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코인 SUPER 토큰 시세와 정보 분석

슈퍼 코인 SUPER 토큰 시세와 정보 분석

* 해당 포스팅은 매수, 매도 추천글이 아니며 단순정보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코인 정보분석하는 부지런한 백호입니다.

오늘의 상승코인 분석은 SUPER코인(SuperFarm)입니다.

일간 27%, 주간 48%의 꾸준한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xangle

​SuperFarm 이란?

SuperFarm은 코딩 없이 NFT 토큰 출시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크로스체인 DeFi 프로토콜입니다.

마켓플레이스와 혁신적인 도구들을 통해 모든 프로젝트에서 사용자 지정한 규칙을 사용하여 nft팜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official Twitter

SUPER는 SuperFarm의 기본 유틸리티 토큰이며 거버넌스, 수수료, 스테이킹 및 NFT 드롭에 사용됩니다.

SuperFarm은 코딩이 필요 없는 NFT팜으로 전환하는 모든 토큰에 유틸리티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편리한 UI 덕분에 사용자는 개인이 설정한 룰과 설정된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새로운 nft팜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

NFT팜은 투자자에게 쉽게 보상을 제공하거나, 장기적인 투자의 이점을 제안하고,

유틸리티와 NFT를 통해 프로젝트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념적으로 SuperFarm은 포괄적인 NFT시장입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NFT를 만들고 , NFT를 위한 코인을 만들고 ,

ERC – 20 토큰을 만들고, NFT를 비디오게임 아이템에 매칭 할 수 있도록 합니다.

official website

SUPER는 거버넌스, 수수료, 스테이킹 및 NFT 드롭에 사용되는 SuperFarm의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SuperFarm 플랫폼은 NFT Drops 및 NFT Launchpad와 함께 2021년 3월 3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Elliot Wainman은 SuperFarm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입니다. Wainman은 미국 인플루언서이자 암호화폐 블로거입니다.

official website

​SuperFarm 의 프로젝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투자자금 조달은 Bitcoin.com, Spark Digital Capital,

GBV Capital, Solidity Ventures 및 Animoca Brands가 주도하여

SuperFarm이 110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SuperFarm은 플랫폼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중점을 둔 NFT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SuperFarm의 주요 과제는 유틸리티를 구축하고 NFT Farming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사용하기 쉬운 DeFi 및 NFT 인프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유저가 쉽게 토큰 또는 NFT 를 배포하고 자신의 시장을 통해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official website

SuperFarm은 또한 암호화 생태계와 게임 산업 간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AAA 게임에서 사용 하기위해 수집 가능한 토큰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uperFarm의 NFT를 통해 사용자는 비디오 게임 경험과 한정판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자산을 사용하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SUPER 토큰은 사용자에게 SUPERVERSE, 파트너 비디오 게임 및 빈번한 NFT 드롭을 통해 암호화 공간에서 다양한 기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xangle

SUPER는 Polkastarter플랫폼에서 초기 dex 제공(IDO)을 통해 2021년 2월 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최대 공급량은 1,000,000,000개의 토큰이며, 그 중 10,000,000개는 공개 라운드의 일부였습니다.

SUPER 토큰의 총 공급량은 다음과 같이 할당됩니다.

25%는 스테이킹, 5%는 NFT드랍, 10%는 설립자 및 고문, 10%는 생태계, 5%는 시드라운드, 35%는 P1(프라이빗 세일 1) / P2 전략 / P3 복권 / 유동성풀

그리고 마지막 10%는 개발에 할당됩니다.

SuperFarm(SUPER)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암호화폐 토큰입니다.

그것의 네트워크는 작업 증명(pow)합의 메커니즘에 의해 보호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가입 링크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