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헤어지는 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헤어지는 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헤어지는 길

 

 

내 비트코인 ​​전망에 16,000달러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비트코인 ​​가격이 2021년 고점에서 6월 저점으로 1년 73% 하락했지만, 16,000달러 미만을 깨고 유지하면 더 깊은 약세장으로 이어질 수 있다.

약한 반전

지금까지 비트코인은 6월 저점인 $17,100 이상을 유지했다.

8월 14일에는 6월 저점에서 약 47% 떨어진 $25,185에 거래되었다.

비트코인은 계속해서 $18,000대로 하락 했다.

이는 6월 저점이 깨졌고 중요한 $16K 수준이 위험에 처해 있음을 의미 한다.

이더리움 강도

비트코인과 이더는 일반적으로 높은 상관관계를 보이지만 이더리움은 훨씬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다.

6월에 879달러로 하락한 후 다시 2026달러로 반등하여 저점에서 131% 하락했다.

더 중요한 것은 2026달러까지의 랠리가 이더의 사상 최고치에서 시작된 C파의 네 번째 물결이 되기에는 너무 높다는 것이다.

높은 네 번째 물결은 $1780 아래에서 유지되어야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6월 저점에서 벗어난 구조는 선행 대각선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모두 6월 저점이 유지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이 구조는 6월 저점인 $1000에서 2파동을 지지한다.

해당 수준이 위반되지 않는 한, 장기 차트와 6월 저점에서 벗어나는 움직임은 모두 $10,500가 카드에 있음을 시사한다.

이더리움은 9월 15일 “병합”이라는 과정을 거쳤다.

이것은 블록체인을 작업 증명(POW)에서

지분 증명(POS)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Ether Maxis는 지분 합의 증명이 에너지를 덜 소모하기 때문에 이더리움을 비트코인보다 우월하게 만드는 것으로 이 변경을 예고했다.

이 업그레이드를 둘러싼 흥분이 6월 저점을 강하게 밀어내는 이유일 수 있다.

그러나 항상 그렇듯이 행복감은 거품 시장으로 이어지고, 이더는 합병이 촉발된 이후 지금까지 20% 이상 하락했다. Ether maxi 소셜 미디어는 도착을 예고했지만 하락을 촉발했다.

Ether 불이 흥분으로 올려다보았을 때 최종적으로 1주일 전에 내 차트에서 B 웨이브 상단이 형성될 가능성을 보았다.

이제 연기가 제거되었으므로 현재 가격에서 $ 1,000까지의 범위에서 지원 영역에 누적되기 시작한다.

지지 지역이 유지될 것이라는 보장은 결코 없다.

그러나 올바른 구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견고한 위험 대비 보상 비율로 거래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지지를 깨는 것이 우리에게 거의 고통을 주지 않도록 매수 지점을 조정할 수 있다.

시장이 지원 지역에 반응하는 것을 보기 시작하면 성공적인 거래를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비트코인의 희박한 기회

Bitcoin이 새로운 저점 없이 여기에서 $100,000 목표로 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잘린 저점을 통하는 것이다.

잘린 저점은 C파의 5번째 파도가 이전 3번째 파도의 바닥을 뚫지 않는 곳이다. 이것은 아래 차트에 나와 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드문 패턴이며 항상 시장에서 이를 증명해야 한다.

비트코인의 경우 $23,000 이상을 돌파하면 잘림 현상에 도움이 된다.

그러나 Bitcoin은 Ether와 달리 네 번째 물결에 대한 저항을 견뎌낸 적이 없다.

그 저항은 25,000달러이며 완전하고 완전한 5차 물결에서 또 다른 시도를 위해 항상 비트코인을 되돌려 보낼 수 있다.

비트코인은 약세 추세에서 벗어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

결론

그래서 여기에 이더와 비트코인이 갈라지는 레시피가 있다.

Ether는 매우 낙관적이지만 Bitcoin은 지속적인 방식으로 주요 저항 수준을 넘을 수 없었다. 즉, 스윙 거래 암호화폐에 할당하는 돈은 비트코인보다 이더에 더 잘 쓰인다.

더 높은 저점에 대한 Ether의 지원 수준은 현재 가격인 $1350 바로 아래다.

반면 비트코인은 6월 저점을 돌파할 준비가 된 뜨거운 칼날로 변할 수 있다. 그리고 $16K 아래로 떨어지면 더 떨어질 수 있다.

출처 Bitcoin And Ethereum Are Parting Ways

Sep. 24, 2022

비트코인은 16000달러에서 더 떨어질수 있고

이더리움은 병합으로 6월 저점을 안 깰 가능성이 있단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