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은 떨어지고 메타버스 토큰 400% 상승

알트코인은 떨어지고 메타버스 토큰 400% 상승

*해외뉴스를 번역한 것으로 다소 의역 또는 문맥이 안맞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쓰는 목적은 투기를 조장함이 아닌 소식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목적입니다.

늘 안전한 투자를 하시고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비트맨에서 보는 코인 소식-

메타버스 토큰은 알트코인의 저조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400% 상승했습니다.

크라켄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메타버스 토큰의 가격이 전년 대비 상승한 두 가지 범위 암호 중 하나였습니다.

메타버스 토큰은 현재 가상화폐 약세 상황에서 다른 모든 암호화폐 범위를 훨씬 능가하며 전년 대비 거의 400% 증가했습니다.


크라켄의 2022년 5월 시장 보고서 데이터에 따르면 디센트럴( MANA )이 41%, 샌드박스( SAND )가 470%, 엑시인피니티( AXS )가 511%, 스테픈( GMT )이 746% 상승했습니다. 코인게코. 메타버스 토큰은 수수료 지불, 토지 구매, 거버넌스 참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년 대비 이익에서 다음으로 높은 범주는 6% 증가한 교환 토큰이었습니다. 다른 모든 카테고리는 같은 기간 동안 비트코인의 -13%에서 디파이(DeFi)의 -72%에 이르는 부정적인 가격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NFT 및 메타버스 플랫폼을 사용하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은 지금까지 2022년 내내 엄청난 인기를 유지했습니다. 시장 전반의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분산형 앱( Dapp ) 추적기 DappRadar 의 데이터에 따르면 해당 게임의 사용자 수는 하루 약 100만 명으로 일관되게 유지되었습니다 . 

크라켄 보고서는 5월의 일일 사용자 수는 일정했지만 “NFT 볼륨은 일일 볼륨이 -87.1% 감소하면서 크게 감소했습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메타버스와 거래소 토큰을 포함해 크라켄 보고서에서 추적한 모든 카테고리는 지난 30일과 90일 동안 마이너스 수익을 기록했다. 메타버스 토큰은 지난 30일 동안 42% 하락한 최악의 손실자 중 하나였으며 단연코 가장 높은 변동성은 173%였습니다.

단기적인 가격 조치에도 불구하고 이 부문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자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DAppRadar의 1분기 게임 보고서 에 따르면 2022년 1분기 블록체인 게임 및 메타버스 프로젝트 지원을 위해 25억 달러가 조성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모든 블록체인 활동의 52%가 게임 DApp에서 나왔기 때문에 게임을 지원하기를 열망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이런 속도로, 이 산업의 미래를 계속 구축하기 위해 올해 플레이 투 적립 및 메타버스 관련 프로젝트에 100억 달러가 추가될 것입니다.”

솔라나( SOL ) 및 카르다노( ADA )와 같은 레이어-1 토큰 은 지난 90일 동안 패자를 이끌었으며 지난 30일 동안 53%, 43% 하락했습니다. 

비트코인( BTC )과 이더리움( ETH )은 크라켄이 측정한 세 가지 기간 동안 알트코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은 손실을 보였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