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 EOS 코인 시세 차트 급등 호재 전망

이오스 – EOS 코인 시세 차트 급등 호재 전망

코인이라고 하면 색안경부터 끼고 보는 경우가 있는데 코인에 세계에서 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자세히 알아가다보면 정말 활용적이면서 좋은 코인들이 눈에 많이 들어와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하는 코인 중에 하나가 이오스 코인인데요.

저도 이오스 코인은 지인분께 추천을 받은 적이 있어서 3천 원대에 잠깐 가지고 있었던 코인이었고 차트를 살짝 살펴보면 한때 2만5천원까지 갔던 코인이라 가능성이 보여 좋았지만 오르락 내리락하는 차트에 지쳤고 다른 막코인에 비해서 수익에 대한 기다림이 너무 지루해서 그냥 손절했었던 아쉬운 코인이거든요.

그 일이 얼마 되진 않았는데 무려 7천원까지 올라간 모습에 깜짝 놀라 다시 지금이라도 산 이오스 코인 전망도 괜찮은 건지 이오스 코인은 대체 어떤 코인이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져서 한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이오스

이오스 코인 소개

이오스는 위임지분증명 방식을 사용하는 제3세대 암호화폐입니다.

17년 5월부터 미국 블록원 회사의 브렌든 블루머 대표이사와 댄 라리머 기술이사 등이 이더리움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18년 6월 이더리움을 벗어나 자체 메인넷을 오픈했고 웹 어셈블리, 러스트, C, C++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개발했습니다.

이오스 코인은 이오에스 또는 이오스아이오라고도 불립니다.

이오스 코인 시세 차트 급등 호재

2021년 4월 3일 업비트 현재 기준에 이오스 차트를 살펴보면 전일대비 2.44%(190원) 오른 7,970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오스 차트가 올라가는 모습을 보니 지인이야기를 듣고 가만히만 있었더라면 꽤나 큰 수익을 볼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움을 남게 만드는 아주 예쁜 그래프이네요.

이오스 전망

이오스는 빠른 트랙잭션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도 있습니다. 일부의 플랫폼에 경우 개발된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트렉젝션 발생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이오스 기반 트랙잭션 자체 비용은 내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dapp 제공자가 EOS를 보유해야만 트랙잭션이 발생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이오스 최근내용을 살펴보면 댄 라리머 이오스 전 최고기술책임자가 트위터를 통해 이오스 사용자를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를 추가적으로 개발하였다고 밝혔고 이오스 커뮤니티를 개발하는데 이오스의 블록프로듀서 중 하나인 그레이매스가 함께 참여하여 만들어 해당 서비스를 런칭해 현재 운영중인 상태라고 합니다.

댄 라리머는 탈중앙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클라리온의 초기 코드를 공개하면서 클라리온은 모두에게 오픈된 상태로 개발되고 커뮤니티원의 관심을 토대로 개발되는 만큼 커뮤니티 구성원의 기여를 환영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개발된 이오스 커뮤니티에도 클라리온에 관련한 카테고리가 존재하고 있어 클라리온의 개발과 관련 아이디어도 공유될 전망이라니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는 전망이라고 보여집니다.


끝으로 이오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어제 막차를 타서 치킨값 정도에 수익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좋은 코인이라고 해서 마냥 올라가는 건 아니기에 코인 투자에 대해서 신중 또 신중하게 투자하여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은 투자 권유의 목적이 없습니다.

– 투자의 판단과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