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골드 BTG 코인 상승 이유 바이낸스 상장폐지

비트코인골드 BTG 코인 상승 이유 바이낸스 상장폐지

비트코인골드 BTG 코인이죠.

현재 암호화폐 시장인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와중에 현재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왜 이런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지 알아볼 텐데요. 기술적인 부분보다는 이유에 대해서 조금 더 집중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앞서 전체적인 암호화폐 시황에 대해서 잠시 얘기해 볼까 합니다. 현재 암호화폐뿐만 아니라 모든 자산 시장이 엄청난 변동성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현재 FOMC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FOMC는 굉장히 중요한 분기점이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현재 연준 입장에서는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한 명목이라고는 하지만 끊임없이 금리를 인상하기에는 상당히 곤란한 입장입니다.

 

국채, 엔저 현상 등 다양한 원인으로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금리 인상을 지속적으로 단행하기엔 상당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속도를 조절하기에는 현재 당장의 인플레이션 또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어느 쪽일지는 모르나 대단히 중요한 분기점인 것은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늘 시장에 보수적인 입장으로 접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트코인골드 상장폐지 상승

바이낸스 거래소는 2022년 10월 24일 DNT, NBS, BTG 및 TCT 코인을 상장폐지 즉 상폐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그중 국내 투자자에게도 굉장히 익숙한 코인인 비트코인골드도 포함이 되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엄청난 시세 상승을 보여주고 있죠.

 

일명 상폐빔이라고 불리는 폭등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비트코인골드는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코인인 것은 맞지만

좋은 코인이라고 보기에는 상당히 힘든 프로젝트입니다.

그 이유는 마이닝 방식에서 알 수 있는데요.

각 거래소 입금 컨펌 횟수가 적어도 100회이며

많으면 10,000회가 훌쩍 넘어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말인즉슨, 입금 반영에 걸리는 시간이 엄청나게 길다고 볼 수 있는데요.

길게는 일주일 이상 걸린다고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비트코인골드 김프를 이용한

매매를 하시려는 분들은 상당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황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기 때문이죠.

비트코인골드 BTG 코인은 최고 170%에 육박하는 상승을 단기간에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누가 봐도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보기에 상당히 힘든 부분이죠. 사실 이러한 폭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유혹을 참지 못하고 단타를 위해서 접근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리스크가 크다고 생각하기에 자제하시는 것이 어떨까 생각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절대 올바른 현상은 아니기 때문에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현재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 이 시점에도 한 시간도 안 돼서 40% 가까운 하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흐름을 보여줄지 아무도 예상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런 코인은 접근하지 않는 것이 어떨까 생각됩니다.

 

비트코인골드가 상승하는 이유는 하나밖에 없습니다. 세력들의 설거지죠. 세력들이 보유하고 있는 코인을 매도하기 위해서 이런 쇼를 펼치는 것입니다. 현재 비트코인골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극히 신중하게 선택을 하실 때라고 생각합니다.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상장폐지가 되었다는 것은

앞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상당히 크기 때문이죠.

현재가 좋은 탈출 시점이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BTG 코인 시세 및 전망

현재 비트코인골드 코인은 최고 45USDT를 찍고 1시간도 되지 않아 50%가 넘는 하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폭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폭등과 폭락이 거듭되는 코인에

굳이 접근하려는 이유를 개인적으로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코인은 애초에 쳐다보지도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망은 앞서 잠시 언급 드렸듯이 좋은 코인이라고

말씀드리기에는 상당히 힘든 코인입니다.

기술적으로 봐도 그렇고 현재 흐름을 봐도 그렇고 좋게 볼 수 있는 요소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자연스럽게 도태되고 있는 과정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몇 줄의 글을 쓰고 있는 현재도

엄청난 변동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쨌든 지금 비트코인골드 시세는 22USDT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망은 상당히 어둡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접근하지 않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현재도 상승분을 거의 다 반납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 짧고 굵게 큰 변동성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매매하지 말 것을 강력하게 말씀드립니다.

수익을 낼 가능성보다는 큰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바이낸스에서 퇴출은 끝이라고 생각하기에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이미지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