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선물거래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법

비트코인 선물거래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법

선물거래

안녕하세요. 흑자인생입니다.

직장인들은 물론 주부나 대학생들분들도 월급 이외에 또 다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제태크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상화폐 시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변동성이 심한 가상화폐 시장 속에서 적은 시드금액으로 높은 수익창출이 가능한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물거래는 현물거래와는 달리 상승과 하락,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고 최근 같이 변동성이 적은 구간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어,

기존 현물거래 투자자들도 최근 많이 넘어 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는 현재 코인마켓 캡 기준 글로벌 거래소 상위에 있으며,

300여 종의 코인 거래가 가능하고 글로벌 초대형 거래소로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 집니다.

–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거래소

– 국내 점유율 3대 거래소 (업비트, 코인원, 빗썸) 트래블룰 통과된 거래소

– 선물거래 레버리지 최대 125배까지 지원하는 거래소

– 디파이, 스테이킹, 런치패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 거래소

– 리워드 및 다양한 이벤트를 항시 진행하는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가 한국어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이에 기존 사용자들이나 새롭게 입문하는 입문자들은 언어적인 문제로 인해

진입장벽이 높아져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 입출금,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클릭시 회원가입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미지를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수수료 20% 할인코드가 적용되니 반드시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입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고 sing up with phone or email를 클릭 후 국적을 대한민국으로 설정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 후 퍼즐을 빈칸에 맞춰줍니다.

다음은 인증번호 인증을 해줘야 합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오면 인증을 해주고 사용하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휴대폰 문자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Verify Now를 클릭합니다.

다음은 이름, 생년월일 기입하고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설정한 뒤 신분증에 기재된 주소 및 우편번호, 도시를 입력합니다.

신원 인증을 위해 주민등록증 신분증을 준비합니다. 신분증이 없을경우 여권이나 운전면허증도 가능합니다.

준비된 신분증 앞면과 뒷면을 촬영합니다. 앨범에 저장되어 있는 신분증 사진이 있다면 업로드를 하여도 무관합니다.

다음은 take a selfie를 클릭해 얼굴 정면을 촬영합니다. 

마지막으로 모형에 얼굴을 맞추면 자동으로 얼굴 인증을 하고 모든 신원인증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회원가입과 신원인증 까지 끝이 났으니 자산 이동 하는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업비트 거래소 어플에서 입출금으로 들어가 리플을 클릭합니다. 리플을 이용하는 이유는 대표적인 전송 코인으로 전송 속도가 빠르도 수수료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출금하기를 클릭하고 출금 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한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어플로 돌아와 wallets로 들어가서 deposit를 클릭한 후 xrp를 검색하여 클릭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어플의 주소와 태그를 업비트 거래소 어플에 붙여넣기를 하고 출금신청을 누르면 자산 이동이 완료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하기 위한 자산이동 과정까지 모두 끝났는데요.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하기 전에 전송받은 리플을 매도하여 usdt로 변경하면 usdt현물지갑에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 usdt현물지갑에서 usdt선물지갑으로 변환해 주어야 합니다.

1. wallets클릭

2. transfer클릭

3. to부분 USDⓢ-M Futures로 변경

4. btc부분 usdt로 변경

5. confirm transfer클릭

1번부터 5번까지 순서대로 진행하면 현물지갑에 있는 usdt가 선물지갑으로 변환되고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를 처음 시작할 경우 선물거래에 관한 퀴즈를 풀어야 하는데요 위 이미지를 보고 퀴즈를 풀면 됩니다.

이제 비트코인 선물거래 옵션과 하는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격리lsolated와 cross교차입니다.

교차cross는 전체 자산이 증거금으로 활용되고 청산 예정가는 멀지만 청산의 경우 전체 자산을 청산당한다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격리lsolated는 진입한 자산이 증거금으로 활용되고 청산의 경우 진입한 금액만 청산 당하여 리스크가 작지만 청산 예정가가 타이트 합니다.

두번째로 레버리지 입니다.레버리지는 진입 금액을 배수로 늘려 적은 투자금으로 높은 투자효과를 낼 수 있는 옵션인데요 바이낸스 거래소는 125배 레버리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레버리지의 배수가 높아질수록 변동성이 심해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세번째는 지정가limit, 시장가market 입니다.

지정가limit은 투자자가 가격을 지정하고 지정한 가격에 거래를 하는 것이며 지정한 가격에 도달 해야지만 체결 됩니다. 지정한 가격에 도달하지 않을 경우 체결이 되지 않고 사장가에 비해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시장가market은 시장에 형성 된 가격에 즉시 거래를 하는 것이며 즉시 체결됩니다. 지정가에 비해 수수료가 높습니다.

네번째는 비중설정 입니다. 비중설정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산에서 진입하고자 하는 금액을 설정하는 것인데요 예시로 1000만원에 55%를 설정하면 550만원을 진입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롱(long)과 숏(short)입니다.

가격이 오르는것에 투자 -> 롱 long

가격이 하락한다에 투자 -> 숏 short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클릭시 회원가입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지금까지 바이낸스 거래소 회원가입과 자산이동 방법 비트코인 선물거래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현물거래는 ‘상방’ 한방향으로만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익성이 떨어진다는 투자자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더욱 유동적이고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수익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비트코인 선물거래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흑자인생이었습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 바이낸스 입금과 선물!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