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란체 코인 AVAX 전망 및 디파이 분석

아발란체 코인 AVAX 전망 및 디파이 분석

 

오늘은 8월부터 약 1500%가 오른 아발렌체 코인의 전망 및 시세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6만9천달러에서 4만2천달러까지 급락을 하면서 많은 알트코인들이

박살이 났습니다.

많은 개미들이 손절을 하면서 시장을 떠나고,나스닥 또한 불안한 모습을 보여줘서 현재 공포지수가 확 올라갔습니다.저는 현재는 개미털기로 봐서 당연히 매집을 할때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오늘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AVAX 코인 정보 및 전망 뿐만 아니라 알트코인을 분석하는 도구를 알게 되서 알트 불장때 큰 수익을 보실꺼라고 생각합니다.

1.아발란체

올해 디파이 시장이 엄청나게 급등을 했습니다.

2020년 3월과 2021년 3월 디파이에 예치된 금액은 75배가 차이가 날 정도로 엄청났습니다.

그 원인은 디파이에 스테이킹이라는것이 있는데 은행에는 이자를 1%로 주면 스테이킹을 해놓으면

코인 같은 경우는 이자가 50%가 넘을때도 있으며,달러(USDT)만 예치해도 1년이자가 8%가 넘게

주는 것도 있어서 전 세계 수 많은 사람들이 디파이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AVAX도 디파이 코인중 하나인데요.

아발렌체는 분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개방형 스마트계약 플랫폼인데요.

쉽게 설명하자면 디파이 시스템인 탈중앙화와 스테이킹을 갖춘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트랜잭션을 초당 수천개를 처리를 해서 엄청나게 빠르게 이더리움 DAPP를 구축하는 분산형 블록체인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중에 유니스왑이나 제로엑스 분산 거래소를 아실텐데 AVAX도 비슷한 탈중앙화 분산

거래소를 운영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스테이블 코인으로 매달 이자를 받아먹을 수 있는 시스템도 존재해며 대출 시스템 및 요즘 사람들이 엄청 많이 하는 선물거래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정지를 하자면 아발란체 코인은 탈중앙화 분산 거래소를 운영하고, 디파이 시스템인 스테이킹과 대출,파생상품등 다양한것들을 하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2.아발란체 코인 전망

이미 아시는분도 많을거고 처음 이 코인을 들어본 코린이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AVAX 는 국내 2개 거래소인 빗썸과 업비트에 상장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현재 전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와 미국 최대 거래소 코인베이스,후오비 글로벌등 글로벌 3대 거래소에 모두 상장이 되어있어서 어느정도 근본 코인으로 봐도 되는데요.

또한 디파이 코인중 루나 다음에 시가총액이 2번째로 높은 코인인데요.

저는 아발란체 전망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는 중인데요.

일단 사람들의 디파이 탈중앙화 분산 거래소 특성상 사람들의 유동성이 매우 중요한데 글로벌적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어서 유동성이 결국에 높을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또한 앞으로 암호화폐 시장이 커지면 커질수록 디파이 시장은 커지는데 여기서 수혜를 또 받을꺼라고 봅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많이 하락해서 AVAX 또한 많이 하락했지만 현재 저는 기회라고 보고 있는중입니다.

3.아발란체 시세

바이낸스 차트 기준으로 시세를 보겠습니다.

2020년 9월에 바이낸스에 처음 상장이 되어 있으며 그때 가격이 0.08달러였습니다.

그리고 1~2달러에서 거래가 되다가 비트코인 상승장과 디파이장이 터지면서 3월 상승장때 60달러까지 올랐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폭락장에서 9달러까지 떨어지고 나서

다시 디파이 상승장이 열리면서 9달러 하던게 140달러까지 찍었는데요.

현재 아발란체 코인 시세는 82달러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12월 연말이 되고 나서 오히려 비트코인이 하락세를 보여주면서 많이 빠졌는데요.

솔직히 너무 올랐다고 생각이 들어서 어느정도 조정을 받을때가 됬다고 생각했는데요.

비트코인이 여기서 반등을 하게 된다면 AVAX 또한 크게 반등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항상 말하는데 제발 좀 폭등할때가 아닌 조정을 줄때 지금처럼 하락 후 횡보를 해줄때

천천히 매집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오늘은 결론 구조상 암호화폐 시장이 커질수록 오를 수 밖에 없어 보입니다.

장기적으로 괜찮다고 본다면 BTC가 하락을 했을때 천천히 매집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