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 코인 디카르고 보라 엘프 전망 분석

​알트 코인 디카르고 보라 엘프 전망 분석

비트코인이 상승 이후 횡보하면서 알트 코인들에게 자금이 몰리고 있습니다.

그중 특히 도지 코인이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호재로 지속 상승 중이죠.

비트코인의 추세 또한 현재 횡보 중이지만 아직 상승 파동이 남은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알트 코인들의 순환매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장세입니다.

이 흐름은 파동에너지로 비트코인 도미넌스, 알트 코인 시총, 테더 도미넌스를 분석하면 알 수 있는 흐름입니다.

시장의 흐름을 읽어낸다는 것은 자금의 이동을 읽어낸다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큰 상승을 한 도지 코인을 위험하게 매매하기보다는 아직 상승하지 않은 코인들을 찾아야 합니다.

그런 알트 코인들 중 유력 후보들이 바로 디카르고, 보라, 엘프 코인입니다.

그럼 파동에너지로 비트코인의 차트부터 알트 코인들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절대 투자 권유가 아니며 파동을 이용한 차트 분석, 알트 코인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임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순환매 옥석 찾기, 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 1일 차트

비트코인은 1일 차트에서 여전히 대파동의 쓰리바닥 힘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비록 주가는 이미 도달할 수 있는 구간까지 도달한 모습이지만 상승하던 대파동의 기울기가 변화되지 않았습니다.

이 말인즉슨, 대파동이 과매수권에 진입해 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이동평균선 또한 20이평선과 60이평선이 골든크로스가 발생하면서 점차 단기, 중기 이평선들이 정배열을 갖추는 중이죠.

따라서 눌림이 발생하더라도 분명 하나의 상승 파동을 더 만들 여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저희는 알트 코인을 노려야 합니다.


디카르고(DKA/KRW)

디카르고 1일 차트

디카르고는 1일 차트에서 유독 눈에 띄는 부분이 있습니다.

지난 8월과 9월에 발생한 거대 거래량이 아직 나간 흔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파동들 또한 대파동이 과매도권을 진입하지 않고 바닥을 잘 만들어 준 상태입니다.

또한 하위 파동에서도 상승하는 대파동을 하방으로 돌릴 힘, 즉 하락하려는 파동을 형성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캔들의 위치가 20이평선 부근이므로 상승 폭이 충분하며, 장대 거래량의 매물들을 해소 시키려는 펌핑이 나올 가능성이 있는 종목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보라(BORA/KRW)

보라 1일 차트

보라의 경우 1일 차트에서 파동이 형성되었지만 주가가 아직 움직이지 않은 경우입니다.

대파동이 쌍바닥을 형성했기 때문에 최소 60이평선에서 120이평선까지는 주가가 도달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바닥이 과매도권에 진입했기 때문에 60이평선까지를 목표가로 잡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주가의 위치가 20이평선 부근이므로 60이평선까지는 약 10%의 폭이 나오는 셈입니다.

즉, 아직 상승을 하지 않은 종목으로써 이번 알트 코인들의 순환매 과정에서 상승 분을 노려볼 수 있는 흐름입니다.


엘프(aelf/KRW)

엘프 1일 차트

엘프는 1일 차트에서 하방 힘이 점차 누적되고 있습니다. 

중파동에서 추가 봉우리를 형성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파동에서 이미 쓰리바닥을 형성한 상태이기 때문에 재차 하락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상승 파동 하나는 더 나와야 합니다.

파동에너지 공식을 대입해 보면 상승하는 대파동을 하방으로 돌리기 위해서는 중파동의 쌍봉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승 분을 노려볼 수 있는 흐름입니다.

하지만 큰 상승은 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앞전 종목들과는 다르게 대파동의 첫 번째 바닥과 두 번째 바닥이 모두 과매도권에 진입했습니다.

과매도권에 진입한 적이 있다는 것은 상승 힘이 많이 약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60이평선을 돌파하더라도 80이평선까지가 한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파동을 이용한 알트 코인 분석

이처럼 이동평균선과 스토캐스틱을 이용하여 알트 코인들 또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알트 코인들의 종류는 수 백 개가 넘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분명 먼저 상승이 나오는 종목이 있고 그렇지 않은 종목들이 있죠.

그렇기 때문에 먼저 상승한 종목들을 무리해서 거래하기보다는 아직 상승하지 않은 종목들을 빠르게 찾아내셔야 합니다.

지난주 유튜브 멤버십 스트리밍에서 알트 코인들을 어떻게 분류하는지 보여드린 적이 있습니다. 

멤버십 회원님들께서는 다시 보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시니 꼭 다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일 파동에너지 이론을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우선 기초 이론이라도 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파동에너지 기초 이론만 보셔도 이번에 분석해드린 디카르고, 보라, 엘프와 같이 아직 상승하지 않은 종목들을 골라내실 수 있으십니다.

아래에 파동에너지 기초 이론을 무료로 보실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해 뒀으니 한 번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의 상승 힘이 아직 남아 있는 한 지속적으로 알트 코인들의 펌핑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다음에는 바이낸스 거래소에의 좋은 알트 코인 종목들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