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가격 전망 지금 매수해도 되나

리플가격 전망 지금 매수해도 되나

Ripple의 XRP 가격은 2017 년에 28,000 %가 넘었습니다.이 성장세가 계속 될 수 있습니까?

지난 24 시간 동안 Ripple의 XRP 가격은 처음으로 US $ 2를 초과하고 일시적으로 US $ 2.50에 도달하면서 지붕을 통과했습니다.

12 월 한달 동안이 수치는 450 %가 넘었습니다. 또한 Ripple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주요 Exchange Coinbase에 도착할 것이라는 증거 를 제시 합니다.
리플을 살 수있는 교류 목록
결과적으로 Ripple의 시가 총액은 현재 Ethereum 시가 총액보다 200 억 달러가 넘는 950 억 달러에

 머물러 있어 시가로 두 번째로 큰 cryptocurrency가되었습니다.

리플이 계속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기술은 견고합니다.

Ripple은 bitcoin의 초 당 7 회의 트랜잭션과 비교하여 초당 1500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있는

기능을 사용하여 비트 코닝의 것보다 훨씬 빠르고 저렴하게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처리하기 위해 최대 1 시간이 소요될 수있는 비트 코인 네트워크의 트랜잭션과 비교하여 단 몇 초 만에 이루어진 단일 트랜잭션으로 해석됩니다.

Ripple이 은행과 글로벌 거래를 위해 열리는 것은 엄청날 수 있습니다.

 리플은 거래에서 중간자 유동성 솔루션의 일종으로 작동하며 두 가지 다른 통화 및 가치 집합이 거래되도록합니다.

 이것은 다른 나라에 미국 달러를 보내고이를 현지 통화로 바꾸려는 사람이 최소한의 거래 비용으로

거의 실시간으로이를 수행 할 수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리플은 현재 국제 거래를 위해 은행에서 사용하는 구형 SWIFT 시스템의 잠재적 인 대체품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현재 SWIFT는 하루 5 조 달러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빠른 전송 시간과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Ripple은 그 역할을 대신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리플에는 큰 글로벌 파트너십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Ripple은 American Express와의 파트너십을 11 월 말에 발표하여 American Express의 비즈니스 고객을 FXIP 플랫폼에서

개방하여 Ripple의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통해 지불금을 전달했습니다 . 리플 추가 XRP는 “나중에”지불 속도를

높이기 위해 American Express와 함께 사용됩니다. 이 파트너십은 영국 은행에 직접 연결되어 영국에 대한 즉각적인 지불을 허용합니다.

Ripple과 일본 금융 서비스 업체 인 SBI Holdings의 합작 투자 회사 인 SBI Ripple Asia는 이번 주 초에 Ripple과 같은 분산

원장 기술이 카드 결제를 할 수있는 역할을 조사하기 위해 컨소시엄을 구성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컨소시엄은 이미 전화 번호 또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Ripple을 통해 지불 할 수있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아시아 기업들은 이미 75 개 그룹이 Ripple을 지원하기 위해 가입 한 상태에서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 중이다.

세계 50 대 은행 중 15 개 은행이 Ripple과 어떤 형태로도 협력했습니다.

잔물결은 좋은 팀과 함께 적절한 회사처럼 운영됩니다.

 

XRP의 뒤를 잇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Ripple Labs는 2012 년부터 블록 체인 기반의 기술을 개발하여

폭발적으로 일어나기 시작했으며 부유 한 빠른 동전들이 모든 곳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Ripple이 출시 된 이래로 Ripple은 거의 1 억 달러의 기금을 조성했으며 현재 135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Ripple의 경영 팀은 IT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CEO 인 Brad Garlinghouse는 파일 공유 서비스 Hightail의 전 CEO로 5 년 동안 Yahoo의 선임 부사장을 지냈습니다.

 

그것은 주류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12 월의 거대한 성장에 따라 Ripple은 주류 언론에 타격을가하면서 통화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비트 코인 (bitcoin)에 뒤 이은 두 번째로 큰 통화라는 사실은 앞으로도 계속 증가 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인기있는 암호 중개인 Coinbase가 Ripple을 옵션으로 추가 할 것이라는 소문이있었습니다.

 Coinbase가 이달 초 Bitcoin Cash를 추가하면 BCH의 가격이 하루 64 % 상승했습니다.
비트 코인 자체의 인기가 높아지면 더 많은 사람들이 투자 할 대안 통화를 찾기 시작할 때 더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미칠 것이며,

현재 리플은 2 위 자리에 앉아 있기 때문에 후속 투자가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리플이 비트 코인만큼 높을 수 있습니까?

Ripple은 잠재적으로 엄청난 2018 년을 위해 스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11 월에 0.22 달러에 불과한 가격은 이미 US $ 2에 도달했습니다.

많은 애널리스트들은 적어도 내년 중반까지는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경우 Coinbase 및 기타 주류 암호 화폐 브로커가 XRP를 데리러, 우리는 괜찮은 속도로 가격 상승을 볼 수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국제 거래를 위해 더 많은 은행이 Ripple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SWIFT를 인수하기 시작하면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올바른 파트너십이 이루어지고 은행이 기술을 계속 채택한다면 내년 말까지 5 달러, 10 달러 또는 20 달러까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은 파트너쉽에 달려 있습니다.
Ripple은 BTC의 2100 만 개에 비해 현재 유통중인 400 억 개의 XRP 토큰으로 인해 하나의 BTC로서 개별 XRP 토큰에

대해 동일한 가격에 도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Ripple의 성장률이 계속된다면 시가 총액이 Bitcoin보다 쉽게 ​​뛰어날 수 있습니다.
Ripple의 현재 시가 총액은 약 960 억 달러이며 bitcoin은 2,600 억 달러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