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리지 말고 리플 연 스테이킹 하자 넥쏘

놀리지 말고 리플 연 스테이킹 하자 넥쏘

넥쏘 스테이킹

지금 시기 코인이 많이 떨어져서 마음이 심란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팔고 떠날까 그냥 존 번 할까 아니면 계속 살까?

하는 분들에게 좋은 스테이킹하나 알려주려고 합니다. 저도 리플을 2~3년 넘게 들고 있었는데 최근에 알아서 너무 아쉬웠다.

이게 연 5%라는 수익을 그냥 눈뜨고 모르고 있었다는 것에 나의 자산이 더 불어날 수 있었는데 너무 아까웠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얼마 안 되지만 지금처럼 하락장에서는 정말 이 조그마한 수익이라도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어플에 넥쏘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넥쏘에 리플을 넣어두면 5만 달라 밑으로는 연 5%의 수익을 준다.

연 5% 면 지금 은행에 넣어도 연 5%라 하면 줄을 서서 너도나도 적금 들려 할 것이다. 하지만 이걸 아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은 거 같다.

Why??

그러면 왜 저기에 스테이킹을 해두면 왜 ?? 5 %의 이자를 주는 것인가? 그것은 간단하다.

넥쏘코인자체가 대출 플랫폼이기 때문이다 코인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레버리지를 당겨서 코인을 대출받아서 투자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사람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대신 그에 따른 이자를 받는 형식이다. 그러기에 우리는 대출을 하지 말고 그냥 스테이킹을

해두면 대출한 사람들의 이자를 우리가 받는 간단한 방식이다.

그렇다면 이제 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1. 어플 다운

다운받아서 열기하면 된다.

2. 이체할 수 있는 코인 목록

보면 많은 코인들을 예치할 수 있다.

기본적인 코인들 비트 , 이더 , 비캐 , 라코 , 리플 , 스텔라 , 폴카닷 , 도지 등 유명 코인은 거의 다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또 그에 따른 이자도 조금씩 달라진다.

3. 이체 후 정기 예금 만들기

난 리플을 예치해서 5 %의 이자를 받고 있다. 그리고 저기서 살짝 더 화면을 내리다 보면 다른 코인으로 이자 받기가 있다.

4. 넥쏘로 이자 더 극대화하기

보면 난 리플로 받으려고 그냥 5 %만 받고 있다. 하지만 스테이킹을하면서 넥쏘로 받게 되면 그에 따라 저기처럼 + 4% 수익을 넥쏘코인으로 더 받을 수 있다. 넥쏘코인으로 받으면 좋지만 난 리플 평단을 더 내리기 위해서 그냥 동일 코인으로 받고 있다. 그런데 어떻게 보면 넥쏘가 더 이득인 거 같다. 이 부분은 좀 더 생각해 보고 바꿀지 말지 고민해 봐야겠다.

5. 수익

하루에 꾸준하게 리플이 들어온다 많은 사람들은 뭐야 이거밖에 안 들어와??라고 생각하지만 지금 리플 가격이라

그렇지 리플이 1만 원 2만 원 가게 되면 이것은 엄청난 수익이다. 지금 가격에서의 생각을 하지 말고 미래의 나중에 가격을 생각하고

꾸준히 모으다 보면 복리로 나의 수량도 늘어나고 이것으로 인한 평 단가도 쪼금은 더 내려가게 되니 마음 편하게 수량을 늘리면서 오를 때까지 때를 기다리면 된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단기간에 수익이 나야 한다고 하지만 절대 그런 사람들은 돈을 벌 수 없다.

내가 코인판에 지금 5년 동안 있지만 그렇게 해서 수익을 나고 인증한 사람이 딱 2명 봤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그 2명은 정말 타고난 사람들이기에 난 그렇게 할 수 없는걸 알기에 길게 길게 느리지만 정확하고 안전하게 가는 방향을 택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시선으로 투자습관을 들인다면 정말 성공적인 투자를 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리플 덕상 가즈아~~~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