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시세 과거 차트 분석으로 보는 미래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지금 비트코인이 실시간으로 아주 귀방망이를 세차게 후들겨 맞고 있지만 눈 하나 깜짝 안 하시고 버티셔도 상관없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목표는 겨우 이런 분위기에 흔들릴 수준이 아니니까요.
-. 비트코인 시세 현재 상황 브리핑
-. 비트코인 도미넌스, 달러 커런시 차트 분석
-. 역대 시세를 통해서 본 미래 전망
비트코인 시세 현재 상황 브리핑
비트코인 시세가 아주 아름답게 빠지고 있습니다. 가장 건전하고 추가 매수 찬스에 적합한 모양으로 하락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네이버랑 카카오게임즈로 단기 수익 먹겠다고 설치면서 현금 투여 안 했으면 500% 무조건 매수했을 타이밍입니다.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매수하기 좋은 시점은 비트코인 -% 대비 알트코인들이 2~3배 이상 -%를 보여주면서 빠지는 극단의 공포 분위기인데요.
이 지표만 보고 적립식으로 모아가셔도 재밌는 시장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하락으로 현재 해외 거래소에 있는 제 코인들 달러 가치가 1,000 달러 가까이 사라진 상황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하락이 너무 즐겁고 앞으로 더 골이 깊어져야 다음 반감기에 1억 갈 것이 2억 가고, 2억 갈 것이 5억까지 가기 때문이죠.
저번에 지캐시랑 WRX 코인을 추가 매수한 것만 해도 벌써 몇 십만 원을 손해 본 상태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반 토막이 되어도 1도 상관없다고 생각하고 매수했기에 문제없다고 판단되고요.
다만 제 걱정은 1년 후에도 이 가격이 지속되었을 때 얼마나 내가 현금을 더 많이 모아서 추가 매수를 할 수 있느냐는 겁니다.
네, 부업 및 현금 흐름을 어떻게든 늘려서 조금이라도 더 지속적으로 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년 후에 비트코인이 지금 가격보다 낮으면 그건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으시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매달 우리는 월급을 받고 그것을 모아서 추가 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비트코인 도미넌스, 달러 커런시 차트 분석
현재 차트는 큰 의미가 없으니 달러 커런시와 비트코인 도미넌스 차트를 통해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웃긴 것은 며칠 전 코인 베이스와 증권사 통합 지라시가 나왔는데 바로 떨구는 거 보니 상황이 너무 재밌습니다.
달러 커런시 ○표가 있는 부분이 비트코인 시세가 거진 최고점 근처일 때 부근입니다.
지금 말도 안 되게 높게 치솟아 있죠? 산이 높으면 골이 깊습니다.
달러 강세가 길어지고 더 오르는 만큼 미국은 몇 년 후 에너지,
식량난 등을 들먹이며 미친 듯이 달러를 또다시 찍어내서 달러 가치를 떨구겠죠.
(이때 에너지, 식품, 건설 등 인프라 주식들이 오를 겁니다)
그리고 또 금리 인상을 통해 지금과 같은 공포를 주며 쭉쭉 이어나가다가
비트코인한테 뺨 처맞고 리플로 부채를 틀어막게 될 겁니다.
(빨간색만 제 희망과 꿈)
비트코인 도미넌스는 예전처럼 80% 부근까지만 차지하는 게 최대 마지노선이라고 봅니다.
그도 그럴게 이제는 알트코인들이 커도 너무 컸어요.
알트코인들이 거대한 상승 전에 한 번씩 전부 박살 날 수 있겠으나
그래도 비트코인이 전체 가상 화폐 시총 80% 이상을 가져가는 상황은 조금 힘들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결국 6~70% 정도 상승했다가 A-B-C 패턴으로 지옥 가면서 알트코인들 100배 상승 시나리오 나오는 게 최선이겠죠.
역대 시세를 통해서 본 미래 전망
비트코인에 투자하시면서 물린 분들 중에 진짜로 비트코인의 목표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저의 비트코인 목표 가격은 개당 100억입니다. 제가 눈 감는 날 전에 그날이 온다고 생각하고 투자합니다.
그렇다면 각자 생각은 다르겠지만 보편적으로 생각하시는 목표가인 1억 원 언저리를 두고 보겠습니다.
지금 4가지 색상별로 시세 흐름을 가상으로 그려봤는데 결국 전부 10만 달러 위를 돌파하는 그림입니다.
현재 변동성이 의미가 있을까요? 결국 1억 원까지 오르면 그만이고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1번을 기대하고 계실 텐데 사실 4번이 가장 확률이 높습니다.
2년 이상을 버텼는데 지금보다 아래로 내려갈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끔찍하시죠?
아래 과거 지표를 통해서 보면 더욱 그걸 잘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부터 -80% 하락을 2년간 견뎌서 2019년에 -20%가 되었는데 2020년에 다시 -80%가 되는 기분을 느끼면 어떤 느낌일까요?
그래서 손절을 했는데 바로 1년 뒤에 16배가 오르며 8,000만 원이 됩니다.
이런 시장에 들어와서 -50%를 보며 낙담을 하실 건가요? 당연히 추가 매수를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연히 비트코인이 제 말대로 100억, 아니 1억 원까지라도 상승한다는 전제하에 적용되는 것이며
그 믿음과 판단이 서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 내용입니다.
비트코인은 0달러에서 1달러가 된 순간, 이 세상을 집어삼킬 모든 준비를 완료했으며 질병, 전쟁, 경제 위기,
그 어떤 파도 속에도 끝까지 살아남을 것은 비트코인뿐입니다.
현명한 투자 전략으로 어떤 상황이 와도 깡통을 차지 않을 방법으로 정당하게 수익 내시어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결론 _ 왕관을 쓰려는 자, 반드시 그 무게를 견뎌야 합니다.
반드시 투자는 개인 판단하에 진행되어야 합니다.
아래에 레퍼럴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