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프로토콜 도지코인 시세 전망

니어프로토콜 도지코인 시세 전망

니어프로토콜

업비트에 니어프로토콜이 신규 상장했는데 궁금해 하실 분들이 계실것 같아 관련 분석을 해봅니다.

업비트 차트로는 단타 외에는 분석의 의미가 없으므로 바이낸스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일봉

니어프로토콜은 오늘 바이낸스에서도 업비트 상장 여파로 엄청난 상승 슈팅이 나와

정상적인 상승은 아니고 가격 왜곡이 일어났다고 보고 있습니다.

간혹 제가 이평선을 안보냐고 묻는 분들이 계시는데 예전에 일봉 이평선으로 매매하는 방법에 대한 영상도 만든적이 있습니다.

단지 좀 더 정교한 타점 잡는 것을 선호 하기에 추세를 확인하는 용도로 씁니다.

 

차트에서 보듯 급등 중 일때는 50일선에서 반등, 조정 구간은 200일선 지지를 마지노로 보고 있는데

니어프로토콜은 이평선에서 정석적인 형태의 상승이 나왔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일봉

개인적으로 엘리엇파동은 크게 신뢰하거나 매매에 적용하지는 않지만 파동이 비교적 명료하게 보일 때는 참고 정도만 하는 편입니다.

보시는 분에 따라 다를 수 겠지만 오늘 상승 여파로 바로 상승 5파 형태가 되었습니다.

다만 유의해야할 점이 오른 가격에 비해 RSI에서는 좋지 않은 형태 입니다.

위에 표시한 RSI 추세선을 맞고 떨어지는 형태라 큰 리스크를 지고 신규 진입을 권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일봉

니어프로토콜은 일목균형표 상 양운 아래로 다시 내려와 있는 모습입니다.

가가 현재 가격아래서 마감되고 다시 양운 아래로 이탈하며

전저점을 깬다면 상승 추세가 종료되었다 볼 수 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일봉

니어프로토콜 같이 신규 상장되는 코인들의 고점을 예측하기 위해서는 피보나치 되돌림이 매우 유용합니다.

1.618 자리에서 고점이 생성되고 시세가 크게 밀리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일봉 (APEX+)

APEX 시스템 상에서도 과매수 선에 도달 했다가 다시 중심선 아래로 내려온 상태 입니다.

APEX 타이머(적색 세로선)는 추세 예측을 위한 알고리즘 입니다.

해당 지점에서 추세 변동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APEX 해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상단 공지에 있습니다.

아래부터는 해외 코인 프로젝트 평가 업체의 평점 및 리포트 입니다.

자동 번역본의 경우 일부 어색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니어프로토콜 평점

니어프로토콜 투자 분석

현재 NEAR 가격은 8.46달러다. 니어프로토콜 분석에 따르면,

오늘 투자는 안전 등급 10점 만점에 4.2점, 예상 수익률 +44.9%로 12.26달러가 된다.

이 암호 자산의 주요 순위 요소는 마켓캡이다.

이 시스템은 니어프로토콜투자로부터 취득할 수 있는 수익률을 추정하기 위해

지난 6개월 동안의 암호화폐 일가를 분석했다. 코인의 본질은 물결치는데,

이는 NEAR가 미래에 다시 사상 가치에 근접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니어프로토콜리뷰를 사용하여 이 암호화폐에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그리고 이 투자가 얼마나 신뢰되거나 위험할 수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늘 분석 도구는 안전 등급별로 4138개 자산 중 231개 포지션 번호에 NEAR를 설정했다.

니어프로토콜 등급 ( 다른 코인 비교)

해당 업체의 니어프로토콜 목표가

(이 부분은 이미 오늘 초과 달성 되었으므로 참고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니어프로토콜 평점에 사용된 과거 데이터들

도지코인

이전 도지코인 분석 중..

도지코인은 한달전 분석이 마지막인데, 이미지상 두개의 지지선이 가장 중요한 지지선이니 체크해 두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도지코인 일봉

해당 자리에서 저점을 만들고 지지가 일어났습니다. 수익 나신 분들이 있다면 축하드리고,

단타로 들어가셨다면 이평선이 모여있는 어제의 고점이 좋은 시점이었습니다.

다만 어제는 주식 분석 글을 쓰느라 도지코인 관련 분석을 쓸 시간이 없어서 타이밍이 좀 늦은건 아쉽습니다.

도지코인 일봉

사실상 일론머스크가 만든 양봉이기는 하지만 저점을 지켜준다면 기술적으로 거래량도 동반되었으며

도지코인 추세의 전환을 만들어줄수 있는 나름의 의미있는 양봉이긴 합니다.

일목균형표 상 도지코인은 아직 저항 하단부에 위치해 있으므로 아직도 갈 길이 멉니다.

도지코인 일봉

도지코인의 어제의 고점은 피보나치 0.382 자리 이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이평선을 추세보는데

사용은 하지만 정확한 타점을 잡는데는 쓰지 않는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이유가 피보나치 수열 계산이 좀더 정확한 타점 잡기에 용이하기 때문 입니다.

 

여하튼 오늘의 도지코인 고점도 0.236을 넘지 못한 의미있는 자리에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일회성 슈팅이 아니라면 이번에 저점이 깨는 일없이 최소한 0.5는 넘어가 안착해야 추세가 변화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의 해외 펀더멜탈 분석 리포트는 이전 포스팅에서 했으므로,

여기서 다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이전의 도지코인 분석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지코인 일봉 (APEX+)

도지코인은 그동안 APEX 상 200원 이하에서 매수 시그널이 나왔고, 과매도선 저항에 걸려 밀린 상태 입니다.

이전에 중요하다고 말씀드린 추세선과도 근접한 자리이기도 하여

 

저도 이번에는 매수에 들어갔는데,

저점 거의 근처라 깨져도 손절이 거의 없는 리스크 없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다만 가장 좋은 매수 시기는 이미 지났으므로 지금 들어가는건

손절폭이 클 수 있으니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APEX 타이머(적색세로선) 자체에는 방향성은 없으나 로직 특성상 그 기점으로 추세 변화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세 변화가 없다면 오히려 진행중인 추세가 가속화 된다고 해석해야 합니다.

여하튼 오늘 분석한 코인들 모두 변동성이 커지는 시점으로 모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