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추천 제발 이형들만 따라가자

알트코인 추천 제발 이형들만 따라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트코인 추천 제발 이 형들을 믿고 따라가자는 주제로 얘기해보려구요.​

© vorosbenisop, 출처 Unsplash

먼저, 이 글의 요점은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팁이지 절대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글은 마치 알트코인 추천 이라고 해놨지만 투자는 본인이 스스로 조사해서 진행하는겁니다. 저는 미래 떡상 알트코인을 찾을만한 가이드를 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블로그가 너무 광고로 점령 당해 양질의 정보를 찾기 힘든 상황이니까요 (어쩌면 이게 블록체인이 필요한 이유일지도.) 그럼 바로 본론들어가볼게요.

“돈이 흐르는곳에 대장이 있다”

이 누님 아시는분?

네. ARK 운용사 CEO 십니다. 서학개미들을 열광하게 만든, 디시 해주갤에서 매일 이름이 거론되는 그분. 바로 캐시우드 누님이십니다.

ARK, 캐시우드라고 치면 많은 자료가 나올거에요. 해외주식 투자쪽에서, 엄청 영향력있는 인물입니다. 이분이 투자한거만 따라해도 그냥 요즘 유행하는 돈이복사가된다고!!!!!!! 이 말 바로 친구들 한테 시전 가능합니다. 우드느님이 운용하는 ETF는 1월달에 82억달러가 몰리기도 했죠.

요점은,

해외주식하시는 분들이 하는 투자방식을 똑같이 가상화폐에 적용하면 됩니다. 자산운용사나, 업계에서 상징적인 인물이 투자를 했다거나, 가지고 있는 종목에 투자를 하는 거죠.

정말 나는 아무것도 모르겠다 할때 이들의 투자포트폴리오는 씹스캠이 난무하는 가상자산 세계에서 한줄기 빛이 될지도. 여러분들 제발 이상한 개잡코인만 사지말아요. 우리. 남들 10배가는 코인 사고 있을때, 쳐다볼순 없잖아요? 그럼 크게 방법을 4가지로 나눠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추종하기

슬로건보소 간지좔좔납니다.

그레이스케일은 2013년에 설립된 투자자산운용사죠. 최초 비트코인 투자펀드이고 최대 암호화폐 운용사입니다. 고객들 대부분이 기관투자자구요. 운용자산이 300억달러가 넘어갑니다. 이정도면 믿을만하죠?

아, 그레이스케일 뭐를 들고있는지, 그리고 전일 뭘샀는지는 여기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BYBT. COM

이런식으로 뭐를 홀딩하고 있고 전날에 얼마나 샀는지 보여줘요. 매일 들어가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세력 큰형님들이 오늘은 뭘 쇼핑했을지?

현재 포트폴리오 보면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클래식, 제트캐시, 스텔라루멘, 젠 이정도네요. 뭐 어느정도 검증되었다는 근거겠죠?

여기서 조만간 더 추가될것으로 보입니다. 그레이스케일에서 신탁 신청을한 코인들이 있거든요. 리스트업 해드리면, AAVE ADA ATOM EOS XMR DOT LINK XTZ MANA FIL LPT BAT 입니다. 대부분 바이낸스에 있습니다.

바이낸스 창펑짜오 형 따라하기

멋지십니다. 짜오 형님 (신짜오 아닙니다)

창펑짜오 형님은 바이낸스 CEO이십니다. 지금 전세계 1위거래소를 만든 형님이시죠. 항상 리스펙 하고 있습니다. 경영능력이 아주 탁월하십니다. 추후, 바이낸스를 글로벌 디지털 은행으로 만들것 같습니다. 제가 BNB 코인을 삼성전자 처럼 모으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바이낸스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자면, 대표적으로 TWT, SXP, XVS 등이 있습니다. 어디가서 알트코인 추천 물어보지마시고, 이런 형님들의 투자리스트를 참고해서 조사하고 스스로 하는겁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바이낸 스마트체인 로드맵 바이낸스가 어떤 큰그림을 그리는지 알수있음

아 그리고 저는 번외로 BNB 코인을 삼성전자 대신 사모으고 있습니다. 나이먹고 삼성전자는 안들고있어도 BNB 만큼은 들고있을겁니다. 아래글을 참고해보세요.

거래소 거래량 순위

아 코인 거래소 순위 잠깐 첨부할게요. 현재 세계 1위 바이낸스 입니다. 아래 소개드릴 샘해밀크 프링턴 형님 = 뽀글이형은 현재 5위 FTX 거래소 수장이십니다.

샘 해밀크 프링턴 형님 따라하기 (일명 뽀글이)

이 형님도 크립토 업계 거장이십니다. FTX 거래소의 수장이며 알라메다 리서치를 이끌고 있죠. 알라메다 리서치는 예전에 비트맥스에서 오랜기간 마켓메이킹했던 팀입니다. 코인 오래했던 사람들이라면 이사람이 얼마나 유명한지, 파급력이 어느정도인지 알겁니다.

이러고 일하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돠 제가 관상잘보는데 절대로 사기꾼 관상은 아닙니다.

이 형님이 투자하신 코인도 믿을만합니다. 대표적으로 SOLANA, FTT, MAPS, SRM, BONFIDA, SUSHI 등이 있습니다. 차트키고 봐보시면 쭉우상향하고 있지요. 물론 MAPS 는 상장초기라 아직 걸음마단계. 역시 위에서도 말했듯이 알트코인 추천 물어보면서 한코인에 몰빵하지마시고, 이런 거물들의 투자포트폴리오를 보고 조사해서 투자하면 되는겁니다.

해시드 포트폴리오 따라하기

해시드 모르는사람없죠? 해시드로 말하자면, 블록체인 전문투자업체구요. 6억 자본금으로 시작해서 2018년에 2500억원 이상, 자산 운용하는 펀드에요. 2020년 자료는 제가 찾다가 못찾았는데, 5000억원은 넘지 않을까요? 여튼 대표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입니다.

해쉬드 포트폴리오는 여기서 확인 가능합니다. hashed.com/portfolio

해시드가 투자한 코인은 적어도 스캠은아니고 미래가치가 입증된 코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결론은? 어디가서 알트코인 추천 묻지말고 업계 거장들 따라가자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