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앞지르는 순간 가능한가?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앞지르는 순간 가능한가?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앞지르는 순간 가능한가?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앞지르는 순간 가능한가?v

9월 중순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뒤집기 기대감이 확산중

비트코인을 앞질려 코인의 왕으로 만들자….

이더리움이 지난 한달 50%넘게 가격이 올랐다…

비트코인의 시총이랑 이더리움 시총이 아직은 차이가 많이 큽니다.

하지만 암호화폐 시장에선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일부 전문가들은 생각하고 있다

이더리움의 특징은 강력한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으며 시스템의 개선과 진화의 노력이 항상 비트코인보다 우월 했습니다.

이더리움 ,옵션시장에서도 사상 처음 비트코인 뒤집었다..현물 거래량도 추월 했다!!!!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데리빗의 이더리움 옵션 계약 미결제약정의 미국 달러화 누적 가치는 57억달러로 비트코인의 43억달러에 비해 32%많은 것으로 집계됐다.

데리빗은 세계 최대 암호화폐 옵션 거래소로 전체 암호화폐 옵션 거래와 미결제약정의 90%이상을 차지한다.

옵션 미결제 약정은 거래가 이뤄졌지만 아직 결제되지 않은 옵션 계약 숫자를 가리킨다.

또한 이더리움의 현물거래도 증가했다. 이더리움은 코인베이스 현물거래에서 비트코인을 제치고 1위로 올라섰다.

블름버그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암호화폐의 시가총액은 1조달러 아래로 하락했지만 , 이전 최고가 25조 달러였던 것과 비교했을때에 비해 암호화폐 시장은 2017년 이후 주식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약 10배 증가했습니다. 나아가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 자산들은 디지털 세계에서 글로벌 담보물로 채택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블록데몬”과 위믹스 생태계 강화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

아번 계약에 따라 블록데몬은 위메이드에서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의 효율적인 탈 중앙화를 위한 노드를 운영하고 주요 의사 결정에 참여한다.

기술 협력 파트너로서 완전한 보안성 유지에 필요한 각종 기술 인프라도 지원한다.

이더리움의 현재 소각률은 발행량의 11%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낮은 네트워크 활동과 결과적으로 낮은 가스요금으로 인해 eip-1559가 활성화된 이후 ETH의 인플레이션이 가장 높은 기간 입니다.

분석사들은 ETH가 POS를 채택하며 더이상 채굴자들이 아닌 스테이커들에게만 보상이 지급됨에 따라 디플레이션 자산이 될것이라고 전망합니다.!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앞지르는 순간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앞지르는 순간

“ETH는 합병에 따라 디플레이션 자산이 될것이며,ETH의 순 발행량은 네트워크 수수료에 따라 -0.5%에서 -4.5%사이가 될 가능성이 높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