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쓰 코인 (POLY) 향후 전망 분석 및 시세 정리

폴리매쓰 코인 (POLY) 향후 전망 분석 및 시세 정리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폴리매쓰 코인 (POLY) 향후 전망 분석 및 시세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Crypto News

출처: Bitcoin News

러시아 정부는 비트코인을 석유 수출이 아닌 소기업 거래에 대한 지불 옵션으로 간주한다고 러시아 재무부가 밝혔는데요. 고위 관리는 부서가 암호 화폐가 물물 교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지만 법정 통화로 사용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POLY 정보 뿐 아니라 코인분석법과 보는눈이 생기셔서 상승장에서 큰 수익을 얻으실 겁니다.

폴리매쓰 코인 이란?

여러분은 ICO의 개념에 대하여 알고 계시나요?

새로운 암호화폐를 만들기 위해 불특정 다수의 투자자들로 부터 초기 개발자금을 모집하며, 그 대가로 초기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를 나누어 주는 방식을 말합니다.

쉽게 말해서 초기 자금 조달 방식중 하나이죠.

ICO는 암호화폐의 첫 호황기였던 2017년 엄청난 붐을 일으키며 너나나나 할것없이 막무가내로 ICO에 참여하며 일명 먹튀 현상이 많이 일어났었는데요.

이처럼 무분별하게 ICO에 의한 피해들이 속출하자 세계적으로 규제가 가시화되면서, 최근에는 ICO가 거의 사라진 상태입니다.

이후 등장한게 바로 IEO인데요.

이는 코인발행에 대한 초기투자가 아닌 발행이후 거래소에서 ICO를 대신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쉽게말해 발행된 코인을 제휴 거래소로 보내어 자금을 조달하는 방식인데요.

이로인해 바이낸스, 후오비, MEXC 등 많은 글로벌 대형거래소들이 규모를 확장했습니다.

폴리매쓰 코인은 규제가 강화되며 ICO, IEO들이 한계에 부딪혀 나온 대안방식인 STO(증권형 토큰 제공) 플랫폼입니다.

암호화폐를 발행한 회사의

자산에 대한 소유권을 가진

증권형 토큰(Security Token)을 발행

STO

이해를 돕기위해 좀더 쉽게 설명드리자면,

ICO와 IEO는 해당 토큰을 보상으로 받음으로써 발행사의 이윤이나 지분은 부여받을 수 없는데요.

STO는 토큰 발행사의 이윤에 대한 배당금을 받거나 일부 경영관련 참여가 가능합니다.

폴리매쓰는 토큰을 법적 준수 증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법적 조언과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펀할텐데요.

플랫폼의 주된 목적

주식, 채권, 벤처 캐피털, 부동산 등

금융자산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관리 또는 거래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폴리매쓰 전망

현재 상장된 글로벌 대형 거래소, 거래량의 분배량, 시가총액을 비교해보며 플랫폼 규모와 기본적인 평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세계 3대 거래소인 바이낸스, Coinbase, 후오비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상장이 특히 까다로운 Coinbase에 상장되어있어 기술력은 나름 인증이 된것같네요.

우선 아쉬운점부터 말씀드리자면 바로 시가총액 인데요.

글로벌 대형거래소들에 상장되어 있어 자본력이 기대해 볼 법 하지만, 시총 2000억원대로 큰 변동폭을 동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말 장기적인 측면으로 살펴본다면 플랫폼의 취지는 전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점점 암호화폐가 규제화되먼서 제도권안에 들어오게 되면 채굴보다는 주식같은 증권형 토큰들이 각광받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폴리매쓰 코인 시세

21년 시장의 차트부터 분석을 해보자면, 전체적인 큰 움직임들은 비트를 따라가는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 제가 표시해든 부분들은 “설거지(세력들이 개입한 급등 후 급락)“라고 불리는 세력들이 주도한 펌핑인데요.

주로 시가총액이 낮은 소규모 알트들에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작년 10월 반등장에서 급등하여 전고점을 뚫고 1,800원까지 펌핑한뒤, 계속된 악재들(전쟁, 금리인상, 가상화폐 규제 이슈)로 인해 우하향을 하고 있습니다.

차트적으로 살펴보면 지지저항선은 370원대에 형성되어 있지만, 딛고 올라줄 지지구간이 약해서 더 하락할 가능성 역시 있다고 보여집니다.

최근 별다른 이슈가 없다면 알트들이 모두 비트의 방향에 따라 크게 변동하여 BTC의 움직임에 대응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하락장에서도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