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백서 앵커(ANKR) 코인백서 소개 (시세와 전망)

앵커(ANKR) 코인백서 소개 (시세와 전망)

앵커(ANKR) 란?

앵커는(ANKR) 블록체인을 활용한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여분의 컴퓨팅 파워를 타인에게 대여하는 방법을 통해 거시적 관점에서 컴퓨팅 파워라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공유경제를 지향하고 있으며, 개인들은 이러한 공유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는데요. 기술적으로는 멀티체인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하여 블록체인 사이즈를 줄임과 동시에 최소한의 데이터를 메인체인과 동기화하는 방법으로 수수료를 절감하며, 이를 통해 보다 낮은 비용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사명과 비전(설립배경 소개)

앵커 재단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탈중앙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handler Song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2019년 2월 19일 이더리움 기반으로 발행된 Ankr는 여분의 클라우드 컴퓨팅 파워를 타인에게 대여하고 이에 대한 댓가로 보상받을 수 있는 보상 및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에 대한 수료료로 활용되는데요. Ankr는 POW(Proof-of-Work)의 중앙화 및 채굴자에 대한 보상의 한계를 극복하고, 공유 클라우드 컴퓨팅의 비지니스 모델에 적합한 PoUW(Proof-of-Useful-work)알고리즘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또한, 앵커는 노드 운영자가 유휴 클라우드 리소스를 활용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쉽게 액세스하고 배포 할 수있는 블록 체인 노드를 실행할 수 있으며, 소유자는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앵커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실용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펀디엑스 코인의 기능 및 특징

1. 독자적 PoUW (The Proof of Useful Work) 알고리즘

POW의 에너지 비효율성을 극복할 수 있는 PoUW 알고리즘은 에너지 효율을 높임과 동시에 보안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새로운 블록체인을 생성할 때 해쉬 알고리즘을 푸는 방식이 아니라 실용적으로 컴퓨터 수요를 활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알고리즘을 풀어낸 채굴자에게만 보상을 주는 비트코인의의 알고리즘과 달리 Ankr의 블록체인에서는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멀티체인 플라즈마 기술 (Mulity-Chain Plasma Technology)

앵커는 메인 체인에서 파생된 하위 체인을 활용하는 플라즈마 기술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메인체인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Ankr의 사업모델에 보다 적합한 방식으로 변용할 수 있습니다.

※ 앵커코인 시세

앵커 소식

1. 상장투표(Gate. io)

일자 : 2020-04-06 ~ 2020-04-07

세부 사항 : 더 많은 사용자를 목록에 등록하기 위해 Gate.io는 공식적으로 “상장 투표”를 시작하여 양질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위한 더 많은 채널을 제공합니다.

각 상장 투표에서 참가자는 리저브 프로토콜과 Ankr의 두 가지 품질 프로젝트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투표를받은 프로젝트는 Gate.io에서 시작됩니다. 어떤 프로젝트에 투표했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투표자는 총 투표 수에 기여한 투표 비율에 따라 프로젝트 토큰의 에어 드랍을받을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파트너십 : Elrond

파트너명 : 엘론드 (https://elrond.com/)

세부정보 : Elrond는 처리량과 실행 속도를 누적하여 1000 배 향상하도록 처음부터 설계된 새로운 블록 체인 아키텍처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Elrond는 새로운 Adaptive State Sharding 메커니즘과 Secure Proof of Stake (PoS) 알고리즘의 두 가지 핵심 혁신을 도입하여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합의 메커니즘으로 선형 확장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적용날짜 : 2020-06-05

세부 사항 : Ankr는 Elrond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Elrond 노드를위한 쉽고 저렴한 노드 배포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이 협업은 Ankr 플랫폼의 기능을 Elrond 인프라 운영의 특정 요구 사항과 동기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3. 신규상장 (후오비글로벌)

상장일 : 2020-09-02

기타 정보 : 후 오비 글로벌은 상장 투표를 위해 2020 년 9 월 1 일 ‘패스트 트랙 (12 단계)’을 공식 런칭하였으며, FastTrack (12 단계) 투표는 2020년 9월 2일에 마감 되었으며, 앵커코인은 투표에서 1 위를 차지하고 2020년 9월 2일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4. 상장거래소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