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들의 실사 보유량 공개

암호화폐 거래소들의 실사 보유량 공개

흔히들 지금상황을 지난 2008년 리먼브라더스의 파산과 같은 상황이라고 말하고 있다.

코인판의 리먼브라더스.. FTX..

오늘은 제네시스 트레이딩과 관련된 글을 올리고자 한다.

우선 먼저 요약하면, 연쇄파산… 루나때도 그랬지만 말로만 할일도 아니고 상당히 주의깊게 현상황을 살펴봐야할 시기가 아닌가 싶다.

그 와중에 나름 열일하고 있는 창펑자오.

이번 FTX 사태를 일으킨 장본인? 이라고 생각해야하나… 하지만 오히려 FTX 사태는 언젠가는 분명 터질 사건이였음이 분명하고,

이를 창펑자오는 이전부터 계속해서 경고하고 주시하다가 이번 FTT 지분 판매를 시작으로 현재 FTX 파산까지 이르렀을 것이다.

이를 통해 바이낸스의 암호화폐에서의 영향력을 더욱더 커지고, 세계 1위 타이틀의 자리를 더욱더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국내를 제외한 전세계 거래소 중 바이낸스 빼곤 기타 거래소를 이용할 엄두가 안나는 시기이니 다들 조심히 트레이딩 및 거래소 선택하시길.

모든 거래소들의 보유량 실사 공개

창펑자오의 리드를 시작으로,

모든거래소들의 보유랑 실사 공개가 이뤄지고 있다.

위에서 보시다시피 바이낸스는 넘사벽,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데이터로써 보여주고 있고 믿을만한 거래소라는걸 확인할 수 있다

현재까지 게이트아이오, MEXC 와 비트겟 거래소가 공개를 하지않았는데, 추후 발표하는걸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분석 “BTC, 10% 추가 하락 가능성…마운트곡스 사건 당시와 유사“]

코인텔레그래프가 과거 마운트곡스 해킹 당시 때와 유사한 흐름으로 갈 경우

FTX 파산 사태로 인해 BTC 가격이 약 10% 추가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미디어는 “과거 마운트곡스가 해킹 사건으로 무너지기 전 BTC는 약 1100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마운트곡스는 모든 거래 활동의 약 70%를 처리했다.

이후 해킹이 터지자 BTC는 전고점 대비 85% 하락했으며 해킹 이후 1년이 지난 2015년 1월에야 바닥을 쳤다

. 다시 BTC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할 때까지는 약 2년이 소요됐다.

최근 2년 기준 BTC는 사상 최고치인 69,000 달러를 기록했는데, 이후 1년 동안 약 77%만 하락했다.

이 때문에 전문가 사이에서 10% 추가 하락에 대한 전망이 나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 분명한건 아직 바닥이 나오지 않았다는 것이다.

단기봉은 모르겠지만, 월봉, 분기봉을 보면 마지막 바닥권 하락이 남았다고 생각한다.

(이럼에도 호들하고 있는 나는 뭐하는 짓인가.. ㅎㅎㅎ)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