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코인 시세 전망 호재

​라이트 코인 시세 전망 호재

 

안녕하세요 돈코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일주일 사이 가장 많이 오른코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텐데요.

오늘은 보니까 라이트 코인 이 29% 로 제일 많이 올랐더라구요. 9월 화재의 중심에 선적이 있었는데요.

라이트 코인 은 과연 어떤 코인이며 특징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 상승을 했는지 앞으로의 전망은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트 코인이란 비트코인과 거의 비슷한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는데요.

라이트 코인은 비트코인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보완해서 좀더 나은 디지털 자산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비트코인을 디지털 금이라고 한다면 라이트 코인 은 디지털 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라이트 코인은 비트코인 보다 약 4배 정도 빠른 거래가 이루어 지는 코인이에요.

라이트 코인은 중앙 기관 없이 완전히 분산된 오픈 소스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인데요.

전세계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수수료가 거의 들지 않는 p2p결제 통화 시스템이에요.

라이트 코인 같은 경우 현재 라이트닝 네트워크 개발도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라이트닝 네트워크 개발이 완료 되어 되입되면 현재의 100만배 이상의 속도를 올릴 수 있다고 해요.

이렇듯 라이트 코인 은 기술력이 짱짱한 코인입니다. 다른 가상자산 대비 성장 동력이 충분함에서

시세를 크게 나지 않고 있어서 라이트 코인 의 상승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이 많은데요.

라이트 코인 의 기술력이 두각을 나타내면 얼마든지 큰 상승을 이룰 수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해요.

9월 화재의 코인중 하나가 라이트 코인 인데요. 라이트 코인은 미국 대형 유통 업체인 월마트가 라이트 코인 결제를 허용하기로

했다는 뉴스로 인해 급등을 했었어요. 얼마지나지 않아 해당 뉴스가 가짜라는 사실에 급락하기도 했는데요.

물론 얼마 지나지 않아 회복을 했어요. 라이트 코인의 전망을 살펴 보자면 비트코인을 따라 가는 코인들은 결국 상승을 탈거라 생각을

해서 비트코인을 보안해 나온 라이트 코인 또한 상승을 이어가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에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