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시세 소송 결과 리플 전망

리플 시세 소송 결과 리플 전망

 

리플 시세 소송 결과 & 리플 전망 어떻게 바라봐야 하나

리플 코인은 대중적으로 많은 인지도를 쌓고 있는 코인입니다.

 

시가총액 역시도 비트코인과 함께 최 상위에 등극되어 있는 코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금융 거래를 위한 리플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이자 기초화폐 입니다.

 

리플은 2013년 Chirs Larsen과 Mccaleb이 공동으로 개발한 코인으로 타원곡선 디지털 서명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플은 전 세계의 화폐를 단,

몇 초이내로 송금할 수 있는 실시간 거래가 가능하고 리플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총액결제

시스템을 보유하여 국제결제시스템을 대체할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리플 시세

한동안은 사실 리플 시세에 대해서 사람들이 크게 관심 가지지 않았다.

가격이 오르면 물량을 마구잡이로 풀어버려서 리플 시세를 뚝 떨어트리는 패턴을 수년간 반복했기 때문입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화가날 만한 상황을 연출하니 기피하게 되는 경향을 보이곤 했습니다.

리플 시가총액 : 약 75조원

시가총액 순위 : 4위

최대 공급량 : 100,000,000,000 XRP

유통 공급량 : 45,404,028,640 XRP (45%)

리플 시세는 현재 2,015원 +,- 입니다.

지난 일주일동안 약 62%가 상승하였습니다. 불과 1개월 전까지만 해도 500원대에 머물던 리플은 현재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관적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론, 현재의 상황이 지난 몇년전의 상황과는 다르긴 하지만,

초반에 투자자들을 애먹이던 리플이였기에 낙관적으로만 볼수 없다는 입장인 것입니다.

리플 소송 결과

리플 소송 결과가 앞으로 리플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3월 말 이후에 2주간 리플 소송 결과가 긍적적일꺼라는 기대감에 리플은 전반적인 상승세를 이뤄냈습니다.

약 300% 가까지 올랐으니까 말입니다. 리플은 SEC로 부터 투자자 보호법을 위반했다는 명목으로 소송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판단이라고 리플의 CEO (갈링하우스)는 주장했습니다.

리플 소송 결과

2020년 12월 경 코인베이스와 바이낸스에서 리플 코인의 거래 중단이 공지 되었습니다.

다음 해인 21년 3월 소송을 제기한 SEC는 투자자에 대한 참여 공지 했습니다.

리플 간 소송 참여자 요청서 제출 마감기한이 오는 4월 19일입니다.

 

리플 소송 결과는 2021년 05월 17일 발표됩니다.

리플 소송 결과에 따른 리플 전망

최근 미국증권거래 위원회에서 리플에게 지난 8년 여간의 재무자료를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법원은 이같은 자료요청을 기각했습니다. 리플의 손을 들어준 것입니다.

법원은 소송을 제기한 SEC의 지나친 요청들에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데,

그렇다 보니 SEC 측은 리플 투자자들에게 자료제출 기각요청을 반대하는 동의서류를 준비해서 제출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아마도 반대동의서류가 법원으로 제출되어야 어떤 리플 소송 결과에 대한 예측도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리플이 승리할 것이라는 예측이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리플 시세 역시 꾸준한 상승장을 이어가는 것이겠죠.

현재로써는 리플이 패소할 가능성이 매우 낮기 때문에 리플의 호재가 선반영 되는 결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물론, 리플 소송 결과에서 패소한다면 그 여파는 엄청날 것이기 때문에 투자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월 300만원 현금흐름 만드는 방법 공개

볼껀 많고 시간은 부족합니다. 저 역시도 우량주 위주의 주식도 하고 변동폭이 큰 코인으로 목돈을 노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장 큰 시너지를 만들어주는 건 내가 뭘 하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월 300만원 이자가 따박따박 들어오는 구조를 만들었다는 것이 큰 핵심입니다.

돈있는 사람들의 관련 뉴스들을 보면 다들 이해가 되실껍니다.

부자들의 대 부분이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자본소득만으로 생활여력이 가능하다고 발표가 되었었으니까 말입니다.

확실히 일을 해서 버는 근로소득 + 추가 자본소득이 만들어지면 소득의 수준은 당연히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방어선이겠지만, 이런 시스템과 우량주와 코인까지 잘 버무려 주면 뭐.. 말할 것도 없을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