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알트코인 물타기 손절

디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알트코인 물타기 손절

로자의날! 즐거운 주말인데 지금 코인시장에서는 알트코인들의 하락세가 심상치 않네요.

이더리움을 제외한 알트코인들이 거의 폭락 수준의 하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번 포스팅에서는 메타버스/NFT 블록체인에 특화되어 있는 ‘디센트럴랜드 코인(MANA)’의 시세 향후 전망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디센트럴랜드 삼성전자가 디센트럴랜드 메타버스 토지를 구매했다는 뉴스때문인지는 몰라도 국내코인투자자 분들 많이들 보유하고 계신 코인이더라구요.

근데 마나 코인 시세가 매일 꾸준하게 하락하는게…

디센트럴랜드 (MANA) 시세

센트럴랜드 5월 1일 업비트 기준으로 1800원대에서 오르락 내리락 시세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알트코인 하락장에서는 메타버스 관련코인인 샌드박스와 디센트럴랜드의 하락세가 가장 뚜렷하게 나타나는듯 합니다.

센트럴랜드 MANA 코인 같은 경우에는 디센트럴랜드가 제공하고 있는 메타버스 공간에 투자하는 많은 기업들… 꽤 괜찮은 이슈들과 뉴스들이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락폭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지금과 같은 대세 하락장에서는 왠만한 뉴스와 이슈로는 반등은 꿈도 못꾸겠네요.

MANA/BTC 기준 바이낸스 거래소 일봉차트를 봐도 디센트럴렌드 매도물량이 상승하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왠만한 알트코인보다 하락폭이 큰 이유가 개미들의 패닉셀일지? 세력 고래들의 개미들 물량 털기일지?

디센트럴랜드 (MANA) 시세 차트

물타기, 손절이 전망?

센트럴랜드 지금 현재 알트들 흐름이 너무 안좋아서 저같은 코린이 수준이 차트로 전망치를 예상해보기에는 어느정도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디센트럴랜드 마나코인 시세하락 쭉쭉 떨어지는거 그냥 손절해야 하는냐? 아님 지켜봐야 하느냐?

직히 저같은 경우에도 디센트럴랜드 이번 하락장에서 2000원에서 2100원 정도 하방지지선 가격대라고 생각하고 부분매수를 조금 진행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틀만에 바로 -13%, 그래서 저도 빗썸에 일단 추가로 시드머니를 입금해서 손실을 줄이고 있는 중입니다.

단은 디센트럴렌드 하락이 어디까지 진행될지 몰라서 어설픈 물타기로 MANA 코인 평단을 낮추기 보다는 시세 변동성을 활용해서 손실을 좀 줄이고 있습니다. 

과값으로만 따지자면 일종의 물타기라고 볼수도 있지만,디센트럴랜드 시세 1800 초반대 매수 1800 후반대 매도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시세에 따라서 프로그램 메크로 형태를 취하면서 손실을 조금씩 줄이고 있다고 할까요?

타마스크 월렛에 홀딩해둔 코인들이 좀 있기때문에, 비트겟(Bitget)가서 디센트럴렌드(Mana) 숏을 좀 잡아볼까 생각도 했지만, 롱 숏 치는 순간부터 일상생활은 불가능…아무것도 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오늘 주말인데…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디센트럴코인 전망을 마치며…

소 관심있게 지켜보던 알트코인들이 전부 마이너스 시세 보편적으로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럴때 꼭 필요한게 ‘코인 분할매수’ 라고 생각합니다.

코인 물타기와 코인 분할매수는 분명 비슷한듯 보여지지만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센트럴랜드 코인 처음부터 분할매수 계획을 잡고, 가격대별로 조금씩 분할매수하는것과 오를까 내릴까?

와 내려가네… 일단 “디센트럴랜드 평단좀 줄이자~ “라는 생각으로 물타기를 하는것은 분명 다르지 않을까요?

센트럴랜드코인 분명 가능성은 충분한 종목 괜찮은 메타버스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과 같이 비트코인의 하락세, 인플레이션, 금리인상, 러우전쟁, 달러강세, 중국봉쇄등의 영향략과 몇일뒤 발표될 FOMC 파월의장의 금리에 대한 공포감조성은 마나코인 하락세를 좀더 지속시킬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센트럴랜드 코인 관련소식에 최대한 관심을 기울이며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것만이, 지금과 같은 알트코인 하락장에서 최선으로 대처하는 방법이 아닐까 하고 생각이 드네요. 

게임이나 여행과 같이 취미생활을 즐기시는것도 알트코인 하락장에 대처하는 최고의 방법중 하나가 아닐까요?


센트럴랜드 코인 시세! 알트코인 물타기, 손절, 향후 차트 전망?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코인시장에서 마이너스 손해를 보고 계실텐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 모르겟네요.

그럼 오늘도 다들 성투하시고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점 꼭 참고해주세요.

경제블로거 스타개미 였습니다. 주말 좋은시간들 보내시길 바라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