대 방향 시그널에는 진입이 아닌 익절 입니다. 횡보시에는 양쪽 다 활용해도 무방하긴 합니다.

15분봉에서도 이더리움클래식 20불에서 진입기회가 여러번 있었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 1시간 봉

이더리움클래식의 단기적으로 중요한 상승 채널은 위와 같습니다. 채널 윗 라인 깨지면 32불 정도를 기술적 반등 목표치로 볼수 있으며, 반대로 저 피보나치채널의 하단이 붕괴되면 반등도 종료되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