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머스크 도지코인 테슬라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테슬라

 

도지코인

1.

최대 가상화폐거래소인 바이낸스가 도지코인의 자산증명 (바이낸스가 보유한 도지코인이 실제한다는 증거)를 공개하였습니다. 도지코인 커뮤니티에서 지속적으로 바이낸스 CEO에게 요청한 후 이와같은 결과가 나온것인데요, 현재 바이낸스에서는 총 14억개의 도지코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 1500억)

도지코인은 강력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는 장점이 있는데, 실제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코인이며 가장 유명한meme 코인으로 Reddit, 트위터 등에서도 많은 검색량과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도지코인과 일론머스크

2.

도지코인은 빌리마커스와 잭슨팔머가 만든 코인입니다.

빌리마커스는 현재 도지코인 관련 트윗을 계속하고 지원하는 반면 잭슨팔머는 코인시장에 회의적으로 지속적 비판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 잭슨팔머는 인터뷰에서 코인과 일론머스크를 비난했고 이에 일론머스크가 트윗을 남겼습니다.

‘당신이 주장하는 일부의 Python(프로그램언어)가 트위터 봇을 제거할수 있다는 틀렸다. 그것을 세상에 한번 증명해봐라’

(다른 트위터가 그 코드는 아마 형편없을 것이라는 트윗에)

‘내 아이들이 12살일때 작성하는 코드가 잭슨이 나에게 보냈었던 아이러니한 코드보다 더 나을 것이다. 내 말은 그가 주장하는 것이 좋다면 세상에 공개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잭슨팔머는 단지 도구일 뿐이다.(현재 코인시장과 일론을 비판하는 것이)’

‘그리고 그는 항상 잊어버리는 사실이 있는데 그가 도지코인 단 한줄의 도지코인 코드를 작성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즉 잭슨팔머가 도지코인 커뮤니티에서 나오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비판하자, 일론은 그가 도지코인을 직접 제작하지 않았음에도 개선점이 없이 맹목적인 비판만 하는 도구로써 매스컴을 타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트위터

트위터

3.

위의 잭슨팔머 관련 트위터 tread 에서 빌리마커스는 자신과 빌리마커스 이후 개발자들이 도지코인을 개선하는 훨씬 많은 작업을 수행하였다고 했고 자신은 약 20 라인의 코딩작업 + 복사붙혀넣기 만 했다고 생각한다는 트윗을 남겼는데요.

여기에 일론은 ‘너(빌리마커스)는 겸손한 사람이야, 빌리의 유머러스하고 불손한 센스가 사람들이 도지코인을 사랑하는 큰 이유중 하나다’라고 하였습니다.

빌리마커스는 비판의식에 유머와 해학적인 발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지코인이 해결책이라고 믿고 지지하고 있습니다. 시장을 떠나고 비판과 조롱을 하는 잭슨팔머와 상반되는 모습이죠.

잘못된 것을 비판하고 풍자하기 위해서 (코인시장의 무지성 불장에 대한 비판의식으로 도지코인을 만듬) 도지코인을 만들었지만 그것이 가진 기능이 화폐로써 매우 뛰어난 것을 일론머스크가 알게 되었고 그또한 비판과 풍자로 도지코인을 지지하였습니다. (국가 기준화폐의 구조와 원리가 시장을 위해서가 아닌 정부나 국가를 위해서 이루어지고 인플레이션 등 많은 폐해가 발생됨)

그리고 결론적으로 도지코인은 세계에서 시총 10위인 가장 인기가 있는 코인이 되었고 화폐로써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일론머스크가 좋아하는 ‘운명은 아이러니를 사랑한다’와 동일한 상황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일론머스크 트위터 도지코인 결제 지원

 

4.

일론머스크가 테슬라에 이어 스페이스X의 상품을 구매시

도지코인 결제를 지원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또한 스타링크 서비스 구독도 향후 도지코인을 도입할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그가 도지코인으로 테슬라 상품 구매를 지원한 이후, 스페이스X로 확장을 한 것인데요.

트위터 인수가 마무리되면 여기에도 사용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인터넷화폐로써 도지코인이 더욱 널리 사용되기를 기대합니다.

트위터

트위터

테슬라

1.

일론머스크가 사람들이 테슬라 주가 폭락시 일론을 비판한다는 트윗에 아래와 같이 답을 하였습니다.

‘정말 난 주가위험과 경제침체를 경고했었어,

하지만, 테슬라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데 가장 가치있는 (시가총액 1위) 기업이 될수 있어’

‘테슬라가 지속가능한 에너지창출로 석유 공정하는 아람코기업을 넘어선다면, 그것은 지구의 미래에도 매우 좋을 것이야’

현재 테슬라는 자동차제조회사에서 에너지&AI&로봇 회사로 전환이 되고 있습니다. 즉 기존 자동차 회사와 경쟁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우디아람코 (현재 시총1위), 애플, GOOGLE 과 경쟁한다는 뜻이지요.

그리고 일론은 테슬라가 시총1위가 될 수 있고, 그것이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길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2.

미국 테슬라 일부모델들의 인도시기가 연기되었습니다.

모델Y 롱레인지 (23년 2~5월 -> 3월~6월), 모델Y 퍼포먼스 동일

모델X 기본 (23년 5~8월 -> 6월~9월)

모델S 기본 (23년2~5월 -> 3~6월)

3.

IDRA 는 새로운 9,000톤 기가프레스의 조립 영상을 포스팅했는데요, 일론머스크는 이 기가프레스가 사이버트럭의 몸체를 만들것이라 하였습니다. 9,000톤 기가프레스는 현재 가장 큰 기가프레스 장치입니다.

일론머스크

1.

일론머스크가 ‘내일은 첫번째 태양이 뜰거에요 당신의 남은 인생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만드세요.’

‘ 그리고 행복은 선택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라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그가 화성에 가기 위해 로켓을 개발한다고 했을때, 지구를 위해 지속가능한 에너지를 생산하겠다고 했을때 사람들이 일론머스크의 동기부여는 어떻게 되는 건지 물어보았었고 그 질문에 위와 유사한 대답을 하였었습니다.

초기 테슬라, 스페이스X를 운영하고 만들었을때 가졌던 의지를 되세기는 말처럼 보여지네요.

2.

스페이스X 스타링크 위성의 차세대 모델인 Gen2가 제작중이고 전 모델에 비해 처리속도, 대역폭의 증대 등 대부분의 성능이 향상될 것이라 합니다. 해당 프로토타입은 이미 제작되었었고 약 1.25톤, 약 7미터의 사이즈라고 합니다. (초기 모델보다 4~5배 큼)

현재 스타링크 서비스가 북미, 유럽지역에서 우선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 (대형 차량기반) 그리고 브라질 아마존과 아프리카 지역 등 네트워크 지원이 열악한 지역에서도 제공될 계획입니다. 스페이스X가 가진 우주발사기술이 있어야만 시도할수 있는 사업인 스타링크는 전세계 통신기업이 구축한 시스템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teslarati.com/spacex-elon-musk-next-gen-starlink-satellite-details/

3.

2년전 오늘 스페이스X는 처음으로 사람을 우주로 보냈었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미션을 수행한지 약 10년이 지났습니다.

오늘날 스페이스X는 민간 우주여행, 스타링크, NASA 달 탐사프로젝트, 스타쉽 프로젝트 등 수많은 실적을 내면서 세계최고의 우주항공기업이 되었습니다.

4.

스타링크 서비스의 사용승인이 나이지리아와 모잠비크에서도 났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대륙의 국가로써는 최초이며 7개의 대륙 전체에서 스타링크는 승인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