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김프 역프 하는법과 사이트 알아보자!

비트코인 김프 역프 하는법과 사이트 알아보자!

오늘은 비트코인 김프에 대해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안전하게 수익을 내는 방법 중에 하나이며 해외거래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이용하시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비트코인 김프 뜻은?

가상화폐의 시세가 해외거래소보다 국내거래소가 비싼 경우 김치 프리미엄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줄임말을 김프 라고 부르며 반대되는 단어는 역프입니다.

역프는 해외가 더 싼 경우를 의미합니다. 이걸 잘 활용했던 사람들은 이미 큰 수익을 얻을수가 있었죠.

저는 국내와 제가 사용하는 바이낸스에 시드머니를 반반씩 넣어두고 매매를 합니다.

금액이 크면 클수록 김프 역프가 많으면 수익은 그만큼 커지게 되어있죠.

현재 비트코인 김프 를 확인해보니 3%정도로 대부분 코인이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즉 이말은 해외거래소에서 코인을 사서 국내로 보내서 팔면 3% 공짜수익이 더 생기죠.

코인이 하락할때 사셨다면 전송하는 시간에 반등을 하면 3%+반등수익도 생깁니다.

3%정도는 양호한 편이며 불장이 올때나 한번씩 김프가 30%정도 낄때가 있습니다.

해외거래소에 코인이나 시드머니가 있었다면 코인 사서 국내로 보내서 팔면 30% 수익을 공짜로 올릴수가 있었죠.^^ 저도 많이 이용해먹었습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몇달전에 김프가 9% 끼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제가 자주 이용하는 해외거래소에서 온톨로지 코인을 1.2377달러에 매수를 했는데

이때 환률로 1,405원이였습니다.

해외거래소에 시드머니가 있으면 그냥 코인 사서 보내기만 해도 수익이죠.

김프가 10%면 1억으로만 해도 10%면 천만원이고 10억이면 1억을 그냥 공짜로 수익 보는거죠.

그래서 저는 항상 시드머니를 반반으로 나눠서 매매를 합니다.

국내에 있는 유명한 코인들 해외거래소가 오히려 더 많고 코인을 안사도 우리가 KRW 보유하듯이 USDT를 보유하고 있으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USDT는 달러와 가치가 1:1로 같은 코인이라 달러 시세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매매에 자신이 없는 분이라면 예금을 통해 매일 이자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

이렇게 시드머니를 놔뒀다가 김프 가 많이 끼고 했을때 국내로 보내서 수익을 보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하락할때 사서 보내는 데 상승할때 사서 보내면 시세가 조정이 오면서 떡락하면 보내는 의미가 없기때문입니다.

현재 저는 32만 달러 정도 넣어뒀는데 환률로 따지면 4억3천만원 돈입니다.

이걸로 매매도 하지만 USDT 보유중이고요.

얼마전까지는 역프 2%정도여서 그때 한번 국내거래소에 있는 코인을 보내서

2% 공짜 수익을 보고 지금은 김프 3%니까 다시 국내로 보내면 또 3% 수익이지만 더 낄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프 사이트는 구글에 살짝만 검색해도 많이 나오고

저는 김치 프리미엄 확인하는 사이트중에는 위의 사진 속에 있는 곳이 좋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기준 거래소와 해외거래소를 설정할수가 있어서 마음에 들고요.

저는 업비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업비트와 비교합니다. 빗썸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빗썸으로 비교하시면 되고요.^^ 혹시라도 못찾으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지금은 김프를 보시면 3%대로 다 비슷비슷 합니다.

만약 여기에 특정 코인만 50% 이런 코인들은 입출금이 닫혀서 그럴 확률이 높으니 참고하시고요. 저는 주로 0%~3%정도면 그냥 김프가 없다 생각하고 해외거래소로 보내는 편입니다.

그래서 해외거래소에서 단타치고 수익 낸 건 들고있다가 국내가 시세가 좀 많이 비쌀때 보내는 편입니다.

실제로 이런 방법으로 몇백억정도로 2년간 이런 거래를 한 분이 있는데 엄청난 수익인증을 한적도 있죠.

거래소는 바이낸스가 전 세계 거래량 1위로 상장 된 코인도 많으며 국내에 상장안된 코인 미리 발견할때도 좋으며 거래소 기능이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가입 방법이나 입금방법같은게 궁금하신분은 위의 글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거고요.

처음 가입하실때 무조건 20%로 가입해야 합니다. 현물 평생 20% 할인해주는 규정상 최대 할인링크입니다.

저는 크게 물린 코인 손절하기 싫고 존버할때도 해외거래소로 보냅니다.

이번에 솔라나 물렸는데 30일 스테이킹 하면 이자 5.86% 주길래 넣어뒀습니다. ㅎㅎ 120일 스테이킹 하면 19.47%주는데 120일 안에 떡상이라도 하는 날엔 팔아야 하니까 그전에 빼면 이자를 못받거든요. 그렇다고 입출금 자유로은 예금을 하자니 0.2% 이자밖에 안줘서 그냥 한달 스테이킹 걸어뒀습니다. 🙂 해외거래소는 재미난 기능이 많으니 꼭 매매 안하시더라도 가입해두는게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