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발행 및 거래소 정보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발행 및 거래소 정보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발행 및 거래소 정보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은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을 알아보겠습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이란?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Rarible은 크리에이터 중심의 NFT 마켓플레이스 및 발행 플랫폼으로,

RARI 토큰을 이용하여 프로토콜과 적극적으로 상호작용하는 사용자에게 힘을 줍니다.

Rarible 플랫폼의 사용자는 아트웍이나 게임 아이템과 같은 독특한 디지털 아이템의 비대체 토큰(NFT)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발행 및 거래소 정보

이 플랫폼은 부드럽고 간편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다양한 범주를 사용하여 필터링 및 정렬된 전체 기능 시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누구나 NFT를 만들고 Rarible 마켓플레이스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발행 및 거래소 정보

라리 코인 RARI 토큰은 활성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고 프로토콜 거버넌스에 참여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플랫폼의 기본 기둥입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의 특성

이 플랫폼은 NFT 경험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사람이라도 액세스할 수 있게 하는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로,

NFT를 제작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실현되는 보안 혜택을 누리면서 진입 장벽 없이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Rarible 플랫폼과 프로토콜은 RARI 소유자가 관리하는 자율적인 생태계이며 RARI 소유자는 거버넌스 계획에 투표할 임무를 맡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Rarible은 완전 분산 자율 조직 (DAO) 구조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전체 NFT 생태계는 여전히 새롭지만 Rarible은 이미 수익의 일부를 사용하여 플랫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다른 비즈니스 전략 외에도 사용자를 위한 최초의 민트 트랜잭션(NFT 생성과 거래)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arible 프로토콜은 지적 재산 시장이 직면 한 제한 (어려운 라이센스 및 사무 처리 요구 사항 등)에 대한 솔루션입니다.

대신 NFT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대안을 나타냅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의 유통공급량

2022년 11월 현재 13.88M개의 RARI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RARI 토큰의 대부분은 Rarible 마켓플레이스 구매자 및 판매자를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에 75,000개의 토큰이 제작자와 수집가에게 배포됩니다(각각 50%).

이는 마켓플레이스가 시작된 후 200주 이상 적용됩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Rarible은 이 과정을 “시장 유동성 마이닝”이라고 부릅니다.

또한 총 공급량의 10% 에어드롭이 NFT 홀더(8%)와 다른 Rarible 사용자(2%)에 분배됩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 Rarible의 나머지 30%는 투자자와 Rarible 팀에 점차 배포됩니다.

RARI 토큰의 완전한 토크노믹스는 Medium의 공식 Rarible 소개 기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의 네트워크 보안성

이것은 증명서(POW)이며, 곧 증명(POS)이 되는 블록체인으로, 노드와 사소한 분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트랜잭션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투명성은 Rarible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되는 NFT의 고유성을 증명하고 보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작자와 수집가는 자신의 토큰이 정말 희귀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라리 코인 RARI 토큰 라리블의 상장거래소

라리 코인 RARI 토큰은 현재 MXC, Hotbit, Poloniex와 같은 여러 중형 거래소와

Uniswap, Mouniswap, Balancer와 같은 인기 있는 분산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RARI의 가장 인기있는 거래 페어는 RARI / WETH, RARI / USDT, RARI / ETH가 있습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