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시세분석

안녕하세요 마지걸입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이네요 ㅎㅎ

분석글 올릴게요~!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CBOE)는 VanEck / SolidX Bitcoin ETF 신청을 철회했습니다.

그러나 VanEck의 디지털 자산 전략담당 이사인 Gabor Gurbacs는

“물리적이고 유동적이며 보장 된 ETF”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규제 기관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비트 코인은 이 소식에 별 반응을 보이지 않았는데 이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Blackstone CEO Steve Schwarzman은 블록체인 기술이 우수하고 많이 채택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돈을 벌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지지하지는 않습니다.

암호화폐 애호가들은 암호화폐의 탈중앙화 특성을 좋아하지만 Schwarzman은 이에 반대했습니다.

그는 일부 중앙기관이 통화를 통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독일정부는 민간 기업이 국가 주권을 위협하고 소비자를 위험에 빠뜨리는 통화를 발행하는 것을

방지하는 블록체인 전략을 통과시켰습니다. 이것은 페이스 북의 리브라가 유럽에서

강한 반대에 직면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알트코인은 컴백을 하고 있습니다. 총 시가총액은 계속 증가하지만

비트코인의 지배력은 67.3%로 감소했습니다. 알트코인을 사기 좋은 타이밍일까요? 알아 보시죠.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다음 며칠 내에 큰 움직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동방향을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상승돌파 및 하락에 대한 대응 계획을 갖추어야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하락 추세선을 돌파하면 13,973 달러로 급격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현재 수준과 연간 최고 수준 사이에는

약간의 저항이 있지만 모멘텀은 이를 벗어날 수 있을만큼 강할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가격이 마감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11,000 에서 매수해야 합니다.

스탑로스는 $9,000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비트코인이 현재 수준에서 하락하여 $9,080 미만으로 급락하면

거래자는 $7,451.63으로 빠르게 하락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바닥에서의 매수를 피해야 합니다.

하락은 분위기를 악화시키고 상승 추세의 시작을 지연시킬 것입니다.

때때로, 타이트한 범위를 벗어나는 첫 번째 움직임은 가짜인 경우가 있습니다.

$9,080 이하의 붕괴가 지속되지 않고 빠르게 회복되면 이는 좋은 매수 기회일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면밀히 주시하고 그에 따라 행동해야 합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9월 16일 50일 SMA에서 벗어나 203.78 달러 이상으로 상승해 추가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긍정적이며 추세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다음 단계는 $235.70이며, 이보다 높은 모멘텀이 예상됩니다.

20일 EMA가 상승하기 시작했고 이동평균이 강세 교차 직전에 있으며,

이는 단기적으로 강세가 유리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거래자들은 원하는 할당량의 50%를 $203.78로 조정시 매수하되 $160의 스탑로스를

걸 수 있습니다. 나머지 포지션들은 이동평균으로 조정시나 $235.70 이상

상승시 추가진입 가능합니다.

현재 수준에서 가격이 하락하고 $163.755 아래로 급락하면 강세 전망이 무효화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현재 움직임이 데드캣 바운스라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리플

지난 며칠 동안 소량으로 거래한 후 리플은 9월 17일에 급등하여 이동평균과 오버헤드 저항

$0.27795를 넘어 섰습니다. $0.27795 이상으로 상승하면 시장이 더 낮은 수준을 거부했음을

나타내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거대규모 거래로 상승한 것은 바닥 확인을 위해 관망하던 거래자들이 참여했다는 것을 말합니다.

리플은 이제 $0.34229로 상승하여 $0.37835로(저항 예상) 상승할 것입니다.

우리는 거래를 추천하기 전에 가격이 안정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랠리가 현재 수준에서 벗어나 다시 이동평균 아래로 떨어지면 강세 전망이 무효화됩니다.

그러나 이는 발생 가능성이 낮습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