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코인 알트 전망 이것만 알고 시세 파악

​샌드박스코인 알트 전망 이것만 알고 시세 파악

비트코인을 제외한 알트 코인에서 종목을 유심히 보고 있다가 포스팅을 합니다.

요즘 하락장에 손해도 많이 보며 힘든신 걸로 아는데 이런 장에서도 신규진입하기 좋은 종목을 찾는데 조금만 공부를 한다고 하시면 포지션 잡기가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샌드박스를 잠깐 알아볼까요? 최초 발행인의 경우 2019년 10월 발행 하였으며 시가 총액의 경우 2.2조원 입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소유한 이더리움으로 유틸리티 토큰인 SAND로 수익화 할수 있는 가상 메타버스 토큰이기도 한데요.

게임으로 수익화 할수 있는 가상세계를 구축해 놓은게 참 독특합니다. 물론 매매를 하기 위해서는 뉴스나 이슈도 중요하지만 진정한 진입 시점을 찾거나 하기 위해서는 차트가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샌드박스(SAND)코인 알트 시세와 전망

최근 몇일간 1.39달러 근처에 머물러 있던 시세에서 1.25달러까지 하락한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지속적인 하락을 할까 겁도 날수 있겠지만 이런 구간에서 포지션을 잡을 수 있습니다.

알트 종목 시세와 전망을 알기 위해서는 첫 번째로 볼린저밴드의 성질을 알면 트레이딩을 하기에 좋은 포지션을 잡을 수 있으며 시세차익도 크게 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보라색으로 색칠해 있는 곳이 일봉상 볼린저밴드 하단을 지지하는 모습입니다.

8월 9~10일 1.25달러 부근 마디가격을 형성하였으며 이 시점으로 부터 반등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밴드의 성질중에 하나인데요 올라오는 하단선 or 평행을 유지하는 하단 선의 경우 첫 번째 캔들이 닿는 시점에 상승 가능성이 있는 위치가 됩니다.

추세선 사용법도 모르는데 유튜브 방송이나 전문가라는 사람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어렵게 추세선을 긋거나 마디가격을 잡거나 하는 행동을 줄이고 조금만 공부를 하시면 됩니다.

물론 밴드가 정확하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마디가격이나 추세선을 긋는 법도 시세와 전망을 알아가는 방법 중에 하나 이긴 한데,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서 투자운용을 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샌드박스(SAND)코인 알트 전망과 시세를 알수 있는 두 번째 포인트

뉴스나 호재는 한참 뒤에 나타는 신호 조건입니다.

이건 편견일 수도 있겠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저렴한 구간 시세차익을 내는 단기적인 차트 매매를 하는 저로서는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경력이 20년은 되지 않았지만 오랜 기간 주식,선물,비트코인 등 투자종목의 경우 차트로 신호 여부가 확인이 된 후에 시세 변동이 일어났고 수익실현 또는 차익실현 이후에 뉴스 즉 재료가 발생되어 인터넷에 난무하는 시기가 많았었던거 같습니다.

그런데 알트코인은 변동이 더 심한데 장기 관점으로 바라본다는 건 제 매매 방식에는 너무 동 떨어지는 일이기도 합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자리가 있고 그 포지션에서 매매를 한다고 할 경우 내가 원하는 금액이 크지않고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충분히 시세차익을 내고 올 수 가 있단 얘기입니다.

보고 계신 이미지는 1시간 차트를 가지고 롱 포지션을 진입이 가능한 곳입니다.

지금과 같은 그림이 ‘상승 신호’로 보면 되는데 시간상 10일 오전 11시경에 신호를 만드는 모습이었고

1시간 신호이기에 히므이 세기가 조금 강한편이라 몇 시간을 가지고 가기도 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위의 그림에서도 ‘롱 포지션’의 자리가 나왔는데요. 같은시간때에 30분 차트입니다.

아무래도 좀더 세밀하게 진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며 이런방법을 쪼개서 보기라고도 합니다.

고접과 저점을 잡아낼수 있는 구간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부연설명이 조금 늘어지게 길었던거 같지만 시세 차익을 낼 수 있고 주가의 흐름 전망을 알수있는 방법은 간단하게 아래와 같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가입 바로가기

 

일봉에서 지지구간 형성

30,60 분봉에서 ‘롱 포지션’ 발생

너무나 간단하지 않나요? 저항과 지지구간을 알고 신호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면 어떤종목이라도 방향성을 알수 있다고 보여지네요

샌드박스(SAND)코인 알트 전망, 시세 종목선정으로 찾아가자

굳이 샌드박스 코인 종목만 보면서 시세차익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 알트코인의 경우 같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서 신호여부가 판단이 될때 여러 종목을 그때 둘러 보셔도 됩니다.

즉 비트코인을 메인으로 보고 있다가 알트 종목 아무거나 한차트만 보고 있으면 된다는 얘기입니다.

매매 방법이 어느 정도 익숙해졌다고 하면 나올 자리가 눈에 보이며 그 구간에서 타 종목들 중에 나오는 종목 찾기를 하면 트레이딩을 할 곳이 선정 할 수가 있습니다.

위에서 얘기한 것처럼 비트코인 차트가 샌드박스와 비슷하게 흘러가고 있는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만약에 비트가 아닌 이더리움에서도 이런 모습이 나온다고 하면 나온 곳에서 트레이딩을 진행하면 되는 것입니다.

장기투자 오래 묶혀 둘꺼면 그나마 조금더 안정적인 주식에 투자를 하시는 게 좋고 단기적으로 소액 및 큰 금액으로도 짧은 시간에 치고 빠질수 있는 암호화폐를 구입하고 시세차익을 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카더라 통신의 이야기로 물려서 물타기에 물타기 같은 걸 하면서 존버 하시지 말고 자신만의 아는 구간에서 확실히 쓸 수 있는 방법으로 투자하시고 시세 차익을 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