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체인(CRO) 코인백서 소개(시세와 전망)

크립토닷컴체인(CRO) 코인백서 소개(시세와 전망)

크립토닷컴체인 이란?

크립토닷컴 체인이란, 가상자산을 이용한 온라인 결제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크립토닷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크립토닷컴(MCO)을 이용할 수 있는 체인 내 트랜잭션과 노드를 운영하는데 사용되는 가상자산입니다.

Crypto.com은 실제 사용 예시에 중점을 두어 모든 지갑의 암호화폐로의 전환을 가속화합니다. Crypto.com은 블록 체인 산업의 액세스와 사용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수하고 방어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고객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재정의 된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Crypto.com에는 Crypto.com 앱 (암호 화폐 구매, 교환, 전송 및 추적)과 MCO Visa 카드 (실제 세계에서 암호 화폐 사용)가 포함됩니다.

사명과 비전(설립배경 소개)

크립토닷컴 체인은 이더리움(ETH)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2018년 11월에 발행되었습니다. CRO는 VISA 선불카드를 통해 가맹점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크립토닷컴의 본부는 스위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무실은 홍콩과 싱가포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rypto.com의 임무는 모든 금융시스템을 암호화폐로 전환을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Crypto.com 팀은 실제 사용 사례에 포커스를 맞추고 모든 지갑에 암호 화폐를 넣는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의 기능 및 특징

1. 분산화된 모바일 가상자산 결제 솔루션(Decentralized mobile virtual asset payment solution)

크립토닷컴 체인은 확산을 점층적으로 실행하여 전환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행 위험을 낮추는 분산된 모바일 가상자산 결제 솔루션입니다. API를 통해 간단하게 기존의 커머스 사업자들이 “크립토닷컴 페이”를 연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지불 단말기(POS)에도 크립토닷컴의 온라인 지불 게이트 웨이 (크립토닷컴 SDK) 통합을 통해 간단하게 “Crypto.com Pay”를 추가가 가능해 졌으며, 이질감 없이 손쉽게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환전과 송금(Exchange and Wire transfer)

사용자는 크립토닷컴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은행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소액 또는 다량의 송금이 가능합니다.

3.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간소하고 빠른 인증절차 등을 통해 다량의 유저들에게 쉽고 간결한 인터페이스 제공합니다. 또한, 크립토닷컴 체인은 사업자들과의 제휴를 통해 상거래 시 최대 2%의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이 때 캐시백은 결제와 동시에 자동으로 크립토닷컴 토큰으로 지급됩니다.

※ 크립토닷컴체인 시세

크립토닷컴체인 소식

1. IR행사(커뮤니티 밋업)

활동유형 : 커뮤니티 모임

일자 : 2020-01-16 09:00

목적 : Crypto.com의 금융 자율성 로드맵 발표 및 공유

2. 새로운사례(Unstoppable Domains)

일자 : 2020-05-13

유형 : 사업(통신 서비스)

세부사항 : Crypto.com 앱 사용자는 이제 “.crypto”또는 “.zil”로 끝나는 블록 체인 도메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이를 통해 도메인 소유자는 다른 지갑의 모든 암호 화폐 주소를 하나의 도메인에 첨부하고 보낼 때 주소 필드에이 도메인만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매번 긴 주소를 검색하고 복사하는 번거 로움을 줄일 수 있으며, 블록 체인 도메인을 사용하면 자유로운 게시와 삭제가 가능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Crypto.com 사용자는 CRO*로 결제 한 구매에 대해 최대 10% 페이백 전환

3. 로드맵 출시(2021~2025)

일자 : 2021-03-22

세부 사항(로드맵)

1단계 : CANIS MAJOR(온체인 NFT) 지원

2단계 : DRACO II(코인발행 및 이더리움 기반 스마트 계약 실행)

3단계 : TUCANA III(자동화 된 시장형성을 통해 탈중앙화)

4단계 : HYDRUS I(스마트 계약)

5단계 : CARINA III(분산 형 금융 및 오라클)

※ 상장거래소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