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마진거래 비트코인 하락폭 숏포지션 헷징
요즘 코인에 관심을 기울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 의 경우 리스트를 동반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으며 안전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데요.
사실 코인 투자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분들은 국내 거래소만 이용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마진 거래를 위해 바이낸스를 찾는 분들도 많은데요.
현재 바이낸스에 가입하시면 수수료 할인이 제공되니 이를 이용해보세요.
– 코인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다?!
코인의 경우 주식과 달리 하락폭이 너무 커서 수익을 내는데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각종 코인이 나오게 되면서 투자 전의를 상실한 분들도 많습니다.
코인의 경우 꼭 상승장이어야 돈을 버는 것은 아닙니다.
바이낸스 마진거래를 이용한다면 충분히 하락 장에서도 돈을 벌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마진 거래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 바이낸스 마진거래,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마진거래 시 자주 보이는 단어가 있는데 바로 ‘롱’과 ‘숏’입니다.
이 개념에 대해 그저 길고 짧은 거라 생각하는 분들도 많지만 롱은 가치가 오른다는 포지션인데요.
여기에 베팅을 하면 가격에 오를 때 수익을 거두게 됩니다.
반대로 숏은 가치가 떨어진다는 것으로 여기에 돈을 걸게 되면 돈을 벌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가상화폐 롱, 숏 거래를 하려면 일반적인 현물 방식이 아니라 선물 거래로 진행을 해야 하는데요.
국내 거래소인 빗썸, 업비트 등에서는 선물 거래가 불가능하며,
바이낸스와 같은 해외 거래소에서는 선물 거래가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따라서 전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진행을 해보면 됩니다.
– 마진 거래를 하는 순서
마진거래를 하려면 우선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사서 해외거래소 지갑으로 코인을 전송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 코인을 USDT로 전환하게 되는데요.
이를 통해 총알이 충전된다면 현물지갑에서 선물지갑승로 교환한 테더를 선물지갑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롱이나 숏 포지션을 잡으면 되는데요. 이렇게 마진 거래를 시작하면 됩니다.
마진 거래 시에는 어떤 코인으로 투자를 할 것인지 선택을 하고, 이후에 교차 및 격리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여기에 레버리지를 통해 배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켓주문 및 리밋주문을 선택해야 하는데, 마켓 주문을 하면 시장가로 진입하게 됩니다.
마지막 TP 와 SL을 선택해야 하는데
TP 는 설정한 조건 만큼 포지션에서 승인이 나면 자동으로 포지션을 정리해서 수익을 지켜주는 기능,
그리고 SL은 설정한 조건보다 손해가 난 경우 미리 포지션을 정리해서 잔고를 지켜주는 기능입니다.
바이낸스 마진 거래의 경우 기본적인 개념만 알아도 충분히 투자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방향성을 맞추는게 어렵기는 하지만 충분한 연구와 경험을 통해 원리에 대해 깨닫게 될 수 있는데요.
하지만 현물거래보다 훨씬 위험하고 어렵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투자를 시작해야 합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하시면 수수료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